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6711aa372a69f73fee87e44780756cd6da2fb19fc2adf01596953cef39a6




위에는 원글 캡처


밑에는 원글 수정




질량이 절대적이고 시간이 상대적인게 상대론이고 그 대우인 양자역학은 시간이 절대적이고 질량이 상대적이게 됩니다.

질량의 절대성과 시간의 상대성에 기반해 도출된 이론이 상대론입니다.

거꾸로 시간의 절대성과 질량의 상대성으로부터 도출된 이론이 양자역학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시간이 절대적이게 되고 질량이 상대적인 것이 어떤 것인지만 알면 양자역학에 대한 이해는 끝나게 되죠.

그러므로, 시간의 절대성과 질량의 상대성이 각각 어떻게 설명되는 것인지만 알면 양자역학을 이해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저는 시간대란 개념으로 우주를 5차원으로 설명해서 시간의 절대성을 설명했습니다.

이전 글에서는 시간의 절대성을 설명하기 위해 시간대라는 개념을 이용해 우주를 5차원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럼 또 이제 남은 것은 질량의 상대성이죠. 결국 상대적이란 것은 기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이제 질량의 상대성을 따져봅시다. 여기에서 상대성은 바라보는 관점에 따라 그 값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질량이 달라지게 될 경우 에너지가 보존되어야 하기 때문에 만약 기준이 바뀌어 질량이 줄어들 경우

닫힌 계 내부에서는 질량이 바뀌어도 총 에너지량이 보존되어야 합니다. 바라보는 관점이 바뀌어서 질량이 줄어드는 경우,

그 줄어든 만큼의 질량이 다른 형태의 에너지가 되어야 하는데 그게 결국 질량의 공간화라고 했었죠.

줄어든 질량은 다른 형태의 에너지로 존재해야 합니다. 이전 글에서는 이것을 질량의 공간화라 정의했습니다.





하아...


글도 내용도 너무 틀려 먹어서 현타가 올 정도네


저 짧은 문단 조금 살펴보는데도 와 이거는 도대체 뭐지?


일단 자기 글 내에서도 용어 통일이 안 되어있음... 과학이래매? 사이비아니래매?


그리고 시스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없음... 아니 저기요 계가 뭔지 모르세요?


또 툭하면 흐름 끊어지게 갑자기 이전 글 내용 회상함...


아니 회상안하면 내용 설명 못함?


마지막으로 주장은 많은데 글 속에 제대로 된 근거라고는 하나도 없는 게 가장 큰 문제임.


주장을 말로 풀어서 쓸 거면 말이라도 잘 쓰던가, 그게 안되면 교과서처럼 근거가 될 수식이라도 잘 짜맞추던가;


뭐 일단 전개양상부터가 "내가 이렇게 말했었죠?, 그러니 이것도 맞는 겁니다." 이런 식인데


초등학교 교과서도 저렇게는 안씀;;






한줄요약


심심해도 부기우 글은 쳐다도보지 말자





* 아래는 박제하고 삭제한 우왕댓글



37a7ca3cffc822bc74a5ccaf58c12a3a938402c313a514a005c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