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같은 톤요일!
언제나 그렇듯 황근출 해병님께서는 박철곤 해병의 후장을 연신 겁탈하시다 문득 한가지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셨다!
"철곤이, 내 할말이 있다네."
"악! 말씀하십시오 황근출 해병님, 따흐흑..."
"싸제기열에서는 신이간지라는 것을 매긴다고 하더군! 우리 해병대도 언제까지 민간에 뒤쳐질 수는 없잖나! 이번만큼은 우리도 그들의 문화를 따라보도록 하지!"
박철곤 해병님께서는 대답 대신 항문주름으로 '기합'글자를 만들어내며 이에 동의하셨다.
그리하여 열린 해병 십이신마 선발대회!! 마라톤 레이스 형태로 진행되는 이 대회는 해병성채를 출발하여 뒷쪽의 기합산을 돌아서 다시 해병성채로 돌아오면 되는 간단한 등산 경주였다!
참가자격은, 자신이 동물 속성을 가지고 있는 해병이라면 자유롭게 참가할수 있다는 조건이 있었고, 때문에 참가자의 수는 많지 않았다.
"준비...기합!!!"
황 해병님의 말과 함께 레이스는 시작되었고, 오도해병들은 결승점으로 미리 이동해서 순위를 직접 매기기로 한다.
얼마나 결승점에서 기다렸을까, 드디어 첫번째 완주자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는 바로 변왕소 해병이었다. 변왕소 해병은 곽말풍과 함께 해병호화리조트(유배지)에서 농사를 짓고 살던 미노타우루스 비슷한 반인반수 해병으로, 일의 능율을 증진시켜주는 애널플래그를 상시 소지하며 원앙소리 비스무리한 변왕소리를 연거푸 내지르는 것으로 유명한 신원미상의 해병이었다.
항간에서는 변왕추 해병이 6974부대를 전역함으로써 떠난 시점부터 출몰하였다는 소문도 돌고 있지만, 뭐 별로 중요한 부분은 아닌 듯 싶으니 해병정신으로 건너뛰자.
애무튼 이 동물마라톤 대회에서도 변왕소 해병은 애널플래그의 진동 덕분에 몸을 계속 흔들어대며 한시도 쉬지 못한채로 질주할수 있었고, 다른 동물해병들을 제치고 당당하게 1위를 유지하며 결승점 앞까지 도달할 수 있었다!
먼 훗날 이 변왕소 해병의 모습을 목도한 이탈리아 출신의 '펠라치오 람보지에싸지르기니' 해병이 자신의 이름과 변왕소 해병의 자태를 따와 펠라리의 라이벌, 람보지에싸지르기니 라는 기합 해병 외제차의 CEO(Cex Expert Odoassey)가 되기도 하는 일도 있었으니...!
애무튼, 변왕소 해병은 막판에 애널플래그 빳-데리가 다 나가버린 것인지 속도가 슬슬 떨어지기에 이르렀다. 그러던 도중, 아뿔싸! 변 해병이 노상방뇨를 지리고 말았다! '음머메' 하는 교성과 함께 노란 물줄기의 해병맥주가 결승선을 향해 발포되었고, 이 웅장한 폭포수는 변 해병의 움직임을 통제한채 마를 줄을 몰랐다!
그때! 변왕소 해병의 귀두 끝에서 '찍' 하는 귀여운 소리가 들리더니, 해병햄스터 한 마리가 폭포수의 물줄기를 타고 달려나와 결승선에 변 해병보다 먼저 도달해버리게 되었다!!
결승선에서 한창 딸치며 지루함을 달래던 황근출 해병님께선 어이쿠야 하고서는 해병햄스터를 높게 치켜들어 올리며 대회의 1등으로 발표하였다!
이게 무슨 연유인지 당황하던 변왕소 해병은 음메 음메 울며 억울함을 호소하였지만, 어째서인지 쾌흥태 해병이 의견을 묵살하였고, 자신의 수북했던 좆털을 탓하며 바짝 쫒아온 다른 해병들을 피해 서둘러 결승선에 들어가며 간신히 2등 자리로 추대되었다.
변 해병의 뒤를 쫒아왔던 해병들은 호랑이를 닮은 외모의 콘콘정 해병과 토끼를 닮은 외모의 정체를 파악할수 없는 해병이었다.
"헉헉...! 조금만 더 가면 내가 3등이다! 꼭 성공하여 아쎄이들에게 좋은 것만 줄 거야! 조~아써!!"
그러나 콘콘정 해병을 맹렬히 쫒아오던 토끼같은 해병은 어느새 그의 옆에서 나란히 질주하고 있었다.
콘콘정 해병은 두려운 마음에 토끼같은 해병의 얼굴을 슬쩍 보았다!
아니 시발 이럴수가! 토끼가 아니라 톤끼였다!!
오도기합짜세해병인 주제에 동물속성이 욕심났던 것인지 톤톤정 해병님께서는 유행 다 쳐지난 토끼모자를 긴빠이쳐서 대가리에 대충 두르고 반인반수 해병인척 이 대회에 참가했던 것!
"아니 톤 해병님,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이미 메이저 해병이신 분께서 뭐가 아깝다고 저희 마이너 해병들의 자리까지 뺏으시려는 것입니까!!"
콘콘정 해병이 줄무늬주황자지를 흔들거리며 항의하였고, 톤끼 해병도 콘 해병이 민준이에게 좋은것만 주었던 기억이 났던 것인지
"톤"
하는 소리와 함께 그자리에서 정지하여 콘콘정 해병이 3등으로 안착할 수 있게 도와주었다. 그러나 속으로는
"콘 해병, 자네니까 보내주는 것일세. 그러나 다음으로 오는 해병은 내 손으로 목을 따서 리타이어 시켜줄 것일세. 그다음에 내가 4위를 할 것이고."
