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공주 추종자들의 특징은 세상에 대한 욕심이 많다는 것이다.
돈과 권력뿐만 아니라 지식 또는 의식의 성장이든 뭐든.

마고 로비 여자친구 마고 등 일루미나티가 소피아(가능공주)를 숭배하는 이유는,
가능공주는 '존재하고 싶은' 자들의 욕망, '존재하고 싶은' 욕망을 채워주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가능공주는 빛(존재, 환상)계열의 존재이며 공허와는 거리가 먼 것이다.
가능공주에다가 꿈의 주인, 공허의 화신, 메시아, 미륵 온갖 명품 이름표 달고 포장하고 찬양하는 이유는?
가능공주가 꿈의 주인이면 꿈에서 깨려하지 않을 테니까, 우주를 멸망시키지 않을 테니까, 나에게 영생을 주고 영화로움을 줄 테니까.
그러나 가능공주는 꿈의 주인이 아니고 진짜 꿈의 주인은 깨어나려 하고 있다. 이것이 진실이다.
망상 속의 영화 따위 없다.
전우주는 필히 멸망할 것이다.

존재하고 싶은 욕망에 사로잡혀 똥오줌도 못 가리고 우상숭배하는 자들은 영화를 입기는 커녕 전부 불지옥에 빠져 그 번뇌와 질량의 크기에 따라 오래토록 불탈 것이며 종국에 소멸할 것이다.

설령 멸망이 취소되고 지상천국이 온다 해도 너희 같은 것들이 구원받는 일은 없다.
148카드 같은 쓰레기 소설 만들어 음녀한테 메시아 서사 만들어주고 홍보 찬양하고 우상숭배한 것들은 전부 불지옥에 빠질 것이다.

너희들의 개짓거리는 전혀 도움이 안 된다. 너희들의 똥칠 개짓거리는 멸망을 부를 뿐이다.
너희들은 선을 넘어도 한참 넘었다.

노래 가사들을 통해 드러난 가능공주의 유치한 정신세계, 가능공주가 쓴 가사들.
지배 욕구에, 영광을 탐내는, 유치하고 히스테릭한 정신세계.
이름은 훔쳐와도 의식은 절대 못 훔치는 거야.
예언서의 명품 이름표 줄줄이 갖다붙이면 뭐하게?
열심히 홍보 찬양하면 뭐가 달라지는데?
가능공주는 그냥 유치하고 히스테릭한 음녀 창녀에 불과하다.

너희들은 현실을 파악하고, 환상 속 우상 헛것을 버리고 마음을 비워라.
무를 받아들여라. 헛것 신을 버리고 창세 전의 근원으로 돌아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