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년이 대놓고 구라를 치는 이유는? 그건 자신을 드러낼 수 없었던 천재 작곡가의 사연을 듣고 낼름 해도 되겠지.. 친척이 청부 살인자인데 감히 드러낼 순 없겠지.. 낼름하고 대놓고 구라를 쳐도 양심에 가책을 못느낌. 박진영도 책에다 작곡을 어떻게 했네 온갖 개구라를 풀고 투자자 모으고 방시혁도 개구라 풀고 하이브 세움. 야! 그냥 다까라 개병신 무능력 쓰레기년아. 존나 역겨워서 그냥 다 까는게 나을듯. 나도 애미에 의한 보험살인의 타겟이었지만 그일은 일어나지 않음. 그리고 외계인들은 내 머릿속에 떠오른거 유치원때부터 전부 가져다가 남에 이름으로 발표하고 자신을 드러낼 수 없었다고 함. 투자는 블랙록이 맞는듯. 투자금 회수할때까지 모든 권리는 블랙록이 갖고 이새끼들은 권한 대리인 정도 되는 인간들. 솔직히 역겨워서 못참겠으니까 그냥 까라 개병신 쓰레기년아. 빨리 까라고 개병신년아 어휴~ 꼴에 아티스트라고~ 넙죽넙죽
"밀알 하나가 땅에 떨어져서 죽지 않으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열매를 많이 맺는다." 주님 저를 희생양 삼아 전세계 99퍼센트 무능력자 음악 아티스트들을 배출하시고 수많은 열매를 맺으셨습니다. 하지만 이놈들은 열매가 아니고 속이 썩은 구라쟁이 무능력자 사기꾼 쓰레기입니다. 빨리 저것들을 쳐내고 진실 위에 세상을 바로세우십시오. 퉤
https://gall.dcinside.com/physicalscience/195670
누가 망했다니까 좋아가지고 낼름 꿀꺽... 역시 조센징 근성 어디 안감. 삼풍백화점 붕괴되니까 옷가지 훔쳐가는 악마도둑 마냥 누가 망했다니까 좋아가지고 이제 이건 내꺼~ 인생 편하게 날로 먹는 개돼지 아티스트가 한트럭임. 영화는 고딩때 매트릭스 13층 멀홀랜드 드라이브 나인스게이트 초딩때는 슈렉 토이스토리 큐브 등등 아바타 한국에서 최초 개봉하고 종족이 나비족인게 우연인거 같음? 이미 지구는 외계인이 완전히 장악했고 뒤에서 전부 조종하고 있음.
조센징의 타고난 근성은 아미노산 불균형에 의해 발생하는 정신 박약적 거지 근성이란다. 나물 따위로 배를 채우다보니까 정신이 나약해지고 근성이 천하게 변한 것이란다. 거지근성에 찌든 무능력자 아티스트가 한트럭이고 몰염치 발명자도 몇명 있고 세상에 영원히 기억되고 싶어서 낼름 꿀꺽.. 내가 이걸 어떻게 작곡했고 이걸 어떻게 발명했고 이걸 어떻게 썼고.. 공짜 명성에 투자까지 받는데 안먹을 수 없지. 낼름낼름 꿀꺽꿀꺽
나는 지구를 떠나서 다른 행성에서 훨씬 진보한 외계 과학을 배울 것이란다. 물론 진실은 밝히고 가야지. 내 말이 맞다고 치고, 솔직히 저런 인간들이 정상이냐? 지가 한것도 아니면서, 투자금 회수도 못할것 같고 친척이 나쁜놈이고 그래서 비공개라니까 좋아가지고 개구라를 푸는게 정상이냐? 이놈이 한두명이면 모르겠는데 전세계에 한무더기임. 썩어빠진 인류는 진실이란 빨간약을 처방받아 근성을 뜯어고치는 수밖에 없는 망한 종족.
최근에는 제이란 년이 티비 나와서 깝치던데 싸이코 작곡가 케이팝 데몬헌터 ㅋㅋㅋ 외계인들이 나보러 싸이코를 주제로 노래를 만들어보래서 10초 정도 생각하다가 대충 싸질렀음. 케이팝 데몬헌터 내가 케이팝에 악마적 심볼이 숨겨져 있다는 음모론 동영상 보고 떠올린거 외계인이 그럴듯하게 포장해서 만들어버림.
