우선 첫트라이(일하면서 방송하시는분들 도는걸봐서 길 얼추알았음)42분 걸렸습니다 파픈x 깡솔플 부정48개 썼습니다.직업은 검호입니다.

우선 잡몹방은 길 제외하고 잡는거는 괜찮았습니다.
요번게 특이한건 물방울 같은 밟는곳이 이동술로 통과가안댐
그래서 날몹한테 더 맞는거같고 몹몰이가 거슬렸습니다.
첫날이라 그렇지 적응하면은 괜찮아보였습니다(아닐수도)

요번 신던은 잡몹이 문제가 아니라 보스가 문제입니다
무슨 댐감이 중요하다고 성황을 낀다니 그런얘기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성황 구지 찾아서 낄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유틸이 안좋은직업은 그냥 안도시는게 맘 편해보입니다.
어느 하나가 중요한게 아니라 댐감 넉백무시 이뮨 골고루 있는직업이 1티어같습니다 세이버(둔기),레이니아,윈디아가 지금은 제일 좋아보입니다.(이것도 개인적인 생각이고 저직업들은 원래도 적폐라 생각했습니다.)

글구 구지 초창기에 무리해 가면서 돌필요가 없어보이는게 개인적인 생각이며 물론 초창기 작 잘되서. 팔면 돈 잘벌고 괜찮겠지만 확률상 누적으로 계속 지를시 손해를 보는 구조이며 강화를 하지않으면 타락보다 좋지않습니다.

제직업 특성상 타락 크로스 블레이드+4랩이 방어구에있는데
아무리 신방어구 작을 잘해서 평균딜 조금 높다 가정해도
타당 차이가 너무 심해서 실사냥시 피통제외 모든게 손해보는
방어구입니다. 그러면 현기준 스펙업이 별자리,신젬 밖에 할곳이 없는데 이걸 종결시켰다 가정해도 지금 나온 신인던은 어거지로 돌필요없어보이며 제일중요한건 기본옵션이 원하는게 박혀있는4옵을 해야하는데 잡옵이 거의 무조건 붙어있다고 보면 되는구조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오후6시퇴근 씻고 밥 먹고 하면 오후7시30분
엘던,경던 다른인던 하면 그냥 회사일에 반복이며 재미있을라고하는데 스트레스만 받습니다. 죽는걸 너무 쉽게 생각합니다
밸패를 같이 섞어서 했어야 맞다고 생각하는데 여름2분기에 할려나봅니다.

글고 소자본(패스,메모리얼패키지,백원,천원물품정도만삼)유저인 저로선 한판에 콜라를180개인가를 썼습니다 지금 누적으로 모아둔걸 생각해보면 한달정도 돌면 동납니다(다른인던 도는걸 포함시 소비량이 더 많아짐)

그래서 결론은 아마 극장처럼 중간에 하향패치나 방어구 상향조정 혹은 밸패를 할시 보통을 다시 돌것으로 생각합니다.

글고 제일 중요한건 2인으로 하면 괜찮다고도 생각합니가 부캐2인을 해봤을때 솬수컷니 나왔기 때문에 인싸이신분들은 지금까지 한말 무시하고 2인 도는걸 추천해드립니다.(저는 혼자게임해서 고정찾거나 서마 맨날날리서나 파매인데 구지 그렇게는 하고싶지않네용..)

아무튼 긴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피드백해주셔도되공 의견 알려주세용 욕만 하지말기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