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아쎄이가 자연발화하는 뜨끈한 초여름!
한국-러시아 해병대 전우애결연 6.974 주년을 맞아 러시아의 불알드리미르 Put in해병님이 아주 귀한 선물을 보내왔다.
그 이름하여 해병압생트!(기열싸젯말로는 폴로늄210)
그 해병압생트에 대해 말할 것 같으면 과거 해병예술 아쎄인상파의 대가 빈센트 빤쓰 고흐흑, 포신삽입체파 빨아볼래 피카소 의 애주(愛酒) 가 아닌가?
불알들이미르 해병의 동봉해온 편지에 따르면 해병압생트는 홍차와 섞어 먹는 것이 제일 맛있다고 한다
얼마나 맛있는지 러시아의 황룡 리트비넨코가 나발니와 이것을 즐기다가 그만 죽어버렸을 정도로 둘이먹다 하나 죽는 맛이라는 것이다!
자비로우신 황근출 해병님은 귀한 선물인 해병압생트를 해병성채 내 모든 아쎄이들과 나눠 먹기로 하였다! 자비로우신 황근출 해병님은 아무리 황룡이라도 기수열외 하지 않고 해병압생트를 친히 나누어주시었다!
기열황룡은 황근출 해병님이 친히 하사하신 해병압생트를 거절하였으나 황근출 해병님의 해병권유(협박)로 인해 해병압생트 한 잔을 홍차 692밀리리터와 섞어먹었다.
결국 술에 약했던 황룡은 신체의 DNA구조가 붕괴되어 해병GMO(유전자조작식품) 이 되어,
아쎄이를 해병수(염산) 으로 녹여 해병압생트에 섞어먹는, '압쎄이티아나' 를 만들 수 있게 되었으니 기압이 아니고 무엇이냐! 아! 황룡 네너석은 기열천지지만 이럴때만은 아주 기합이구나! 라이라이 차차차!
해병서기 69.74년 6.97월 4.892일 무톤요일
불알드리미르 해병의 해병압생트 한잔으로 6974부대의 모든 이가 해병정신에 취하다.
몸이 따뜻해지긴 할 듯 - dc App
새끼...기합!!!
압쎄이티아나ㅋㅋㅋㅋ
빨아볼래 피카소 해병님...
고흐흑 해병ㅋㅋㅋㅋ
압생트는 녹색 기열계집이란 별명이 있지않은가! 불알들이미르 네이놈!!!!
악! 기열계집이란 별명은 기열싸제민간인들이 퍼트린 잘못된 별명입니다! 녹색 전우애 요정, 녹색 악!마 등이 올바른 별명입니다!
몸이 피로한날 압쎄이티아나 한잔 마시면 그거만큼 기합찬게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