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ceb8570b48561f13fe798bf06d604036c9464ea473e05754c8a

여자가 "너가 남자로 안느껴진다"라는 말의 의미는...
쉽게 말해 그냥 너가 안꼴린다는거다.
여자들 사이에서 "젖어야 썸"이라는 말이 있다.

여자가 남자를 보고 성욕이 올라오려면
여자 취향대로 생긴 얼굴(꼭 잘생겼다기보단 여자가 꼴려하는 타입의 얼굴)과 취향대로 생긴 몸(큰 키와 넓은 어깨, 큰 옆통, 예쁜 손가락 등 이것 역시 여자의 성적 취향에 따라 다르다)을 남자가 갖고 있어야 한다. 완벽할 필욘 없지만 어느 정도는 있어야 여자도 성욕이 생긴다. 물론 최종적으로 여자의 취향은 피지컬 좋고 잘생긴 남자로 귀결되지만, 그 길목에 있는 몇가지 요소로도 여자는 꼴려한다.

근데 너가 "남자로 안느껴진다"는 건...
마치 니가 너만 바라봐주는 베리나한테 고백을 받았을때,
정말 인간적으로는 좋은 사람이긴 한데, 성욕은 1도 안 생기는 걸 넘어서 마이너스를 찍는 것 같은,
그런 거라는거야.

너의 몸과 얼굴이 여자한테 아무런 성적 설렘이나 긴장, 흥분, 꼴림을 주지 않는다는 뜻이다.

대부분 제대로 된 연애는... 여자들이 자기 자신조차 속이고 있지만, 결국 남자가 여자 눈에 꼴리게 생기면 시작되는 거다.

그게 아니라 남자가 단순히 좋은 사람이기만 하면, 여자들은 곧 자괴감에 빠진다. 분명 좋은 사람인데... 살 닿는 게 그리 기분 좋지 않고 관계가 하기 싫다. 그리고 커뮤니티에 글을 올린다.
"정말 좋은 제 남자친구가 이성으로 안느껴져요 ㅠㅠ"

그래서 연애시장에서 최상위 포식자는 피지컬과 외모를 모두 갖춘 존잘이다. 여자가 보기만 해도 젖을 정도면 성격이 웬만큼 지랄맞지 않는 평균범주에만 들어도 여자가 매달리고 못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