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한약이나 침같은거의 과학적인 문제는 넘어간다고 치고, 1차 의료의 역학을 제대로 해주지 못함.
엄연히 한의사도 의료인으로서 의료의 일종으로 취급받는게 현실인데 병신같이 현대의학을 경쟁자라고 생각하는게 아이러니임.
1차 의료의 가장 중요한 업무 중 하나가 위급한 위중환자를 잘가려내
서 2, 3차 의료로 보내 혼란을 막는건데 그런 일을 하는 현대의학을 경쟁자로 삼으니까 답이 없는거다.
그러니 허구한 날 치료도 못하는 환자 붙잡고 있다가 나중에 심각해지고나서 대학병원오는거지
그리고 이거는 한의사의 잘못이 아니라 한의학의 문제임. 세상에 이런 대체의학을 정식 의학으로 채용해서 2가지의 의술을 펼치는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음. 그냥 존재부터 모순된 학문임
엄연히 한의사도 의료인으로서 의료의 일종으로 취급받는게 현실인데 병신같이 현대의학을 경쟁자라고 생각하는게 아이러니임.
1차 의료의 가장 중요한 업무 중 하나가 위급한 위중환자를 잘가려내
서 2, 3차 의료로 보내 혼란을 막는건데 그런 일을 하는 현대의학을 경쟁자로 삼으니까 답이 없는거다.
그러니 허구한 날 치료도 못하는 환자 붙잡고 있다가 나중에 심각해지고나서 대학병원오는거지
그리고 이거는 한의사의 잘못이 아니라 한의학의 문제임. 세상에 이런 대체의학을 정식 의학으로 채용해서 2가지의 의술을 펼치는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음. 그냥 존재부터 모순된 학문임
토착 왜구같은 너같은 한까들만 없으면 발전한다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oriental_medicine&no=275406 .
한의대에서 젤 중요하다고 배우는게 니가말하는 전원의 중요성인데 진짜 지랄을 한다 ㅅㅂㅋㅋ 별 병신같은 국평오 벌레색기들한테 시비털리는건 참 견디기 힘드네
개씨발 무당벌레새끼들 없는 척 하더니 또 기어나와서 지랄한다... 아니 한번 생각해봐라. 니네 교육과정에 전원 중요성 포함된게 무슨 계기 때문일까? ㅋㅋㅋㅋ 양방은 독성물질로 사람잡는다느니 한약은 자연물질이고 근본원인을 치유한다느니 이지랄해서 장시간 붙잡고 있다가 사람잡은 사례가 얼마나 많은데, 이러면 또 구체적인 사례가 어딨냐고 하겠지? 그래서 답해주면 그게 몇건이나되냐고 비율이 뭐밖에 안되느니 이 지랄하겠지. 한두번 상대해본게 아니라서 안봐도뻔해 씨발진짜..... 포기했다. 항상 니들은 그따구더라 환자개인정보라 말할수도 없고 한의원 한의사 이름 말하면 사실적시명예훼손이니까 불법이라 뭐라 할수도 없고 그와중에 뭐를 보하고 기운을 조절하고 이지랄해서 저 밑에 새끼처럼 돈벌어서 "잘살고 인정받고" 있는게
지금 제도가 인정해주고 있는 현실이고 이걸 본문처럼 충분히 일리가 있는 지적을 하면 또 항상 국평오니 벌레라느니 아니면 양백정이라느니 인신공격하더라. 뭐 불만있음 나한테도 해보던가. 진짜 개씨발 인간같지도않은새끼야 말같지도 않은 반박 시도해보려면 해봐라. 다 상대해줄테니.
응 그럼 한의원 내원해서 사람잡은 사례 비율 좀 먼저 들고와서 말해ㅋㅋ진짜 벌레년이 애초에 본문에 전원이 존나 중요하고 한의원 전원능력 병신이라 못박아놓은거 잘못됐다 말해준건데 갑자기 개 열폭을 하네 미친 장애인색기가ㅋㅋ 진짜 이런 색기들은 벌레로밖에 안보인다 나중에 다 쳐늙어서 환자로 기어오면 에프킬라로 샤워하게 해줌ㅇㅇ
이 시팔새끼야 니가 먼저 '지랄 국평오 벌레' 이런말 써놓고 뭐 '잘못됐다 말해줘'?
