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메시지를 전하는 외계인은 행성 대격변 대피 전문가라고 보면 됨.
당초 준비되고 있었던 이 휴거 작전은 최소되었고 지금은 다른 작전이 진행되고 있다고 하니 (아래 게시글 참조) 그냥 재미삼아 읽어 보기를...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mystery&no=2374348
참고로 피닉스 저널은 채널링이 아니라 Dharma 라는 미국의 할머니가 구형 단파 라디오를 통해 들리는 육성을 직접 기록한 것임.
-----------------------------
1989년 9월 4일 월요일 오전1:30 에 전달된 메시지
우리는 지구의 축이 기울기 시작할 때 즉시 여러분을 들어올릴 준비가 되어 있는 수백만 척의 우주선들을 하늘에 주둔시켰습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우리에게는 매우 짧은 시간이 주어지게 됩니다. 큰 해일이 해안선을 강타할 것입니다. 이 때 파고는 8km 이상까지 달할 수 있습니다. 해일은 육지의 많은 부분을 덮을 것입니다. 극지방 만년설이 녹는 현상이 지구 자체의 불균형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함께 하나의 단층선에서 다음 단층선으로 전달되어 전체 지각판의 심각한 이동을 유발하는 대지진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쪼개짐과 갈라짐이 발생하면 광범위한 영역에 걸쳐 이전에는 휴면 상태였던 화산들의 대규모 폭발이 있을 것입니다. 핵 실험장 근처에서는 방사성 물질이 대기 중으로 유출되는 현상을 경험할 것입니다. 또한 원자력 발전소들이 지각의 변화에 의해 파괴될 때 방사능 누출을 경험할 것입니다. 대륙의 일부는 쪼개지고 가라앉을 것이고, 다른 일부는 밀어올려지게 될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행성 인구 대피에 대한 오랜 경험이 있습니다! 행성의 대격변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하며 드문 일도 아닙니다.
우리는 약 15분 안에 빛의 영혼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연습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컴퓨터는 방대하고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각 엔터티는 시스템에 입력되며 모든 변경 사항은 세부 사항까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컴퓨터는 지구의 격자망 라인과 와류 교차로의 지정된 좌표에 고정됩니다. 대피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조짐이 보이기 시작하면 컴퓨터는 사람들이 어디에 있든 즉시 그 위치를 찾아냅니다.
빛의 영혼들이 대피될 때 어린이도 모두 들어올려질 것입니다. 그리고 부모와 재회하거나 돌봄과 보살핌을 받을 수 있을 때까지 특수 우주선으로 대피됩니다. 우리에게는 어린이들의 트라우마를 다루는 일에 대해 잘 훈련된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두려움과 불안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일정 기간 동안 잠에 빠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컴퓨터 시스템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그 어떤 컴퓨터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특정 자녀의 부모가 어디에 있든 위치를 파악하고 서로의 안전이나 상태를 알릴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안전하게 들어올려질 것이므로 염려하지 마십시오.
올해안에 눈에 보이는 큰 변화가 제발 있기를
대피할...시간이..있을까요....흑흑...
이제 저런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고 함.
기독교인들만 바보되는 셈.
대격변은 당초보다는 완화되어 발생하게 될거라는데... 앞으로 어느 정도 수준까지 발생하게 될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음.
최대한...재앙이...없었으면...좋겠습니다....
우리나라는 보호된다고 하니 탈조선은 하지 말기를...
소인...나갈 수 있는 능력이...없어서....크흐흐흑....하지만 고맙사옵니다.....
다른 외계인이 한 말보다 홀리님이랑 얘기하는 외계인 말이 신빙성이 있는 거 같은데.
난 채널링은 못하며 자주 언급하는 총책임자의 메시지는 채널링이 아님.
총책임자가 홀리님이랑 이야기 하는 거 아니었슴?
대화가 아니라 총책임자가 직접 기록으로 남겼음.
굿나잍!
궁금한게 있는데 총책임자는 홀리한테 어떻게 기록을 남긴거임?
내게 직접 남겼던 기록은 아니고 내가 찾아서 복원했을 뿐임.
이전에 어떤 경험들로 인해 기록을 복원할 수 밖에 없었기는 하지만...나로서도 정황이 정리가 잘 안됨. 나중에 밝혀지면 그때 알려줄게.
알겠어 항상 응원할게
기다리는 이들이 많음.. 나는 그들 또한 외면하지 말아야한다 생각함 - dc App
나 역시 동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