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봉이냐 국회 청원 찬성 가자!!!







소문자 애이취 소문자 티 소문자 티 소문자 피 소문자 애스://소문자 피 소문자 이 소문자 티 소문자 아이 소문자 티 소문자 아이 소문자 오 소문자 앤 소문자 애스. 소문자 애이 소문자 애스 소문자 애스 소문자 이 소문자 앰 소문자 비 소문자 앨 소문자 와이.소문자 쥐 소문자 오.소문자 캐이 소문자 알/ 소문자 피 소문자 알 소문자 오 소문자 씨 소문자 이 소문자 이 소문자 디/소문자 알 소문자 이 소문자 쥐 소문자 아이 소문자 애스 소문자 티 소문자 이 소문자 알 소문자 이 소문자 디/3대문자 애프475대문자 비0대문자 애이3대문자 디7대문자 애이0042대문자 이064대문자 비49691대문자 씨6967대문자 비



영어주소가 안 올라가서 무슨 암호처럼 간신히 한글로 올린 것이니 저거 그대로 주소창에다 치면 제가 청원한 것이 나올 겁니다. 들어가서 분노의 찬성을 마구 누르세요. 이렇게라도 분풀이를 하셔야 건강합니다. 국회 청원 찬성하면 국가정보원과 해병대가 이뻐합니다. 



                                                            

징병제 폐지, 거주불명등록제도 폐지, 모병제 제정에 관한 청원


내란세력과 친일파 후예, 후손의 돈벌이 수단으로 전락한 징병제를 폐지해야 내란세력의 자금줄이 막히게 되고 자금줄이 막혀야 내란 자금이 형성되지 않아 2024년 12월3일 군사 반란의 2탄, 두번째 반란이 일어나지 않는다. 율곡 이이 선생이 주장한 십만양병설을 추진하여 장차있을 대규모 전쟁에 대비한다. 삼정승 중에 하나였던 류성룡 선생 또한 징비록에서 언급하길 율곡 이이의 십만양병을 추진하여 직업군인 10만이 있었더라면 임진왜란 때 그토록 속수무책으로 왜놈들에게 당하진 않았을 것이라 한탄하였다. 거주불명등록으로 인한 민주세력을 향한 내란세력의 쓸데없는 신용하락 공격을 막고자 함이다.


병무청은 병무청 본청 지하 1층에 고문실을 만들었다는 얘기가 있다. 그렇다면 병무청은 반란군 아닌 가? 반란군에게 예산을 지급하는 것은 그 돈으로 반란일으키고 고문실을 만들어 대라고 하는 꼴 아닌 가? 당장 병무청 예산을 몰수하여 해병대에게 줘야 한다.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의 지시를 받고 만들었음이 자명하다. 지시한 자를 색출하여 사형시켜야 한다. 어딘가에 숨어있다가 기회만 되면 또 다시 반란을 일으킬 것이기 때문이다. 스파르타를 배경으로 한 영화 300에서 스파르타 군인 300명은 직업군인이라 굉장히 잘 싸우는 데 그리스 군은 대장장이, 농사꾼, 양치기와 같은 직업군인이 아닌 자들이라 싸움실력이 스파르타 군인에 한참 못미친다. 징병 군인들은 집으로 돌려보내고 일해서 세금 내도록 하고 해병대를 10만명 뽑아서 율곡 이이 선생의 십만양병을 구현해 내야한다.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전두환 시절 보안사령부)와 병무청은 내란이나 일으키고 쓸모가 없으니 예산을 몰수하고 몰수한 예산을 해병대에게 전부 줘야한다. 그리고 해병대가 10만명을 뽑기 버거울 수 있으니 국가정보원이 도와주면 된다. 병무청은 징병제에 적합하지 모병제에는 부적합하기 때문이다. 그걸 알기 때문에 병무청은 죽기 살기로 징병제를 지키는 것이다. 자기들이 살려고. 방위산업비리로 국방비를 빼돌리려면 징병제여야 한다. 모병군인(직업군인)들한테 방산비리로 허술한 장비를 지급하고 월급 뺐기를 하면 분노하여 반란을 일으킬까봐 두려워 함부로 못한다. 그러나 징병 군인들한테는 6.25당시의 수통과 같은 허술한 장비를 지급하고 월급 뺐기를 하여 값싸게 굴려도 반란을 못 일으킨다. 싸움 실력이 모병 군인에 비해 한참 못 미쳐서. 그래서 5.18 학살 때 광주시민들은 징병 군인 3년을 한 상태였고 공수부대(특전사)는 전쟁의 선수들이라 전투시 모병군인들에게 징병군인들이 학살 당한 것이다. 5.18학살 당시는 광주시민들이 민간인이었지만 과거에 징병군인을 했다는 얘기다. 그래서 징병제를 폐지하고 모병 군인을 십만명 만들어야 한다는 거다. 이번 2024년 12월 3일 내란 당시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가 특전사와 북파공작원들을 속였다.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가 중국 공산당과 한팀이면서 민주세력이 중국 공산당하고 한팀이라고 속였다. 장차 중국 공산당이 북한을 장악하고 우리나라로 밀고 내려올 경우 특전사와 북파공작원이 막아 줘야 하는 데 그런 귀한 인재들을 북한과의 전투 그리고 국가정보원과의 전투,해병대와의 전투,해공군 특수부대와의 전투로 전멸시키고 그 틈에 중국 공산당은 북한을 장악하고 남한에 해당하는 우리나라까지 접수하도록 계략을 꾸몄다.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의 선조는 친일파고 친일파는 매국노다. 친일파의 후예인 내란사령부(방첩사령부)또한 매국노다. 중국 공산당에게 한반도,한민족,대한민국을 팔아 쳐 먹고 자기들의 선조처럼 떵떵거리고 살려 하였다. 거기다 미군을 사살하는 계획을 꾸몄다는 것은 특전사와 북파공작원들을 미군에 의해 전원 사살되도록 꾸민 것이다. 미군이 북한 소행인지 북파공작원 소행인지도 분간 못하는 똥 오줌도 분간 못하는 신생아인가? 분명 미군이 눈치채고 북파공작원,특전사를 전멸시켰을 것이고 내란세력이 그것을 노린 것이다.북파공작원,특전사가 없어지면 이때다 하고 중국 공산당은 처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