아니씨발 나 니들한테 자료 사례 통계 갖다바쳐주는거 안해 왜냐면 해봤거든... 수도 없이 해봤어..... 니가 계속 짖어대면 이제 내가 한무당을 얼마나 많이 상대해봤는지 앞으로 알게될거다. 구체적인 사례는 니들이 알아서 내가 왜 화났나 찾아봐라 이 게시판 봐도 되고 니가 증오해 마지않는 한특위가 뭐라고 하나 찾아보던가. 이 개새끼가 누굴 똥개훈련시켜. 한번 생각해보자. 내가 뭘 어떻게 설득하려 해도 너는 꼬투리 찾아서 공격할거 아니냐? 왜냐면 너는 한의대 졸업해서 중국고대이론가들 망상 가지고 순진한 아픈 사람들 돈 뜯어내는게 삶의 목표니까. 내가 화난 이유는 이런 제도 자체와 너희 집단 자체가 사람잡고있는 상황이지 니들 개개인이 아니다.
근데 언제부턴가 생각이 바뀌었다. 전래요법이 다 쓰레기도 아니고 적당한 범위내에서만 사람들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정도로 뭔가 하는 정도면 누가 뭐라 하겠냐? 근데 현실이 안그래. 니 선배중에 미친새끼들 사례 다 캡쳐해서 올리고 싶지만 법적으로 문제된다. 그게 불법인 것도 참 어이가 없고 진짜..... 아니시발진짜 너도 선배가 어떻게 해서 사람잡았는지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런 사례 솔직히 말해봐라. 알잖아? 모른다고? 야 니가 전원의 중요성 가르친 그 교수 붙잡고 직접 물어봐. 왜 이거 가르치냐고. 나 시키지마 개새끼야. 모르면, 개지랄 떨지말고 닥치고나 있던가. 씨발진짜 니들 제일 양심에 털난게 뭐냐면 "위험하지 않으면서 만성이고 치유가 불가능한 질병" 가지고 사람들 돈뜯어내는거다.
본문에서는 '엄연히 한의사도 의료인', '한의사의 잘못이 아니라 한의학의 문제' 이렇게 나보다 훨씬 온건하게 썼는데 (나는 동의 안한다) 저런 지적에도 분을 못참고 '병신같은 국평오 벌레색기' 이러면서 짖어대는 꼴이 참 뭐랄까 순진하다 해야하나?
ㅋㅋ 발작버튼 왜 눌림? 닥치고 있어야하는건 니같은 인간조무사 벌레색기고요 사람잡긴 뭔 사람을 잡어ㅋㅋ 진짜 얼탱이가 없네 가져오라니까 이 아득바득 갈면서 링크하나 안올리는 꼬라지ㅋㅋ 평생 그 꼬라지로 살다 고독사해 제발~ 밖에 꾸역꾸역 기어나오지 말고 ㅇㅋ?
사기꾼 무들무들~
발작버튼 뜻은 아는지.... 온건하게 써놓은 본문에다가 '지랄을 한다 ㅅㅂ 병신같은 국평오 벌레색기' 이렇게 먼저 욕설해놓은게 누굴까?
왜 니한테 링크 갖다바치지 않는지 몇번을 얘기했는데 왜 계속그러는거냐? 난독이라고 봐도 되는 각이지?
이 개새끼 생각해보니 괘씸하네. 니가 사례 찾지 못할 이유가 전혀 없어. 내가 니들 진심 인간쓰레기라고 생각하는 이유중에 주요한 하나가, 알면서도 모르는체하는 그 좆같은 양심에 털난 특성이다. 하긴 앞으로 멍청한 환자들 등쳐먹어서 스스로도 효과가 있을랑가몰라~ 없음말구~ 하는 침뜸한약 팔아서 돈벌어야하는 새끼아니냐?
내가 정확히 이거 당해봤다. 자꾸 나대지 말라고 니네 할수있는것만 하라는 의도로 좋은말로 한의사가 사람잡은 사례 말해주니 그런게어딨어? 거짓말하지마. 링크갖고와. 그래서 갖다주니 이거밖에없어? 또갖고와. 그래서 몇개 반복시키고 열심히 갖다주니까 전국에 한의원이 몇개인데 이거밖에 없어? 능지수준이 어쩌니, 이지랄하더라. 그리고 주류언론에는 잘 안나와서 dailymedi rapportian 갖다주면 이거 양방입맛에 맞는 언론이니 어쩌고 그럴거지? 니네 설득 불가능하다는거 이젠 알고있어. 안해. 니들 이미 내려놓은 결론은 한의사의 한약은 무조건 안전하다 이거아니냐?
