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책임자의 말:
유전자의 관점에서 이 한민족의 우수성을 이야기하겠습니다.
고대에 <환, 한, 판, 단> 으로 발음된 이 민족의 에너지 계열은 가장 우성 유전자입니다.
우주에서는 우주인들의 유전자 에너지 계열을 모두 12개로 분류하고
환인과 그 후손인 한민족 유전자 에너지 계열을 가장 상위에 두고 있답니다.
우주의 12 지파의 수장들 중 수장은 환 지파였습니다.
가장 강한 집행자의 기운을 가지고 다른 지파들을 감찰하는 역할과 동시에 12 지파의 우두머리 역할을 했습니다
또 환 지파의 에너지는 하느님과 가장 가까이 공명했습니다.
그래서 12 지파 수장들의 회의는 환 지파의 주재 하에 이루어졌으며 하느님과의 연결도 환 지파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수장들은 에너지체이며 육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환 지파 다음으로 큰 에너지를 가진 유다 지파의 수장은
자신도 하느님과 같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스스로 하느님이 되기를 원했습니다.
유다 지파는 자신의 지파를 타 지파와 분리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선민의식의 시작이었습니다.
함께 교류하고 있었던 12지파 사이에는 분열이 생기기 시작했고, 서로가 하느님이라며 각자의 신을 만들어냈습니다.
이러한 흐름을 막아낼 수 없었던 환 지파는 하느님의 명에 따라 폐문을 선언하고 당시에는 알려지지 않은 땅으로 숨게 되었습니다.
예수의 경우 유다 지파의 에너지가 아닙니다.
그는 환 지파 형성의 기본 에너지입니다.
예수는 역사에서 잊혀진 환 지파를 대신해 유다 지파로 들어가 그들을 사랑으로 변화시키려고 했으나
그들의 굳게 닫혀진 마음과 하느님을 진정으로 알기를 두려워 하는 마음으로 인해 변화시키지 못했습니다.
예수 이후로도 환 지파와 연결된 우주 에너지는 물론 환 지파 자체도 지구상에서 모습을 감추고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환 지파는 그 정체를 숨기며 모습이 드러나지 않는 곳을 본거지로 정했습니다.
여기서 한민족의 북두칠성 사상은
다른 외계인들의 왜곡과 일곱 에너지를 느끼고 그 근원을 찾고자 하는 의식이 빚어낸 가상의 사상입니다.
즉 일곱 에너지는 일곱 존재들의 환인 에너지를 뜻하며 각자 그 역할이 달랐습니다.
일곱 환인들의 회의를 통해 의사 결정이 이루어지는 구조였습니다.
환인 에너지는 흔히 알려진 바 12차원의 파운더 인종의 에너지를 가진 대표를 이야기합니다.
그 에너지가 오늘날까지 이어져 내려와 이곳 한반도를 중심으로 한민족 에너지의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외계인들은 유전자에 매우 민감합니다.
그래서 지구상의 민족들 중 이 민족을 택한 것이죠.
----------------------
환인 에너지 계열에 대해 정리하면,
-우주인들은 유전자 에너지 분류체계에 따라 총 12 지파로 대분류되며,
-그 중 최상위는 환(혹은 한/판/단) 지파.
-환 지파는 역할분담에 따라 총 7 지파로 소분류되며,
-그 7 지파의 각 대표들이 지구에 와서 한민족의 조상이 됨.
그렇다면 여기는 12한남충과 7꽃한남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나라인가!
우리 한민족이 이 지구에 왔던 시기는 지금으로부터 만 여년 전으로
지구 기준에서만 놓고 볼 때는 다른 민족들에 비해 신생/후발 주자일지는 몰라도,
우주적으로는 모든 우주인의 리더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매우 유서깊은 민족이라 할 수 있음.
총책임자의 말대로 한민족은 유전적으로도 우주에서 가장 우수하지만
하느님과 가장 잘 공명하는, 즉 근원 창조주의 법을 충실히 따르는 민족이라는 사실이 중요한듯.
이 사실은 내가 봐도 팩트인데
진성 한민족으로 보이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마음 속에 소위 말하는 '신심' 이라는 것이 탑재되어 있음.
그 점에 대해서라면 외국인들도 마찬가지이기는 하지만 언어 소통의 문제나 인종적인 이질감 때문인지는 몰라도 한민족만큼 확고하고도 명료하게 탑재되어 있지는 않은듯. 그걸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미지근하고도 색이 바랬다고 해야나...
