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기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NC 다이노스가 3대3 트레이드를 성사시켰다.
한화와 NC는 20일 “3대3 트레이드를 진행했다. NC가 투수 김태현,최성영 포수 박세혁 선수를 한화에 주고 투수 문동주,정우주, 내야수 노시환 선수를 영입하는 트레이드다”라고 발표했다.
NC는 “이번 트레이드는 현재와 미래의 팀 전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특히 투수 포지션 보강과 팀 타선의 장타력 강화에 초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NC 임선남 단장은 “이번 트레이드는 팀이 고민해온 투수진 보강과 장타력 강화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문동주 선수는 구위,제구,경기운영 등 모든 면에서 밸런스가 뛰어난 선수로, 팀 전력에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정우주 선수는 강심장을 가진 투수로, 팀의 불펜에서 뒷문을 보완해줄 자원이다. 노시환 선수는 1루,3루가 가능한 장타력을 갖춘 내야수로, 내야진의 미래를 한층 탄탄하게 만들어줄 적임자이다. 그동안 팀을 위해 헌신해준 김태현,최성영,박세혁 선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세 선수의 새로운 도전과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문동주,정우주,노시환 선수는 오는 21일 NC에 합류할 예정이다.
한화 손혁 단장은 “이번 트레이드를 통해 미래의 좌완 불펜과 즉시전력감 포수 자원을 확보했다”면서 “김태현은 투수로 활약했을 정도로 키가 큰 선수며, 최성영도 정확한 제구와 귀여운 외모를 갖춘 선수로 두 선수 모두 투수진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한다. 박세혁도 준수한 컨택과 좋은 수비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향후 팀 경쟁력 강화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ㅅㅂ 왜 개추가 한번밖에 안눌리노
에휴 산타선남 ㅅㅂ 또 손해보는 장사하네
좋은데? - dc App
시발 개손해
또퍼주냐 ㅉㅉ
좌완 다 퍼주면 선남아 시발 - dc App
ㅈㄴ 아까운데 지명권이라도 더 받아왔어야지 선남아 ㅉㅉ
선남아 이게 맞냐
가서도 잘해 ㅠ
접붕아...
에휴 선발이 버러지인데 불펜핏인 놈들만 데리고 왔네 - dc App
최성영 보내면 우리 선발 이재학만 남는데 ㅡㅡ - dc App
에휴
눈물을머금고보낸다ㅠㅠ
귀여운외모ㅇㅈㄹㅋㄱㅋ
진짜 이거 되면 선남신 그동안 똥싼거 용서함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그냥 무한접대 해주노
김태균 기자 ㅋㅋ - dc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