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physicalscience&no=80010
위 글의 댓글을 봐라.
59.22=120이 어그로 끌고 정체를 드러내기 전에 이미 냄새를 맡고 내가 적어두었다. 오늘 오후 여섯시 경이지.
독립적으로 왜 여러사람들이 120의 다중이를 적발해 낼까?
120의 다중이 글에게선 썩은 냄새가남. 그게 증거임. ㅋㅋㅋㅋㅋ
(사실은 좀더 빨리 알아내는 방법이 있으나, 그것은 차차 공개하겠음.)
허각은 예리해서..
올... 소름 돋았어... ㅋㅋㅋ
근데 부산쪽 대역은 뭐여. 부산 출장중? 컴터는 원격접속
호구둘둘 조용한 거 좀 보소.
호구둘둘 부산, 경상도 쪽 대역만 있는거 아님
흠
호구둘둘 글 읽어보니깐, ㄱㄱㅇ 이거나, 아니면 ㄱㄱㅇ 엿먹일려고 초고도의 공작을 펼치는 놈 둘중 하나임. 물론 본인은 전자일 확률이 높다고 생각함
부산 가지고 뭘.. 해외 프록시도 밥먹듯이 쓰면서 자기는 해외 프록시 쓴적없다고 구라치다가 나한테 걸려서 망신당한적 있음. ㅋㅋ
사실이면 120 진짜 실망인데.쩝
해외 프록시 쓰는것은 어제인가 그제 120에게 추천수 조작하지 말라는것으로 다시 뽀록 난 것임.
근데 허각 대단하다.. ㅎㅎㅎ 난 그래도 120 좋게 보았는데... 하루 하루 지날수록 이상한듯 싶더라구.. 냠냠... 더 지켜봐야지..
(ㅎ)과 120 대처 방안 논의중인듯.ㅋ
허각 120 다중 아이피 몇개임? 모 계속 나오는것 같은데... 지금 비호하는녀석이랑 같이 나쁜넘이라 하는사람들 다 의심해야하는거 맞쥐?
정말로 다중이 아니라고 이미 말했습니다. 공연히 저를 흉내? 내는 다른분들에게 피해가 가는것 원하지 않아요.
120 흉내를 왜 냄? 무슨 이득이 있다고? 여전히 변명이네.. ㅎㅎㅎ
우와...
허각님이 훌륭한 분인 것은 알겠지만 착각을 하는 것은 어쩔 수 없구만요,.. 쯧쯧 입니다.
59.2x.x 말이죠... 예전 피시방 문 닫아서 옮겨 온겁니다. 글고 ㄱㄱㅇ는 아닙니다.
아,, , 착각했구나.. 내가.. 59.22가 따로 있었구나.. 흣... 아래 글들 보다보니 알았습니다. 지송합니다 허각님.. 저는 15일마다 밥주문하러 피씨방 오는 사람입니다. 예전에 현목이가 지M죽인 싸이코패스라고 했던 그 인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