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이론 학파가 아닌 다른 학파에서 아무리 의미 없다고 까봐야 끈이론 학파가 선도하는 저널에서 오케이 하면 대단히 유의미한 결과가 되는거다. 이게 바로 니들 전체 과학계의 병신 놀음이고 이 병신 놀음에 유근이만 다른 모든 학파의 몰매를 맞고 있는 개 같은 현상일 뿐이지. 그래도 니들 보다 유근이가 더 가능성 있어. 유근이는 1차논문에서 블랙홀 수식도 했거든.
이러한 현상은 내가 8년전 디씨에 오자마자 처음 예견한 사항이다. 니들은 앞으로도 계속 이런 병신 놀음에 끝 없는 전쟁만 있을 뿐이지 지금의 방식으로는 하나의 진보도 이룰 수 없다.
니들도 앞으로 타깃이 되면 그와 대치되는 학파에서 모두 들고 일어나 몰매를 치게 될 테니까 너무 힘 빼지 마라. 마치 걸그룹 전쟁과도 같지.
http://gall.dcinside.com/physicalscience/90132 물리학 갤러리에서는 표절이 아닌 것으로 이미 결론이 났는데...하여튼 세상은 3류 개그 보다 못하니까 헬조선이라고 하지. 쯧쯧. 새로 올린 저 링크의 글 읽어 봐라. 얼마나 뻘짓을 했는지 알게 될 테니까.
유근이 빼고는 니들 모두에게 희망이라고는 없는 줄 알아라. 병신 학문 백년 천년 파 봐야 남는 것이라고는 끝 없는 전쟁만 있을 뿐이지. 디지기 전에 자신이 평생 쏟아 부었던 학설이 새로운 발견에 의해서 사상누각과 같이 완전히 허구 였음을 알게 될 테니까. 니들에게는 진리가 없거든.
https://youtu.be/UoTfIYkkLzk 내가 뭐하는 사람인지 궁금하면 내 육성 멘트로 설명한 이 유튜브 동영상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바쁘면 13분 부분 부터 시작해서 10분만 더 들어도 놀라운 이야기로 충분할거야.
유전 어록 중에서 "시간이란 물체(태양 또는 원자 등)의 이동 거리에 대한 '인간 인식'의 길이 - 관찰자들의 공통적이고 객관적 합의에 의한 공준" 이러한 시간의 상대적 법칙 외에 우주에서 절대적 시간이라는 개념은 아예 있을 수 없다.// 이 개념 하나로 시공간에 관한 어떠한 물리학자라도 쳐 바를 수 있다. 저 멘트 하나로 대화 자체가 무의미 하지.
(새로 올라온 질문자에게) 문과생이라니까 한마디 더 해 주지. 인간의 시간과 고도로 진화한 존재 즉 고진재의 시간은 다르고 또 고진재와 창조주의 "시각"은 또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