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자기 처지가 비참할 수록 국뽕이나 현실도피 자위에 빠지게 되는 습성이 있다.
실제로 KKK같은 극단적 차별주의자들의 경우 자기가 백인이라는 것 외에는 정말 잘난 게 없어서, 인종차별을 하면서 자기 열등감을 해소하며 현실도피를 하기 십상이다.
한녀가 자기를 명예백인이라고 자위하면서 현실도피하는 것도 이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20대 한녀들은 자기가 보지를 벌려주기만 하면 온갖 알파남들에게 박히면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고, 그 알파남들이 제공하는 도파민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그러나 알파남은 절대 저년들을 결혼의 대상으로 보지 않고, 버리기 십상이다.
여자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면서 취업한다고 해봤자, 30대 초반 넘어가면 기업에서 짤리기 십상이다.
남자야 30대 중후반 되어야 근속연차가 차서 과장 진급하지만, 한녀들은 24~26에 입사해서 30대 초반이면 과장 못 달면 회사 나가야하는데...
어느 기업에서나 여자 과장은 '극소수'라는 점을 감안하면 한녀들은 사회에서도 30대 넘어가면 거의 반드시 배제된다.
20대 초반, 중반, 후반 한녀들도 이런 현실을 어렴풋이 알지만 눈앞의 쾌락에만 몰두하고, 남과 늘 자신을 비교하고 사는 탓에 열등감에 쩔어있다.
그러니 이 년들은 현실도피로 자기는 백인이랑 동급이다, 일본여자랑 동급이다, 한국 남자(알파남 제외) 나부랭이랑은 급이 다르다면서 현실도피를 하는 거다.
현실도피하는 동안에는 내 열등감을 잊어버리고, 자기가 우월하다는 착각에 빠져살 수 있으니까.
그래서 저년들은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자기는 명예 백인이라면서 자위를 한다.
이게 명예백인론을 보충하는 중요한 이론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다 읽었으면 디시티콘, 댓글, 추천 한 번 만 부탁한다. 너희의 노력이 노괴를 확실히 긁을 수 있다.
주식 이야기: 한국 주식은 앞으로도 더 떨어질 확률이 높다.
올라가라
남양주 도농동 니코틴남편(애딸린 여자랑 만남), 가평 용소계곡남, 제주도 교유정 남편 토막살인, 화성 향남면 니코틴 남편, 평택 부동산 일타강사 양주병 사건.
남양주 사건은 조명도 안되고 그대로 묻혀졌음. 이 모든게 다 한녀의 업적이다.
https://gall.dcinside.com/neostock/6935688 [분석글] 명예백인론 AI 심층 보고서 - 제미나이 괴추 부탁해
올라가라 - dc App
다 읽었으면 디시티콘이라도, 추천 하나라도 부탁한다... - dc App
30대 한녀 카드이용대금 수준ㅋㅋㅋㅋ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neostock&no=6936549&page=1
파악~올라가라 - dc App
남자에 대한 뭔가 과할 정도의 적개심, 경멸감이 그게 다 이유 있었던거임.
저게 이유라고 하기도 뭐한게 그냥 한녀들 열등감이지
열등감 겸 우월감 겸 걍 정신병
이와 같은 명예를 통한 자기위로에도 내 질문(그래서 남는 것이 뭐가 있냐)은 유효하다. 또한 이 나라에서 명예훼손이 범죄로 취급되는 것도 이와 근본을 같이 한다.
난 이글에는 반대하는게 명예백인(양공주)들의 인식은 단순히 열등감이나 보상심리로 설명하기에는 어패가 있음 물론, 인간이 때로는 열등감을 감추기 위해 우월감을 강조하기도 하지만 그 두개가 완전히 같은건 아니거든
1. 우월감에 도취되어 남을 깔보고 공격하는 경우가 있고 2. 열등감에 못이겨 상대를 적대시하는 경우가 있는데 내가 봤을땐 양공주들의 공격성은 1번이었음
현생이 처참하고 커리어가 박살나서 그 열등감을 감추기 위해 명예백인 행세를 하는거다? ------> 그럼 백인남 좆물을 받기 전에도 그랬어야지.. 백인 좆물을 받기 전과 후로 한녀들 의식이 바뀌는건 어떻게 설명할거임?
그리고 현실 커리어 좆박살나고 양남에게도 육변기로 쓰이다가 버림 받은 한녀 뿐만 아니라 현실 커리어 좋고 양남과 결혼까지 성공한 한녀도 동양남에 대한 혐오감이 장난 아니었음. 아니, 양남과 결혼에 성공한 한녀들은 오히려 대놓고 드러내더라 그 혐오감은 열등감에서 나오는 적개심이라기 보단, 우리가 벌레나 우영우를 봤을때 나오는 혐오감에 가까웠음
@한녀킬러(116.127) + 열등감에서 비롯된 적개심을 가진 사람들은 그 대상을 이용할 생각은 별로 안하는 반면 우월감(선민의식)에서 비롯된 공격성을 가진 사람들은 아랫대상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려는 기질을 보임 백인, 흑인 좆물 받이한 한녀들이 한남들 깔보면서 한남들을 도축하려는거 보면. 2번(선민의식)이 맞는거지
내가 글쓴이의 주장에 회의적인 이유가 또 있는데 그건 바로 명예백인 양공주들에게 빠져나갈 구멍을 준다는거임. 열등감에 근거해서 타인에게 적대심 갖는건 도덕적 교화의 여지가 있고 반성하고 책임진다면 용서가 가능하지만 선민의식에 근거해서 타인을 깔보고 사기치는건 도덕적으로 교화가 불가능함 (인간의 두뇌는 고의적으로 잘못한 행위에 대해 반성이 불가능한 시스템임)
이 글을 본 양공주 한녀들이 자신들은 선민의식이 아닌, 열등감에서 명예백인 행세한거라고 구라치고 반성하는척 연기한다면 거기에 넘어가는 저지능(준천지 퐁코) 한남들 꽤 있을거임
@한녀킬러(116.127) 열등감->선민의식->명예백인론이라 한녀는 애초에 교화가 안 됨 - dc App
@한녀킬러(116.127) ㄹㅇ 애초에 괴물이니 빠져나갈 구석을 주면 안됨
개추 박고 간다
나찌 독일빨면서 뮌혐어쩌고 명예백인인척하는 이런새끼들이랑 동급이란거지?
백인 양남들의 캣콜링을 받아 본 한녀들은 한남들에게 '한남들이 오징어로 보여요'라는 말을 자주 하곤 했지.
뚜방뚜방
갈변 바나나론
독일 독3사 벤츠 비엠 아우디에 보픈 하던거도 진심으로 자기 본나라 브랜드라고 믿으니까 그랬던거 독일 양카면 바로 보지오픈 - dc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