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무모칠 해병님과 톤톤정 해병님의 해병 부부싸움에 의해서 해병성체의 69%가 부숴져버린 기합찬 6974년 6월 9일 톤톤톤요일
황근출 해병님깨서는 김민준 해병과 김하늘 해병이 싸제 유치원에 다니는 것에 불만을 가지고 계셨다.
"김민준 해병과 김하늘 해병이 싸제물에 물들면 안돼는데"
그리고 황근출 해병님깨서는 69분의 고민 끝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내셨다. 직접 해병 유치원을 설립하자는 아이디어였다. 황근출 해병님깨선 포항시내의 유치원을 긴빠이할 작전을 세우시곤, 곧바로 실행에 들어가셨다. 다음날 황근출 해병님은 유치원에 아무도 없는 이른 아침시간에 유치원으로 향하셨고, 유치원을 한손으로 잡으시더니
"흡... 하!!!"
오도짜세해병의 엄청난 힘으로 한손으로 유치원을 통째로 들어올리는 기합스러운 행동을 하셨다!
"ㅇ.. 으악! 씨발 저게 뭐야!"
황근출 해병님이 옆을 돌아보시자 유치원에 출근하기 위해 온 유치원 교사로 보이는 예비 아쎄이(싸제어로 민간인)가 보였다. 황근출 해병님깨서는 예비 아쎄이를 자진입대(싸제어로 납치) 시키기 위하여 반대손으로 예비 아쎄이를 들어올리셨다.
"으악!! 사람살려!!!"
황근출 해병님은 엄청난 오도점프력으로 순식간에 해병성체로 돌아오셨고, 오도해병들에게 예비 아쎄이를 맡긴채로 해병 유치원 설치작업에 들어가셨다. 황근출 해병님은 연병장 앞에 유치원을 두시곤 여기저기 손을 보시며, 무려 69분 74초만에 유치원을 연병장에 설치하셨다. 하지만 황근출 해병님은 만족하시지 못한 표정이셨다.
"기열!!"
황근출 해병님깨선 유치원의 간판을 뜯어내시곤 직접 라이라이 유치원으로 바꾸셨다. 황근출 해병님깨선 만족하신 표정으로
"기합!!!!!"
우렁차게 기합을 외치셨다! 그 아름다운 목소리는 해병성체 내부까지 파졌고, 우렁찬 기합소리에 기열황룡이 일어더니, 갑자기 연병장으로 나와서 개지랄염병을 떠는것이 아니겠나!
"야이 똥게이 새끼야 아침부터 이게 뭐하는 짓이야, 이 건물은 또 뭐고?'
황근출 해병님깨선 기열황룡을 즉시 수육으로 만드시려고 했지만, 지금은 기분이 좋으니 설명해주기로 했다.
"김민준 해병과 김하늘 해병이 흘러빠진 싸제 유치원에 다니면 싸제물에 물들 수도 있으니, 직접 해병 유치원을 만들었다!"
"뭐? 민준이랑 하늘이는 이미 다니는 유치원에서 잘 다니고있는데 뭔 싸제물에 물들긴 뭐가 물들어, 애초에 누가 가르칠껀대 너희들 전부 유졸이나 초졸이잖아."
기열황룡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황룡의 뒤에서 누군가가 나타났다. 그것은 황근출 해병님깨서 자진입대(납치) 시킨 유치원 교사아쎄이 였던 것이다. 그는 해병정신을 깨우치고 해병 유치원 교사가 된 것이였다.
"아쎄이! 이름을 말해보도록!"
"악! 이병 유 치원수준으로가르치는건뭐든지잘해!"
유 치원수준으로가르치는건뭐든지잘해! 이 얼마나 기합찬 이름인가! 황근출 해병님깨선 그 이름을 듣곤 감탄하시며 즉시 황룡을 해병 수육으로 만드셨고, 김민준 해병을 불러와 해병 유치원을 보여주셨다.
"우와! 집앞에 유치원이 생겼다! 이제 멀리까지 안가고 다닐 수 있겠네!"
김민준 해병은 해병 유치원을 보며 감탄을 그치지 못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콰과광!
검은 무언가가 날아와 해병 유치원이 그대로 6974조각으로 박살났다. 김민준 해병은 그 모습을 보며 몸이 굳었다.
"톤톤"
해병 유치원을 박살낸것은 다름 아닌 김민준 해병의 모친, 톤톤정 해병님이였다! 톤톤정 해병님과 무모칠 해병님의 해병 부부싸움이 하루종일, 즉 69시간동안 지속되는 바람에 톤톤정 해병님이 무모칠 해병님의 공격을 맞고 날아가 해병 유치원을 부숴버린것 이였다. 김민준 해병은 그 자리에서 울음을 터트렸다.
"으아앙! 엄마 미워!!"
톤톤정 해병님깨선 김민준 해병이 울음을 터트리자, 어쩔줄 몰라하며 당황하셨다.
"톤.. 톤톤.."
그 때 무모칠 해병님이 싸움을 계속하려고 나타났지만 김민준 해병이 울고있는 것을 보자 싸움을 멈추시곤 김민준 해병을 달래주기 위하여 달려가셨다.
"아.. 아이고 민준아! 괜찮아?"
무모칠 해병과 톤톤정 해병님은 김민준 해병을 열심히 달래주셨고, 황근출 해병님은 너그러운 해병정신으로, 해병 유치원을 박살낸 찐빠를 용소해주셨다. 하지만 그 화는 남아있었는지 부활하고 다시 연병장으로 나온 황룡을 다시금 수육으로 만드셨다. 해병생활을 하면 이런일도 있는것이 아니겠나!
라이라이 차차차!
부랄보 부랄보인다 해병!
결국 황룡이랑 유치원 선생님만 불쌍하게 되었네 ㅋㅋㅋㅋㅋ
기합
유치원을 어케들어올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