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전출온 꼽창 갑판애들이 전출와서 기존에 있던 후임들한테 꼬장부린다는 글보고 적음.
내가 진단해봤을때는 쟤가 있는부대가 존나게 작아서 사람도적고 부대크기도작은 육상부대같은데 부대크기가 작고 사람이 적으면 무조건 동기생활관이 아닐수밖에 없음.
전출가는 갑판병이나 원래 육상인 수송이나 다른 육상직별애들이나 무조건 동기생활관인 큰 부대로 가야함.
왜냐? 동기생활관 아니면 근무 다 끝나고 퇴근하고도 선임들 ㅈ같은 와꾸봐야하거든. 니네한테 평소에 더 좆지랄 까는 선임이라면 더 좆같이 느껴지겠지? 좆도아닌걸로 트집잡아다가 혼내는 일도 생길거고 말이야.
동기생활관<--- 이거 사회성 발달 안된다는둥 이기적이라는 둥 지껄이는 ㅂㅅ들은 전역 50일도 안남은 말년 병장 병신들 말곤없음.
이새끼들은 지들이 부려먹을 후임이 24시간 옆에 있어야 지가 1뉴턴이라도 힘 덜쓰는 존재들이거든. 아래글쓴애 얘기처럼 빨래도 대신시키고 말이야.
그리고 동기생활관 아닌곳이면 선후임간에 배려 더 잘되있을거같지? 당직있는곳이면 비번날 잘 생각을 하질말아야함 ㅋㅋㅋ
둘다 살아본 사람으로서 말해주자면 동기생활관이 비동기생활관보다 훠어얼신더 배려의식 더 강함. 동기가 전날 당직서고 자고있다? 동기니까 더 배려해주고 더 조용히 해줌. 잘수있도록.
근데 비동기생활관이다? 배려 그딴거없음. 복도에서 계단에서부터 존나 시끄럽게 노래부르고 소리지르고오면서 점심시간 퇴근시간마다 깨움.
자 그러면 자대배치 아직안된 이등병 짬찌들이랑 아직 배 한두달 탄 갑판병 애들은 어케 해야하느냐?? 무조건 육상부대 갈때 큰 부대로 전입가라. 무조건. 절대로 작은부대로 가지마. 목포나 8전단 이런곳.
갑판병은 나중에 전출지 쓸데 전출지에 받는 인원수도 기재되있을건데. 예를들어. A부대 전입인원이 2명으로 설정되있고 B부대 전입인원이 9명으로 설정되있다?? 니는 무조건 B부대 골라야함.
왜냐? 2명만받는다는게 희망지 경쟁률이 빡센곳이라 2명만 받는게 절대절대 아님. 부대가 개좆만하니까. 동기생활관아니고 생활관이 쥐좆만큼 쪼끄만하니까 2명만받는거임. (나는 일병때까지만 해도 전자인줄알았다.) 그러면 9명받는 B부대는 무슨 부대일까. 존나 큰 부대. 한턴당 10명가까이 받을정도로 기존에 인원도 많고 생활관고 큰 동기생활관으로 구성 되어있는 부대.
아직 자대배치안된 육상직별 이등병 짬찌들이나 아직 일꺾도 안된 배타는중인 갑판병들 꼭 참고해라. 특히나 갑판병들 배를 테크배타느냐 참수리타느냐 큰배 타느냐 LST같은 좆병신배 타느냐가 중요한게아니라, 육상부대를 크고 시설좋은곳으로 가느냐 좆만하고 시설 좆구데기인곳을 가느냐에따라 니네 군생활의 스트레스 게이지가 달라진다.
비번날 잘 생각을 하질말아야함 ㅋㅋㅋ <- ㄹㅇ인게 우리부대 한명 계속 잠 못자서 쓰러져서 난리남
그래 맞아 C발. 동기생활관 아닌곳은 이게 일상이라니깐?
화지대 어때요
화지대 당직 ㅈㄴ많잖아
위에 2명 8명 TO 관련 내용은 부바부 일 수 있음 큰 부대인데 해당 직별 TO 가 2명일 수도 있으니까. 예를 들면 관사관리병 같은 TO는 인원수가 작을 수 밖에 없음
그럴경우도있지만 걍 내말대로 안전빵으로 사람많이받는 부대 쓰는게 제일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