이쯤되면 잘되면 조상 탓, 못되면 내 탓이 되는 셈인가!
또 우리는 잘난 조상 둔 특별한 민족인가!!
그렇기 때문에 천손민족인 우리가 전세계를 호령하면서 통치해야 하지 않을까!!!
아, 물론 우리는 잘난 조상 둔 매우 특별한 천손민족이 분명하지.
다만 특별한 민족의 특별한 자질을 '무엇을 위해'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 사용할지가 관건인데,
<무엇을 위해?>
"외계인들도 돕겠으니 바른 지구를 만들어다오 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총책임자-
"홍익인간" -환인-
<어떤 방식으로?>
"이 민족은 지구인들이 바른 길을 가는데 중심이 되는 민족이므로..." -총책임자-
"재세이화" -환웅-
근데 예수가 우리 한민족과 같은 환 지파다!?
그건 좀...
이 지구에서 환 지파의 명맥이 이 한반도를 중심으로 유지가 되고 있다는 사실을 감안한다면, 이 땅에 한 번 정도는 육화했어야 말이 되지 않을까?
아.아니다. 앞으로 여기서 육화할 수 있는 기회는 여전히 남아있으니.
참고로, 환인들의 기원은 북두칠성이 아니라 북두칠성 방면의 먼 은하계들이라고 하며,
지구의 천문학에서는 아직 발견하지 못한 어떤 은하단(cluster of galaxies) 연합체로 추정됨.
따라서 우주에는 우리 한민족과 유전자가 같은 외계한남충들이 무수히 존재하고 있을 것임.
한편, 현 상황에 대해 믿을만한 출처로부터 비롯된 말에 의하면,
-대우주 근원에서 지구 프로젝트에 직접 개입했다,
-환인 7 지파의 각 대표들도 지구에서 에너지체로 활동하면서 전세계 대륙별로 작업 중이다,
-앞으로 후천 세계로의 에너지 변화는 한반도에서 시작될 것이다,
-그 외 희망적인 소식들이 (희망고문 아님) 많이 나돌고 있음.
앞으로 칠불이 주불. 석가모니 3천년 끝나로 5천년은 칠불 - dc App
칠불이 환인 7 지파의 대표들?
ㅇㅇ - dc App
3천년 석가모니 태백성 석가여래불, 그 이후 북두칠성 칠성여래불 이게 한국임. - dc App
아...그 칠성여래불이 바로 환인 7 지파의 각 대표들을 지칭하는듯
그러니까 환인 7 지파의 대표들이 향후 2천년 동안 지구를 이끌게 된다는 것임?
5천년이야. 그럼 7000년대가면 지구는 육지가 물로 내려앉고 수족들이 사는 세상이 되고 다시 육지가 올라오면서 동식물계가 주를 이루고 이게 반복. - dc App
앞으로 5천년? ㅇ, 하긴 지구가 앞으로 진동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5천년이라고 하더라도 지금 우리 시간 개념대로의 5천년은 아닌듯.
이건 도대체 누구한테 듣는 얘기들이야? 채널러라는 사람들이 블로그나 그런데 올린거? - dc App
이거 채널링 아님. 총책임자가 원대복귀 하기 몇 개월 전 직접 기록으로 남겼던 것임.
근데 청순형souleater 맞음? 짭이 있는거 같은데...
내아이피 맞아 ㅋ 직접 기록으로 남겼다...흠 - dc App
채널링은 정확도가 평균 60% 밖에 안됨. 높아봐야 80% 정도? 이건 직접 인간으로 육화하여 직접 남긴 기록이므로 정확도가 95% 이상은 된다고 봐야 함.
출처는 어딘데? - dc App
니가 가져온 원출처 - dc App
걍 내가 올리는 거 보면 됨. raw 메시지는 개인 사이트의 폐쇄와 함께 사라졌으며, 설령 사라지지 않고 남아 있더라도 메시지의 조합과 해석이 없이는 잘 이해할 수 없을 것임.
다만 나는 영(spirit) 능력에 의한 실시간 교류의 채널링은 할 수가 없으며, 다만 혼(soul) 능력에 의한 이해만 가능하므로 시기적인 후행성 문제가 있기는 함.
그렇지만 예나 지금이나 그리고 나중에도 유효한 내용임에는 틀림이 없을거야.
