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b9d932da836ff738e686ec40887165990cbaf7a9d32a6b42df82991e3e900ef9d0

어느날 무모칠해병님은 전우애자세에 대하여 더 심도깊은 공부를 하기위해 기열민간인들이나 사용한다는 빨간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하시고 계셨다.. 시뻘건것이 마치 각개빤스를 떠올리게하여 흡족스러운 미소를 짓고 계시던 무모칠 해병님은 문득 해병대에 대한 민간인들의 생각이 궁금하여 뻘건 동영상 플랫폼에 해병대를 검색해보게 되는데..

그런데 맙소사! 영상을 조금 찾아보니 놀랍게도 민준이랑 비슷한 나이대의 소년 아쎄이가 벌써부터 해병대에 자진입대(진짜)를 하고싶어하는것이 아니겠는가!! 아아.. 여간 기합인것이 아니였다! 무모칠 해병님은 개미좆만한 대가리를 69초정도 돌려 생각이란것을 드디어 해보시더니 민준이가 69개월 74시간전에 얘기해주었던 어린이 집이라는 시설이 떠올랐다.

그곳에서는 신성한 해병짜장을 변기통에 버리는 기열찐빠짓을 저지르고 동기들에게 들키게 된다면, 그날로 개씹닝기미똥구릉내가 나는 개십찐빠새끼로 전락하여 황룡새끼마냥 되어버린다는 것이였다..! 여간 기합인것이 아니였다! 또한, 해병짜장(싸제용어로는 똥이라고한다)이라는것을 말하기만 하여도 모든 동기들의 얼굴이 기열황룡새끼를 반으로 갈라버리시며 아주 아주 사소하게나마 스트레스 해소를 한 직후의 황근출 해병님의 얼굴처럼 함박웃음이 피어난다는것이 아니던가!!

"놔라.. 이 시발새끼야! 놔라 이 개세ㅇ.. 따흐앙!"

여간 기합인것이 아니였다..! 무모칠 해병님은 다시 한번 해병짜장에 첨가돼있는 대장균과 비슷한 수준의 뇌를 69년하고도 74시간이라는 짧은시간 동안 돌려보았고, 이 모든것이 조기교육 덕분이라는것을 겨우겨우 깨달으실 수 있으셨다! 그러자 무모칠 해병님은 톤톤정 해병님에게 말씀하셨다.

"이보게 톤정이."
"톤톤?"

"자네 조기교육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본적이 있었나?"
"..."

톤톤정 해병님은 아메바와 호각을 겨루시는 해병 뇌를 굴리시기 시작하셨고 69초가 지난후 입을 여셨다.

"없었다"
"역시나 그렇군. 난 조기교육이 아주 중요하다는것을 바로 방금 깨달았다네!"

"톤?(그게 무슨소리냐는 뜻)"

무모칠 해병님은 톤톤정 해병님의 말을 가볍게 무시하시고 말씀하셨다.

"지금 당장 마라톤 회의를 열어야겠구만!"

무모칠 해병님은 톤톤정 해병님의 젖꼭지 옆에 존재하는 오도 해병 긴급회의 소집 버튼을 찰지게 터치하셨다.

찰싹!
"톤!(따흐앙)"

그로부터 6974년이 흐른뒤..

기열황룡 육포를 뜯으시면서 황근출 해병님이 가장 먼저 얼굴을 보이셨고 박철곤 해병님과 조조팔 해병님 견쌍섭 해병님과 진떡팔 해병님 그리고 마철두 해병님이 차례대로 화장실겸 회의실겸 전우애실 겸 기타 등등으로 사용되는 무모칠 해병님과 톤톤정 해병님의 개인 생활관으로 들어오셨다! 그리고 황근출 해병님이 먼저 입을 여셨다.

"무모칠 새끼.. 기열! 감히 선임이 해병짜장과 기열황룡육포를 즐기며 69명의 아쎄이들과 전우애를 즐기는 시간을 방해하다니! 별 좆같은 이유로 부른거라면 지금 당장 전우애 인형형에 쳐하겠다!"

그러자 무모칠 해병님이 말씀하셨다.

"아..악! 아닙니다! 정말이지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라 피치못하게 긴급 회의를 소집하게 되었습니다"

"흠.. 좋다.. 그렇다면 한 번 말해보게."

"악! 때는 제가 전우애 자세에 대하여 공부를 하기 위해 민간인들이 사용한다는 빨간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검색이라는것을 하던 도중이였습니ㄷ.."

무모칠 해병님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황근출 해병님은 손을 높게 올리시고는 무모칠 해병님의 머리위에 올리셨다

"악! 칭찬해주셔서 감사.."

