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 올리자마자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순식간에 뻘글의 홍수 속에 묻혀버렸다.
비교적 늦은 시각인 밤 11시 37분에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이 주제와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설명해야 할 중요한 내용이 많기 때문에 총 분량이 적어도 4편은 되어야 하겠지만 여기서 그만 두도록 하겠다.
보나마나 뻘글의 홍수 속에 묻혀버릴테니까.
이 미갤에서 정보를 교류하는 일은 현재 미갤을 장악하고 있는 사이코패스/소시오패스/나르시시스트들이 사라지지 않는 한 거의 불가능하거나 완전히 불가능하리라 생각된다.
이만 줄이면서 미갤의 사이코패스/소시오패스/나르시시스트들이자 spiritless 들을 대처하기 위한 권고 사항으로는:
-게시판에서 그들과는 아예 상대하지 말기를 권한다.
어떤 식으로 상대하든 상대하는 행위 자체가 그들에게 에너지를 공급하는 계기가 된다.
-미갤의 그 누구와도 개인적으로 연락하거나 만나지 말기를 권한다.
물론 모든 미갤러들이 사이코패스/소시오패스/나르시시스트는 분명히 아닐 것이며 정상적인 사람들도 많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미갤은 좋은 사람들과 개인적으로 교제하기 위해 감수해야 할 위험부담이 너무 큰 곳이다.
추가적으로 자선을 위한 계좌이체도 하지 말기를. 밑빠진 독에 물붓는 것처럼 다음에 더 도와주지 않으면 욕을 얻어먹거나 선한 행위가 오히려 악용될 수도 있을테니.
<끝>
해도 선생님은 왜 가려지는거임 넌 알아?
해도진인? 예전에 활동하다가 탈갤한 갤러라고 알고 있는데... 실종되었다는 소문도 있고.
오랜만이올시다 브이공 껄껄껄
요새 다른 갤 가고 있어. 미갤은 차차 접으려고. 미스터리와 관련된 주제와 함께...
전에도 그랬지만 요샌 미갤 접속만 하면 현란한 뻘글 때문에 어지럽다.
알바로 도배한다고 함?
글 올리는 것마다 잘 보고 있어 제발 글 계속 써줘 아니면 어디로 옮겨가는지라도...
님어디겔가셨나요 알려주세요
요새 어떻게 지냄? - dc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