ㅋㅋㅋㅋㅋㅋ외계한남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실수. 정정함: "외계꽃한남"
자랑스럽거 전세계에서 가장 우월한 유전자를 지닌 디씨인들
디시는 7꽃한남이 드물고, 대신 12한남충이 압도적으로 많은 곳인듯
앞서도 답변했다시피, 육체 유전자의 경우 고대 환웅들이 활동했던 장소는 중동 지역이었다고 함. 그래서 단군들을 비롯한 한민족의 초창기 외모는 유럽계 인종과 흡사했다고 하며, 그 후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아시아계 인종의 육체 유전자와 오랜 세월 혼합되면서 오늘날의 12한남충들이 탄생하게 되었다고 함.
그럼 유대지파에서 사탄이 나옴?
사탄이나 루시퍼에 대해서는 총책임자로부터의 언급이 별도로 없었음.
다만, 여호와가 사탄이라는 암시가 있었던 것 같기도... 하지만 잘 모르겠음.
ㅇ, 황궁씨가 후일을 기약하고 떠났다는 건 우리 한민족이 하느님의 명에 따라 역사 속에서 자취를 감추었다는 말과 일치하는듯 하고.
마고성에서 백소씨의 일족인 지소씨가 지유 대신 포도를 쳐먹으면서 오미의 맛을 보고 다른 생명을 잃게하면서 천성을 잃고 수명이 줄어들어 장자이자 대표인 황궁씨가 마고님께 무릎 꿇고 사죄드리며 복본의 맹세로 후일을 기약하며 지상으로 쫓겨났는데 그거랑 비슷하네 예전에 백소씨가 백인이고 지소씨가 유대인 일거 같다는 생각을 한적이 있는데 역시 유대인 새끼들이 배신자
황궁씨가 후일을 기약하고 떠났다는 건 우리 한민족이 하느님의 명에 따라 역사 속에서 자취를 감추었다는 말과 일치하는듯 하고.
유대인에 대해선 대우주 연합에서도 매우 탐착치 않게 여기고 있는데, 지구가 심각한 지경에 빠지게 된 근본적인 원인이 '유대 지도자들-플레이아데스 변절자들' 커넥션 때문이라고 했음.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신화속에서 태초에 신들의 싸움이 있었다고 하는데 최고신이신 하늘님이 패했기에 현재에 개판인 세상이 도래했다고 생각함 그싸움에 유대인 새끼들의 결정적인 배신이 있었을거라 추측됨
동의함. 최고 신이란 속세를 떠난 환인을 의미하고, 그 아래 신인 유다 지파의 수장이 타락하여 세상을 마구 휘젓고 다녀서(특히 돈으로 세상을 지배) 세상이 이 모양으로 개판이 되었음.
근데 현실은 한국인 죽이고 있고 중국은 댓글알바 까지 동원해서 한국인 까내리고 갈라치기하고 있고 외국선 중국인하고 비슷하게 생겼다고 인종차별당하고 있고. 현실은 변화가 없잖아 머가 변한다말인데
한편에서는 그런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 것이 사실임. 하지만 또 다른 한 편에서는 한국인이 긍정적으로 평가되어 우대를 받기도 함.
홀리님 영이 없는 사람들이라는 몬톡의 글에서 몬톡은 영에 대하여 자유의지 , 선함, 양심 이라고 정의하였는데 사람 중에 완전히 악한 사람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아무리 악한 사람이라도 자기 자식 귀한지는 안다고 하며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르는 것이 인간이라고 하는데 홀리님은 어떻게 어떠한 인간이 완전히 악하다 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까? 이기적인 인간이 지옥을 겪으며 이 길이 잘못되었음을 알 수 있는 가능성 마저 홀리님은 알수 있습니까? 성경에 따르면 회개하지 않는 영혼은 지옥에 간다고 하였으니 그 지옥이 지옥같은 현세의 고통이겠지요 지금 우리가 끔찍한 장애를 겪으며 혹은 고통을 겪으며 (저는 이것이 지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지옥을 겪으며 이기적인 선택에 의한 잘못을 깨닫고 또한 책임을 지며 그렇게 성숙해가는 것이 인간이 아닐까 라고 생각해봅니다. 그러하기에 저는 모든 이기적인 인간은 이기적이기에 이타적일수 있는 가능성이 누구에게나 있다고 생각하며 영이 없는 사람들이라는 홀리님의 글이 잘못된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스스로의 선택이 아니라 동물의 혼에 의한 지배를 받으며 악한 일을 저지를 수 밖에 없다는 인간은 없으며 모든 것은 스스로의 선택이기에 윤회를 통해 지옥을 겪고 깨달을 가능성이 누구에게나 있다는 것을 저는 주장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홀리님은 사람이 죽고 나서 그의 영혼이 소멸하는 것을 직접 보시기라도 하였습니까? 그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1. 완전히 악한 사람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 있음. 그런 사람에게서 선한 측면을 발견할 수 있다면, -자신의 이기적인 필요성에 따라 일종의 연기를 하고 있을 때나, -사회적인 강요에 의해 마지못해 선한 척을 하고 있을 때나, -우리의 영 에너지가 악인에게 영향을 미쳐 일시적으로 선하게 될 때나 기타 등등.