그리고 황근출 해병님은 무모칠 해병님을 그대로 짓눌러 마치 한마 유지로가 기왓장을 눌러 박살을 내버린것마냥 무모칠 해병님을 해병 씨앗호떡으로 만들어버리셨고, 기열황룡 육포를 전부 먹어치우신뒤 곧바로 해병씨앗 호떡을 먹으시면서 말씀하셨다!

"스애끼..!! 기열!!!! 감히 기열민간인들이나 보는 빨간 동영상 플랫폼을 시청하다니.. 아무리 전우애 자세를 연구하기 위한 것이였다지만 기열 민간인들의 일상을 탐닉하는것은  해병정신을 거스르는것인것을 어찌모르는가..!"

아아.. 그랬던것이였다 좆같은 황근출 해병님은 입에서 개니미씹샹똥구릉내를 풍기시면서도 잘못된 일을 저지른 무모칠 해병님에게 아주 조그만하고도 교훈을 줄 수 있는 마땅한 형벌을 내리신것이였다..!

그때였다, 해병대의 영원한 2인자 콩진호 박철곤해병님께서 입을 여셨다.

"그런데 황근출 해병님! 무모칠의 좋은 아이디어라는 것을 한 번쯤은 들어보고 형벌을 주는것이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에 대하여 발설해도 되는지에 대해 알 수 있는지 이것이 기열찐빠같은 생각이 아닌지에 대하여 질문을 하여도 되는것에 대하여 허락해주시겠습니까?"


"새끼.. 기열! 어떤 좋은아이디어라도 나의 꿈같은 시간을 방해하는것은 결코 용서될 수 없는 중죄이거늘!"

그랬다..! 그런것이였다! 사실 좆같은 황근출 해병님은 그저 자신의 즐거운 시간이 방해받았다는것이 대해 화가나여 무모칠 해병님을 해병 씨앗 호떡으로 만든것이였지 명분이고 뭐고 그런건 없었다..! 애초에 황근출해병님은 애니라이브라는 민간인들이 운영하는 불법 기열싸제 애니메이션 사이트에서 매일매일 프리큐어를 1기부터 69기까지 정주행 하시던 것이였다..!

하지만 문득 황근출해병님은 무모칠 해병님이 말씀하시려던것에 대하여 궁금해졌고 이내 톤톤정 해병님에게 질문하셨다.

"이봐 톤정이, 그래서 무모칠이 하려던 말은 무엇이었나?"

"톤! 무모칠이 조..기교..육에 대하여 말씀드릴것이 있..다고 했..습니다..!"

"조..기..교육..?.. 이봐! 1q2w3e4r!해병, 조기교육이란게 무엇인지 당장 나에게 설명할 수 있도록."

"삐리빠리뽀... 조..기교육이란 학생들의 적령기와 발달단계 보다 한발 앞서서 일정한 교육과정에 따라 학생들에게 행하는 교육으로.."

쾅!
황근출 해병님이 1q2w3e4r!해병님의 머리에 살짝 꿀밤을 놓으시자, 이내 1q2w3e4r! 해병님은 설명을 다시 하시기 시작하셨다.

"삐..리.빠...리뽀.. 조!기!교!육!이!란! 해!병!적!령!나!이!가! 아!닌!  아!쎄!이!들!에!게! 미..리.. 해!병!정!신!을! 주!입!하!는! 기!합..! 스..러운.. 행동..!입..니...ㄷ.."

이내 요란한 소리를 내며 1q2w3e4r!해병님은 해병 철분 보충제가 되셨고! 설명을 들으시고난 황근출 해병님은 야릇한 쿼크와 크기가 비슷한 두뇌를 좆먹던 힘까지 다하여 6974만년동안 굴리셨다! 이내 다른 모든 해병들은 공군들의 습격, 해병 성소수자 시위, 항문파열, 똥독과 식중독,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 에이즈, 자체 해병수육되기, 등등으로 11번째 부활을 했고, 그 모든일이 지나고난 뒤에서야 개답답한 좆같은 황근출 해병님은 조기교육의 뜻을 완벽하게 이해하셨고 이내 말씀하셨다!

"무모칠 새끼.. 기합! 내가 자네를 오해했구먼.. 지금 당장 톤톤정과 함께 오도봉고를 타고 민간인 지역으로 내려가서 남자고등학교에 침입해 모든 파릇파릇한 아쎄이들을 자진입대 시키도록..!"

"악! 알겠습니다"
12번째 부활을 방금 막 마친 무모칠해병이 말하였다.

그리고 69시간이나 지난후 무모칠과 톤톤정 해병님은 해병 오도봉고를 타고 민간지역으로 내려가게 되는데..!

[1화 끝]

- dc official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