아이코, 톤톤정 등.신이 규칙도 이해 못했다! 그냥 콘콘정 다음으로 들어가면 4위 확정인데 왜 이지랄인걸까 씨-발!
애무튼, 톤끼 해병은 결승선을 50m 안겨둔 시점에서 다음으로 올 해병을 기다렸다.
시간이 지나자 저 멀리서 롤러스케이트를 탄 채 유유자적 씽씽거리는 황룡 해병과 각개코브라를 고추에 둘러서 냉방팩 삼아 달려오던 맹독사 해병이 보이기 시작했다!
"황룡 네이놈! 니깟 놈이 설마 동물중에 최고 동물인 용을 흉내내고 이 대회에 참가한 것이더냐!"
분노한 톤끼 해병은 본인도 토끼를 흉내낸 주제에 황룡 해병의 유두를 붙잡아 롤러스케이트에서 끌어내린 뒤, 어떻게 한 것인지는 모르겠다만, 토끼귀로 황룡의 목을 정확히 썰어버렸고, 황룡 역시 "야 이 좆게이새끼야...! 난 그냥 산책나온거야 니들 잡대회에 관심없어!!" 라며 참수의 감사인사를 전했다.
앞서 말했듯 본인에게 하등 의미없는 개잡짓을 벌인 톤 해병이었으나, 덕분에 맹독사 해병은 꽁으로 순위를 당겨져서 4위인 톤끼 해병 다음인 5위로 도달할 수 있는 듯 싶었다.
"스스슷...내가 5위인건가? 아니 황룡! 넌 분명 죽었잖나! 왜 여기에서 기다리고 있는것이더냐!"
결승점에서 태연히 코딱지를 파다가 왕건을 건져 황호하는 황룡을 본 맹독사 해병이 흐느꼈다.
"어, 시발 리스폰 하고 보니 여기였네 ㅋㅋㅋ 그럼 내가 니네 병신대회에서 5위한거냐? 암튼 5등이면 좋은거 맞지 좆근출?"
분뇨한 맹독사 해병이 서슬퍼런 송곳니를 보이며 항의하려 했으나, 역으로 '데뷔작 망한 주제에 6등인걸 감사해라.", "니가뭔데 중대장 설정 가지고 있냐 나가 뒤져라.", "각개빤쓰도 안 입은게." 라는 오도해병들의 덕담을 듣고 수긍하였다.
결승점에서 4,5,6위가 한번에 정해진 사이, 저 멀리서 엄청난 수의 해병 무리가 달려오고 있는 것이 보이기 시작하였다!
말딸필 해병과 사탄탄정 해병, 원숭 이두창 해병, 맹닭춘 해병이 한번에 결승선으로 전력질주를 하고 있었다!
아무래도 5족보행(4족+좆) 짐승들이 3족보행(2족+좆) 짐승들보다 필연적으로 빠를수밖에 없는 탓일까, 말 해병과 사 해병이 원숭 해병과 맹 해병보다 더 앞서있던 상황이었다!
말딸필 해병과 사탄탄정 해병이 서로에게 몸통박치기를 벌이며 달려왔고, 우열을 가리기 힘들던 그때, 말딸필 해병이 결승선에서 기다리고 있던 쾌흥태 해병을 보고 풀발하여 좆이 1km정도로 확장되어 바로 결승선에 닿아버렸다!
풀이 죽은 사탄탄정 해병을 위로하며, 황근출 해병님께서는 사탄탄정 해병에게 (양머리달고 양인척하지 말라는 경고의 의미로)교정 전우애와 함께 8위를 수여해 주었다.
그 뒤로 원숭이두창 해병이 맹닭춘 해병에게 HIV를 전염시켜 기절시킨 뒤 여유롭게 9위로 들어왔고, 결승점에서 관전중이던 견쌍섭 해병님이 안타까운 마음에 스턴 상태의 맹 해병을 조심히 들어올려 10위로 결승점에 데려다주었지만, 본인도 결승점을 밟아버렸단 이유로 犬쌍섭, 즉 개를 상징하는 해병이 되어 11위 해병에 등극하였다.
마지막으로는 씹통떡 해병이 근X, 로X, 이성애 등으로 점칠되어진 에로망가를 읽으며 사뿐사뿐 걸어왔고, 그렇게 모두의 분노를 산 씹통떡이 12위로 결승점에 들어옴과 동시에 이유를 알수없는 해병삼겹살이 생산되어 결승점의 오도해병들과 십이신마 해병들에게 해병회식을 열게 해주니!
비록 코가손 해병, 냥쎄이, 좆whore넣어 등의 다른 짐승해병들은 13위 미만으로 탈락했지만, 이들역시 큼지막한 수육이 되어 열두 신들에게 봉사하는 축복을 누렸으니 문제는 없다!
아아 기쁘도다 해병 십이신마여!!! 앞으로 매 년을 대표하는 마스코트가 되어 주어서 너무나도 고맙도다!!
헤이 빠빠리빠 라이라이차차차!!!
새끼...기합!!!
위에 신이간지 오타 아님?
십이간지 12간지죠
톤끼 ㅅㅂ ㅋㅋㅋㅋㅋ 쨌든 기합!
꾸릉이 포항수비대 기합!
새끼...애널플러그가 아니라 전우애구멍 마개다!!!
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맹닭춘 이새끼 재입대한거임? ㅋㅋㅋㅋㅋ
해병치킨 때문에 제대했다고 치고 길러지는거 아님?ㅋㅋㅋ - dc App
베트남에서는 토끼 묘 대신 고양이 묘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