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승 교수에게 가면 지금 니 논리는 탈탈 털릴거 같으니까 괜히 여기 와서 관심 끄는거냐? 니가 자신 있었으면 조용승 교수에게 직접 찾아 가거나 메일을 보냈어야지. 송유근 스승인 점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세계적 끈이론 전문가에게 메일 보내라고. 니가 의미 없다고 단정한 자체 하나만으로도 니 논리는 완전히 무시 될 거다.

끈이론 학파가 아닌 다른 학파에서 아무리 의미 없다고 까봐야 끈이론 학파가 선도하는 저널에서 오케이 하면 대단히 유의미한 결과가 되는거다. 이게 바로 니들 전체 과학계의 병신 놀음이고 이 병신 놀음에 유근이만 다른 모든 학파의 몰매를 맞고 있는 개 같은 현상일 뿐이지. 그래도 니들 보다 유근이가 더 가능성 있어. 유근이는 1차논문에서 블랙홀 수식도 했거든.


이러한 현상은 내가 8년전 디씨에 오자마자 처음 예견한 사항이다. 니들은 앞으로도 계속 이런 병신 놀음에 끝 없는 전쟁만 있을 뿐이지 지금의 방식으로는 하나의 진보도 이룰 수 없다.



니들도 앞으로 타깃이 되면 그와 대치되는 학파에서 모두 들고 일어나 몰매를 치게 될 테니까 너무 힘 빼지 마라. 마치 걸그룹 전쟁과도 같지.

http://gall.dcinside.com/physicalscience/90132 물리학 갤러리에서는 표절이 아닌 것으로 이미 결론이 났는데...하여튼 세상은 3류 개그 보다 못하니까 헬조선이라고 하지. 쯧쯧. 새로 올린 저 링크의 글 읽어 봐라. 얼마나 뻘짓을 했는지 알게 될 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