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면 지역 유지를 위한 책임이 있는 사람인데? 그거 하라고 돈 주고 자리 준 거 아니냐고ㅋㅋㅋ
당장 지방은 인구 감소로 공동체 유지조차 안되는 상황
세금 계속 들어가고 설비 유지도 어렵고 아예 경제 보건 붕괴임
답이 없으니 외국에서 찾자 말하는데 뭐가 문제? 반대하는 새끼들이 진도에 들어가는 세금 다 낼래?
인간을 물건처럼 수입 수출한다는 부분이 문제라고? 표면적인 단어에 집착하는 것도 우습지만, 실제 물건처럼 자유 시장으로 돌리는 게 뭐가 문제?
내신, 수능, 대학, 직장, 전부 그렇게 돌리지 않냐?
그게 문제라는 새끼들은 왜 외노자 잔뜩 받아서 헬조선 n포세대 만들었냐?(수입)
그렇게 일자리 증발하니 청년(남성)에게 세계로 뻗어나가 일하라 하지 않았냐?(수출)
젊은 남자들 기회 박탈하고 삶 씹창날 땐 지들 이익이라고 좋다고 지지하고 추친해놓고, 이제 와서 지들 기분 조금 상한다고 아주 인권 윤리 별의 별 지랄을 다 가져다 붙이넼ㅋㅋㅋ 보룡인은 금기야?ㅋㅋㅋㅋ
처녀는 또 왜 문제냐?
그럼 총각이랑 결혼하는데 처녀 찾지 유부녀 찾을까?
또라이들 ㅉㅉ
주식이야기 : 장기투자, 분산투자
후다가 이상형인 사람도 있나.. 설마 퐁퐁이형들...?? - dc App
능지문제
세뇌에서 벗어나는 것도 능지 문제다 쉬운것 같지만
"어제 와이프랑 뜨밤 보냈습니다 ㅎ"
남자들은 여자의 말 심지어는 엄마가 말씀하시는 것도 듣지 말아야함 엄마가 열심히 공부해야 잘된다 말씀하신 건 잘될 놈이어서 잘되는 거였지 지금 일자리 없어서 강제로 쉬었음 당한 애들이 몇 십만명이다. 그 밖에 다른 여자들이 하는 말들에 귀을 기울일 가치가 없다. 여자가 핏대 세우고 지랄해대니까 나라 꼴이 말이 아니지.
솔까 여성할당제 요건 누구 머리에서 나온 아이디어인지 - dc app
@ㅇㅇ(110.70) 대한민국 망국의 1등 공신 - dc app
진도군수 처녀발언은 성실한 남자는 성실한 여자와 짝을 맺어야 한다는 걸 의미도 내포된 것 같다 성실하게 재산 모았고 같이 헌신을 약속한 결혼상대가 대가리에 알파위도우(?)로 딴 남자 생각하고 선부유전(?) 때문에 온전한 내 아이도 못 낳고 심지어 낙태경험,불륜 리스크가 있고 무엇보다도 닳고 닳아서 재가 된 성냥처럼 사랑을 못 느낀다면
그런 빈껍데기를 왜 책임져야 하는지 모르겠다 처녀에는 단순히 성경험이 없다를 떠나서 안정적 신뢰와 미래가 담보된거란걸 깨닫게 됨 이게 꼬우면 여자도 맞벌이하고 다 반반해서 합의하든가 절대 외벌이를 바라지 말아야함 맞벌이 원하는 남자는 알아서 찾으시고...
개추
한녀들이 농촌 총각한테 시집을 하도 안 가니까 어쩔 수 없이 외국 처녀를 데려오자는 주장인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당장 대를 잇지 않으면 한국 농가가 무너지게 생겼음.
농촌도 외노자한테 맡기자는 인간들이 있던데 지금 공사판도 짱깨들이 점령해서 좌지우지하고 있는데 식량안보를 외노자에게 맡기자는 게 제정신으로 하는 소리인지?
로봇에게 맡기자는 인간들도 있고. 아직 로봇 기술이 그렇게 발전하지도 않았고, 기계에게 인간이 주도권을 다 내주면 인간의 자리가 위험해짐.
결국, 농가의 대를 이어야함. 그리고 외녀와 결혼하면 다문화 가정이라고 하는데 말이 다문화지, 사실상 동화정책임. 외녀 아내는 자국 문화를 지키겠지만 2세는 한국인으로 자라게 됨. 유럽처럼 외국인들을 그냥 무분별하게 들여오는 게 아님.
나거한에서 팩트를 말하면 비난받지ㅋㅋ
다름아닌 "사실적시 명예훼손"이지... ㅋㅋㅋㅋ
??? : 비겁하게 팩트로 때리다니
왜 누가 뭐래?
한남 쳐내려 외노자 들일때 때는 영웅 한남위해 신부감 들이자는 역적인거
한녀새끼들은 처녀라는 단어에 긁히는구나
비추가 딱요즘 화력요청하는 노괴단만큼 찍혓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