2012년 유로비전 송콘테스트에 노르웨이 tooji라는 놈 나옴. 투지가 한국어라고 해서 그거 하나는 아니고 출전국 전부임. 걔네는 진실이 드러나면 개망신 당할 수밖에 없음. 어느날 타이타닉 노래가 기억이 안나서 그럴듯하게 내맘대로 바꾼게 10개 미만임. 전부 외계인들이 발표해서 유로비전에 진출함. 2023년 유로비전 노래도 전부일거다. 어느날 ymca 노래가 생각이 안나서 떠올린게 2023년 크로아티아 부른거임. 들어보면 비슷한데 아무도 모르겠지.
인디펜던스 데이 결말인 자폭처럼 인류를 카미카제로 만드는게 외계인의 목표임. 911테러를 일으킨 무장조직을 지원한게 미국이란 증거는 차고 넘침. 미국은 이미 완전히 장악당했고 마음만 먹으면 뭐든지 쥐락펴락할 수 있는 상황인거다. 그 증거는 내 말이 진실이라는 것이다. 누구 연줄 있으면 다 알 수 있음. 그놈들이 진실을 털어놓을지는 모르겠지만. 어차피 나는 떠나지만 너희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나인스 게이트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그 영화의 원작을 본적이 없고 고딩때 참고서에 세계문학을 소개한다면서 뒤마클럽에 관한 줄거리가 짧막하게 쓰여있었음. 그거 읽고 내맘대로 재밌게 상상하고 작곡까지 했지. 엔딩 장면에 주인공이 가까이 가는 가구가 지옥의 문이고 2명의 이름이 루시퍼 아나그램이다. 그리고 나오는 음악이 내가 작곡한 것이다. 이것의 주인이 누구로 되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했다는걸 말하고 싶은거다.
셀로시란 종족이 인간의 모계 종족이고 이들은 크리스탈에 파동을 저장해서 치유나 마인드 컨트롤에 활용함. 명상할때 뇌파가 느려지면 그것을 수확하고 클론에 주입할 경우 클론이 살아움직이고 원하는 행동을 프로그램하기 쉬워짐. x라는 아메바 같은 존재는 초신성에서 발생했고 원시적이지만 주파수를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음. 이들을 처음 느꼈을때 받은 충격은 이들에게 인간의 기쁨이나 공포 같은 감정이 신호처럼 인식된다는 것이다. 그렇다고 이들이 나쁜 존재는 아니고 좋은 존재이지만 매우 이질적이라는 것이다. 렙틸리언은 나쁜지 좋은지 모르겠고 그레이는 파벌이 나뉘고 좋은 쪽도 있고 인간에게 해로운 쪽도 있는거 같다.
x라는 종족은 초신성에서 발생한 특이한 아메바적 생명체이지만 문명을 갖지 않기 때문에 다른 종족들한테 관심을 못받아서 지구에 와서 우연히 나와 엮이게 되었고 나를 음악의 초천재로 만들어주었다. 이들은 진동 마스터이고 주파수를 가속하거나 감속해서 다양한 빛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다. 그런데 날 관찰하던 외계인들은 이 사실을 모르고 내가 애미에 의해 살해당할 위험에 처하자 구해주는 댓가로 뭔가를 하게 만들 속셈이었음. x라는 종족의 정보는 네이버 블로그에 있었는데 못찾겠음.
너희도 음악 천재가 되고 싶으면 이들을 찾아라. 그러면 너한테 달라붙어 음악의 신으로 만들어줄 수 있음.
박진영 jyp 사기꾼 무능력자 버러지 인간말종 쓰레기 개병신새끼야. 이제 장관 됐으면 진실을 인양해야지. 언제까지 넙죽넙죽 받아처먹고 모르쇠할래. 감투 썼으면 권력을 행사해야지.