2. 가능성 마저 홀리님은 알수 있습니까? ---> 이 가능성에 대한 부분은 의견이 분분하며, 나로서도 확답은 못하겠음. 다만 적어도 가능성은 희박해 보이는 것이 사실임.
3. 사람이 죽고 나서 그의 영혼이 소멸하는 것을 직접 보시기라도 하였습니까? 그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 이 부분은 전에도 설명을 했던 것 같은데...음. 다른 갤러들에게 설명을 했었나! 지금까지는 spiritless 가 죽으면 그의 혼(soul) 은 그러한 수많은 혼들이 집합된 어떤 거대한 호수에 융합되었으나(물론 개체로서의 soul 은 유지되지 않으며 전체에 통합됨), 앞으로는 그마저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방침이라고 함.
연쇄살인범 유영철도 자기자식은 소중히 여겼습니다. 이 세상에 완전히 악한 이가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선과 악이 공존하지요,,그리고 우리가 현세에서 수많은 고통을 겪습니다. 끔직한 사고를 당하기도 하고 누군가에게 의해 죽임을 당하기도 합니다. 그러한 고통을 당하여 아무리 이기적인 인간이라도 반성하고 뉘우칠지 여부는 말 그대로 알 수 없는 것입니다. 또한 영혼의 소멸에 관하여서는 영혼의 불멸을 주장하는 사람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성경에서도 영혼의 불멸을 이야기 하고 수많은 채널러들도 영혼의 불멸을 이야기 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영혼이 소멸한다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할수 있겠습니까
거두절미하고 홀리님은 완전히 악한이가 있다는 것,그리고 가능성이 없다는 것, 그리고 영혼이 소멸한다는 주장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모두다 누군가의 주장일 뿐이지 홀리님이 그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완전히 악한이가 있다고 하였는데 우리가 그 사람의 마음속을 휜히 들여다보지 않는한 누군가의 진심을 어찌알겠습니까 말그대로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속은 알수 없는 것이죠,,, 영혼의 소멸도 홀리님이 주장하시는 바와 다르게 성경에서는 영혼의 불멸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채널러 중에 돌로레스 캐넌이나 바샤르 그리고 오로라레이,,,등 수많은 채널러들도 영혼의 불멸을 이야기 합니다. 유란시아서에서는 지능이 있는 누구에게나 영이 있다고도 하고요,,,
증명할 수 없으면서 그것이 사실이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정말 우스운 이야기일 겁니다. 아니면 홀리님은 앞서 말한 내용들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누군가 이렇게 말했다 라는 것 외에 사실임을 증명할 수 없지 않습니까? 사람 마음속을 휜히 들여다 볼 수도 없으며 죽은뒤 영혼이 소멸하는지 직접 천국에가서 본 적도 없지 않습니까?
lk99로부터 시작되는 레전설!
ㅇ
괜히 요즘 k문화가 뜨는지 아노 인종상 외국인들이 괜히 한반도로 모이는지 아노
k문화는 잘 모르겠음. 엔터테인먼트 쪽은 글쎄... 현재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에 호감을 느끼고 이땅에 모여드는 이유는 어떤 본능적인 이끌림이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임.
현재 휴전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외국인들이 이곳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것을 보니 뭔가 있어 보임.
한민족이 우수한데 왜 1년에 110만명씩 낙태하고 퐁퐁남자살시키고 교회에서 동물의왕국처럼살고 횡령강간이 생활스포츠가된거냐
전라도 홍어좌빨새끼들만봐도 7시에 당장 무장병력투입해서 신안에잡혀있는 대식이구출해도 모자란데
그림자인듯. 그림자같은 한국인들도 많은 실정이고.
홀리님 그 해군비밀기지2편은 업로드 안 할 예정이신지?
아, 맞다. 뉴질랜드와 아르헨티나 주변에 있는 그 비밀 해군기지. 조만간 올리겠음.
왜 한남충이예요 자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