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늦었지만 한번 새해 인사 겸 안내 드립니다.
사실 2025년은 을사년이라는 푸른 뱀의 해였습니다. 을사년에의 우리나라를 되돌아보면 고난과 시련이 많은 해였습니다. 허나 의미는 전혀 그러지 않게 새로운 시작, 지혜 등을 의미했답니다. 이제 우리는 한 마리의 적토마가 되어 2026년이라는 저 넓은 광야를 달려갈 준비를 합니다. 작년의 많은 이런 저런 이야기들이 지혜라는 자양분이 되어 적토마가 된 우리에게 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는 그런 한 해였길 바랍니다. 지금은 주변의 가족들 또는 친구들 같은 분들과 작년을 추억해보며 올해의 희망을 꿈꾸는 것이 어떨까요? 정말 작년 한 해동안 고생이 많으셨고, 저에게 잊지 못할 추억들을 직접적으로나 간접적으로나 선물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벌써 FANTAZIA MUSIC이 1년이 됐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중간에 멈출 수도 있었고, 흐지부지될 수도 있었는데 어찌저찌(?) 여기까지 잘 버텨왔습니다! 이번에 공개하는 Winter Forever는 이 채널에 가장 큰 영향을 준 My Little Pony에 대한 헌정이자, 겨울이라는 테마 아래에서 이어져 온 우정과 추억을 담은 앨범입니다.
그냥 커버 모음이라기보다는, 지난 1년을 정리한 하나의 기록에 가깝다 볼 수 있죠.
2026년의 시작을 이 앨범으로 열게 돼서 더 의미 있고, 지금까지 함께해준 사람들 덕분에 만들 수 있었습니다. 들어줘서, 봐줘서, 여기까지 같이 와줘서 언제나 감사합니다. 오늘 오후 12시! 모두 미리 대기하셔서 즐거운 점심! 1시간 30분 동안 무쟈게 놀아보자구요!
이 겨울은… Winter Forever!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오늘 오후 12시! 점심은 앨범과 함께!
포갤 덕분에 매우 재밌는 2025년이었음 만들어주신 노래 정말 잘 들었음 2026년에도 잘부탁함 새해 복 많이 받자꾸나
12시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