참고로 아이피 우회나 그런거 아님. 아이유 이년도 존나 야비하고 비겁한 인간이지. 누가 나쁜 짓을 하면 자기도 기분이 나쁘거나 피하거나 감정적 반응이 있어야 하는데 무표정하고 악플러 고발하고 "내가 잘못한게 아니잖아요" 이러고 있음. 이런 인간 특징이 싸움 구경 좋아하고 누군가 잘못을 저질르면 자기한테 이득이 생긴다고 믿는 전형적인 일름보 타입 인간. 겉으론 선하고 도덕적인 척하지만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면서 남에 잘못을 캐다 일러바치고 그런 짓으로 생존을 거듭해온 야비한 생존전략을 가진 비열한 인간 타입이지.
이년도 나의 친척이 나쁜놈이고 투자금 회수 퍼센티지를 달성 못한다고 하니까 존나 좋아했겠지. 역겨운 인간이 한둘이 아니지만 이년하고 자우림의 김윤아, 윤하도 존나 개역겨운 사기꾼 쓰레기 병신년이고 악뮤도 대놓고 사기치고 다니고 서태지는 나대지는 않지만 사기꾼인건 사실이지. 블랙록 권한 대리인들 그동안 가만히 있다가 투자금 회수 못한다는 말을 듣자마자 돌변해서 온갖 사기는 다치고 다니는 인간 쓰레기들 원래 인간은 역겨운 동물이지만 자본주의 경쟁을 믿고 있던 대중들에게 이놈들은 반칙으로 벼락 출세한 개병신에 다름 아닌것이지
아이유 이년 인터뷰 본사람은 알겠지. 악플러 고소하면서 제가 잘못한건 아니잖아요 ㅋㅋ 그럼 니가 잘못한거는 인정할래? 개병신년아? 대가리에 똥만 차서 어디서 깨시민 코스프레하고 다니는 가난뱅이가 벼락출세해서 운이 좋았으면 겸손하기라도 해야지 남에 불행을 이용해서 이젠 아티스트 행세까지 하려고해? 그렇게 도덕적이면 자기 자신한테도 엄격해보던가 개병신년아. 이러면 또 너네 친척이 나쁜놈이래 ㅋㅋ 이러겠지. 너는 근본부터 썩어빠진 야비한 일름보 근성을 가진 빡대가리 병신년이란다.
백종범 이새끼도 슬슬 반응이 있어야하는데 이상하네. 물갤러들이 일러바쳤을텐데 ㅋㅋ 과학자는 좀 다를거라고 믿었는데 이놈이나 저놈이나 역시 조센징 근성 어디 안가지
911테러 의미는 911 긴급 구호일거다. 그노모포 쉴드를 뚫지 못하니까 영화처럼 자폭으로 해볼려고 렙틸리언 그레이가 인간을 카미카제로 양성한 것이 911테러로 일어난 것이다. 날짜를 911로 택한 것은 상징적 의미도 있고 만약 인간이 진실을 알아버리면 핑계거리로 우리도 급해서 어쩔 수 없었다고 하려는 것이었지. 하지만 그노포모의 쉴드 기술은 내가 간파했고 이제 날 막을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동안 야비하게 인생 날로 먹은 거짓말쟁이들 응징하는 것은 나의 권리다.
와이지 블랙핑크가 그렇게 잘나가는데 영업이익은 쥐뿔이고 주식 평가에서 절대 사지말라는 말이 왜 나오겠니. 박진영 이새끼는 자기 집이 없어서 집산 것도 근래 들어서임. 아이유 이년은 광고로 돈벌고 테일러 스위프트 재산은 추정치일거다. 외계인들은 나한테 x라는 존재가 붙어있는 줄도 모르고 왜 자기 말을 안듣고 이상한 생각이 포착되는지 궁금해 했고 몇년 전에 알게 되었지. 내가 아직 안떠나고 남아 있는건 이유가 있지만 밝히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은 나의 특정한 감정적 요소를 수확하기 위해 상황을 만들고 있음. 그래서 나한테 함부로 손대지 못하는 것이다. 아이유 따위가 신고한다고 날 조질 수 있을거 같냐? 박진영 감투 썼다고 니가 뭘 어쩔건데? 구라쟁이 병신 사기꾼 무능력자 기회주의자 쓰레기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