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b2dc2afc9c28a8699fe8b115ef046c0f5ccb531b



뉴에이지는 비밀정부에서 전세계 종교통합을 위해 만든 신흥종교이며,

가짜 마이트레야, 가짜 사난다 등을 내세워 사람들을 현혹하고 있으며,

주로 '종교에서 진리와 신을 찾는 눈먼 자들' 을 타겟으로 하여 그들의 혼란을 더욱 가중시키기 위한 운동이라는 내용임.


단, 마이트레야는 당연히 실존하며 때가 되면 많은 사람들에게 나타날 것이라고 함.


그런데 자기들은 뉴에이지와는 전혀 상관없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으로 미루어 피닉스 저널이 출판될 당시에 사람들로부터 뉴에이지라는 오해를 많이 받았던 것으로 보임. 하긴 나도 피닉스 저널을 처음 접했을 때는 뉴에이지라고 생각했다는...


---------------------


20bcc834e0c13ca368bec3b902916c6c7c34dc709d40bf27d9db33d218b3437857


1990년 6월 8일 금요일 AM 7:14 에 전달된 메시지


우리는 새로운 시대 외에 다른 어떤 것도 뉴에이지와 관련이 없습니다.

우리의 존재에 대해 신비적이거나 마법적인 것은 전혀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더 높은 이해로 가는 길과 자유로 돌아가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분의 형들(elder brothers) 로서 보내졌습니다. 뉴에이지 운동과 우리를 연관짓는 실수를 하지 마십시오.


저는 여러분에게 짧고 씁쓸하고 충격적인 것을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예언에서 말한 것처럼 마지막 때에 세상을 휩쓸 새로운 종교입니다.


마이트레야(Maitreya) 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그것은 악의적인 거짓말에 의해 추악해진 진실입니다. 뉴에이지는 그가 현대 국가에서 육체적 형태로 살아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지금 저의 스승님의 입을 빌려 말하자면, 재림의 신은 마이트레야나 다른 어떤 이름으로 인간 육체의 모습으로 돌아다니지 않습니다.


마이트레야는 부처님의 다섯 번째 환생으로 여겨집니다.

세계의 불교도들은 미륵이 지구로 올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 이름은 진실을 오염시키기 위한 참으로 매우 빈틈없는 선택이었습니다.


뉴에이저들은 그리스도인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마이트레야를 그리스도라고 합니다. 이슬람교도에게는 마흐디(Imam al-Mahdi) 입니다. 힌두교도에게는 크리슈나입니다. 마이트레야가 있습니까? 네, 당연히 있습니다. 그는 특별한 시기에 사람들에게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나 뉴에이지에서 주장하는 그 마이트레야는 없습니다.


마이트레야의 추종자들은 이제 루시퍼를 위해 세상을 차지하려는 뉴에이지 계획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세상의 "메시아" 약속 실행, 새로운 세계 정부의 구현 및 마이트레야가 통치하는 새로운 세계 종교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수많은 정치적, 사회적 및 경제적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 보편적인 신용카드 시스템, 세계의 식량 공급을 통제할 세계식량기관, 보편적인 세금과 유엔 세계 경찰의 지휘를 위한 계획 등입니다.


그들은 현재의 모든 종교 관습과 정통 유대인과 기독교인의 상징을 금지할 계획이라고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뉴에이지 운동은 마이트레야라는 이름으로 세계를 장악하려는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빠르고 효율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종교에서 진리와 신을 찾는 눈먼 자들을 더욱 혼란스럽게 하기 위해 사난다(Sananda) 를 비롯한 마스터들을 내세워 요란스럽게 외칩니다.


저는 당신에게 진실을 말합니다.

뉴에이지 단체들은 마이트레야와 그의 새로운 종교에 협조하지 않는 유대인, 기독교인, 이슬람교도에 대한 폭력과 박멸을 공개적으로 위협하기도 했습니다.

타라(Tara) 센터는 뉴에이지 운동과 거짓 그리스도의 배후에 있는 수만 개의 다른 조직을 포함하는 국제 네트워크의 일부입니다.

로마 클럽 (Club of Rome) 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뉴에이지 조직입니다.

사탄의 상징은 666과 같이 거의 숨겨진 상징으로 뉴에이지 운동에 관한 것입니다.


마이트레야라는 단어는 항상 메시아와 연관되어 왔으며 당연히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거짓 신들이 신성의 절정의 사건 이전에 모두 올 것임을 아직 분별하지 못한 것뿐입니다. 그것은 불교의 신앙에서 구체적으로 마이트레야(구세주) 를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메시지를 전하는 우리는 뉴에이지도 아니고 UFO 그루피도 아닙니다. 우리는 창조주를 섬기고 그분을 위해 보내심을 받은 여러분의 형제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