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심장님, 아직 안가셨어요? 물갤 그렇게 욕하며 가신다더니. 나같으면 치사해서라도 안오겠네요.
다중아이디들이 왜이리 발악하며 설치나 했더니....다 이유가 있군요.
하도 댓글을 지우셔서 따로 글씁니다.
간단한 질문인데도 본인은 계속 답변을 못하거나 안하시면서 질문은 잔뜩 써놓으셨네요.
이런 상황에서 딴 사람들이 님의 질문에 답변할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1.
정신과의사(223.62), 수사반장(211.212), ㅗㅗ(27.163), ㅇㅇ(223.33),메트릭,이중 철심장님이 쓰신 아이디가 있습니까? (예, 아니오)
있다면 무엇 무엇입니까? ( )
2. 철심장님은 스스로 물리전공자라고 했습니다. 대학 물리학과를 나오셨습니까? (예, 아니오)
3. 일반상대론에서 covariant divergence 란 개념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있다면 한국어로 번역하면 무엇입니까? ( )
발음그대로 적진 말아주십시요.
철심장님은 본인이 상대론을 잘 안다고 주장하고 있으신데 예, 아니오로 답할 수 있는 이런 기본적인 질문도 계속 답변을
못하시면 님의 주장을 믿기 어렵군요. 한번만 답하시면 됩니다.
PS)
참고로 공변미분을 쓸 때 물리 전공자들은 님처럼 ▽ρ 로 쓰지 않습니다. 저렇게 쓰면 무슨 밀도의 그래디언트를 쓴건가? 합니다.
▽_ρ 나 Del_rho 나 ▽ρ 처럼 rho가 첨자인걸 분명하게 나타냅니다. index를 분명하게 표기하기 않는 것 자체가
님이 물리전공자가 아닐거라는 생각을 더하게 하네요. 단순 실수인가 싶었는데 반복되니 이런 물리학계의 관습을 잘 모르신거 같네요.
철심장님이 정말 자신의 물리실력이 자신있다면 또 다 다중아이디나 추종자들이 대신 나와서 님을 방어하려고 애쓰진 않을거라 봅니다.
철심장님이 그리 무능하진 않는데 그걸 모르나 봅니다.
왜 훌륭한 정신과의사님을 모욕하시는겁니까 저의 주먹을 맛보고 싶으십니꽈
소프님이나 저나 ▽ρ 가 뭘 쓴거냐고 계속 물은 이유는 물리전공자들은 아래첨자를 저렇게 같은 폰트 크기로 쓰지 않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_를 쓰든지 아래로 내리든지 작게쓰든지하는데 그렇게 안하면 ρ가 밀도같은 물리량인지 첨자인지 구별이 잘 안가기 때문입니다. 철심장님은 이런 물리학계의 표기법을 모르셔서 계속 엉뚱하게 쓰고 묻고 있는데 전공자들이 보면 어이가 없죠.
그래도 물리 공부한 사람이 있긴 하네
물리에 대해 잘아시니 철심장님이 낸 문제 좀 풀어주세요 알듯말듯 좀 헷갈려서요 충분히 푸실 수 있으시죠?
물론 풀수는 있지만 제가 굳이 시간내서 풀 이유는 없습니다. 철심장님이 단답형도 대답 안하시는 상황에선 더 그렇고요. Dia(223.38)님 철심장님인지요?
오신김에 covariant divergence를 한국말로 번역하면 뭐가 적당한지 한번 답해보시죠? 원폼에 대해 궁금하실 정도면 이정도는 답하실텐데
이 분 싸이코인가요?;; 또 철심장이냐고 댓글 달릴 듯 ㅋㅋ
한사람이 여러사람인척 서로 대화하고 칭찬하고 이러는 게 싸이코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