열등감 지리네ㅋㅋ 멍청한 환자는 ㅈㄹ 니까짓게 누구보고 멍청하다고 할 수준? 진짜 뒤질때까지 자료는 안가져오려나보네 무조건 안전?ㅋㅋ 진짜 뭔소리냐 ㅅㅂㅋㅋ '멍청한 국평오 벌레색기'정도면 니네한텐 온건하게 말해준 편이여 그리고ㅋㅋ 개소리를 씨부리는데 왜 곱게 받아주냐? 진짜 사람같지도 않은 니같은 새기들 보면 걍 다 짓이기고싶다 그냥 열폭 계속하고 암튼
몇가지 사실만 전한다..... 1. '멍청한 국평오 벌레색기'는 네가 나 말고 본문 글쓴이에게 한 말이다. 다시 읽어라. 2. 너는 검색도 못하는 빡대가리 병신이거나, 알면서 모르는척하는 가증스러운새끼다. 아니씨발 전원의 중요성 배웠다매. 왜 이게 교육과정에서 강조되나 가르친 사람한테 물어보라고. 왜 계속 링크 내놔! 이지랄인데. 3. 무조건 안전은 뭔소린지 진짜 모른다면 너는 네 일부 말고 대부분의 선배들이 뭐라고 씨부려서 돈벌고 있는지 모르는거다. 앞으로 멘붕이 예상된다. 4. 아 그리고 시비털리는게 견디기 힘들면 자퇴하고 다른 전공 해서 니가 양심적으로 살면 된다.
근데 힘들지? 의대가면 해결되는데 보니까 가능할 것 같지 않다. 니 평생 최고의 업적인 한의대 입학으로 이제 앞으로 허준학번 선배들처럼 편하게 깜장물 팔이해서 뽕 뽑으려고 했는데 .... 자꾸 한의학이나 의료이원화의 문제점 까발리는 사람들이 눈엣가시로 보이는거지? 양심은 이미 버렸으면 좀 쉬쉬하던가 아님 겸손하게 할수있는것만 하던가 아님 니 선배들이 뭔짓거리 하는지 모르면 닥치던가. 이 씹새깨야. 씨발진짜 왜 특히 당뇨 고혈압 환자들한테 체질이니 근본원인을 치료한다느니 해서 돈버는건데? 이것도 니가 모를리가 없지. 눈감고 귀막고 링크내놔! 하면 내가 갖다바칠거같으냐?
니 주제를 알아라. 너 선배들처럼 편하게 꿀빨 수 있을 것 같지? 월 최소 얼마, 개원하면 하한 얼마, 정 안되면 요양만 가도 몇백! 이런말 때문에 멀쩡한 대학교 갈 수 있음에도 예비사기꾼의 길을 자처한 새끼가.. 너 선배들처럼 벌려면 이제 사람들 겁주고 속여서 약팔이하던가 (그 와중에 니네 직업에 치를 떠는 사람들은 계속 증가) 아님 뼈빠지게 마사지해야되는것 안다. ㅋ 지금 이 상황에서 니가 정신승리가 아닌 이상 열등감 열폭 이지랄할 상황이 아닐텐데?
지날한다
내가 생각하는 사회의 가장 큰 문제는 바로 너같이 열등감에 찌들어 자신보다 잘살고 인정받는 사람을 지금 이 글처럼 까내리는 가축들임
글쓴게이 개까이노ㅋㅋㅋㅋ상황 역전은 글쓴게이가 의대생이거나 의사면 압승ㅋㅋ근데 현실은 좇구석 여포겠지 - dc App
글쓴게이인데 의대생임. 오랜만에 왔는데 겁나 싸으고있노 ㄷㄷ 인증은 안함 디씨에ㅡ인증해서 좋을거없으니
한의학은 딱 재활치료 정도일분 사람살리는건 죽어도못함
깜장물로 사기치는게 젤 역겨움
아랍가서 침으로 치료한거 무시함? 보물도얻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