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옥스포드 나왔고 외무성 장관까지 했는데, 그 위에 사람들은 뭐했어, 자기들 나라 자기 난민 국경통제도 한 개 제대로 할 수 없는 나라를 맨들어 놔놓고 브렉시트하면 안 된다고 줄줄이 모여가 가지고 성명 내고,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피를 흘려도 우리가 흘려야지요.
그런 각오로 하고 우리가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가져야 무슨 경제적인 일이나 또 그밖에 무슨 일이 있을 때 독일이 호주머니 손 넣고 "그러면 유럽연합에서 뺍니다." 이렇게 나올 때, 이 나라의 수상이 독일하고 당당하게 "그러지 마십쇼." 하던지, "예, 빼십쇼." 하던지,
말이 될 거 아니겠습니까? "EU 나가요!" 하면 다 까무러치는 판인데, 수상 혼자서 어떻게 독일하고 대등한 외교를 할 수 있겠습니까?
완전하게 대등한 외교는 할 수 없습니다. 독일은 제4제국입니다. 그런 그 저 헛소리는 하면 안 되고,
독일의, 독일의 힘에 상응하는 독일의 유럽 내의 영향력에 상응하는 대우를 해 줘야 됩니다.
유럽 힘센 사람이 돈 많은 사람이 다른 나라에 돈 빌려줍시다, 법 이렇게 고칩시다. 뭐 난민 받아줍시다. 하면은 어지간한 사람은 따라가는 거지요.
그러나 최소한 룰 브리타니아, 대영제국으로서의 체면은 유지해야 될 거 아니겠습니까? 때때로 한번씩 배짱이라도 내보일 수 있어야 될 거 아닙니까?
근데 EU 없으면 다 죽게 생긴 나라에서, 다 굶어죽는다고 국민들이 와들와들 사시나무 떨듯이 떠들 듯이 떠는 나라에서 무슨 수상이, 무슨 외무성 장관이 독일의 공무원들하고 만나서 대등하게 대화를 할 수 있겠습니까? 심리적인 이 의존 관계를 해소해야 된다고... 그래서 탈퇴했습니다.
잘썼노 정성추 - dc App
봉하제국의 역습 ㄴㅁㅊ - dc App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필력 ㅆㅅㅌㅊ 음성지원되노
'노'리스 존'슨' ㄴㅁㅊ
ㅇㅂ
얘는 진짜 영국 노짱이네 ㅋㅋ
음성지원되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자의 음을 다 알 것 같아...ㅅㅂ
존나 잘썼다
하늘에선 행복하시길 - dc App
EU바짓가랑이에메달려가지고형님형님형님
형님 빽만 믿겠다 이게 올바른 자주국가의 올바른 모습일 수가 있겠습니까? 이래서 되겠습니까?
(박수소리)실제로요
EU 응딩이 바짓가랑이 뒤에 숨어가지고 - dc App
성능좋은 미국 응딩이~
ㄴㅁㅊ - dc App
제가 영국총리하는게, 마치 유로파이터 전투기처럼 너무 빠른가봐욯ㅎ 파악!! 올라갔다가 파악 내리갔다했다가 중력이.. 중력차이가 너무 빠르게나니까 고마 정신을 잃어뿌러가지고...
노사모 최대 아웃풋ㅋㅋㅋㅋㅋ - dc App
아니 어떻게 저렇게 똑같은 포즈를 딱딱 하노
노무현 리전폼 ㅋㅋㅋㅋ
여긴 맨체스터 시티~
백붕이 ㅋㅋㅋ
ㄴ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