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돌과 120에 대해서 매일, 동일 인물이 닉을 바꿔가면서 쓰는 다중이로 몰아가고 있는 ㅄ들 때문에 물갤의 토론이 더욱 ㅄ화 되어 가고 있는데
그로인해 매일 하나의 글에 댓글이 100개씩 넘는 일도 많고 이게 하루 이틀도 아니고 벌써 몇 달째 이러고 있다.
위 짤은 오늘도 글 목록 바로 밑에서 댓글만 100개가 이미 넘은 글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 글들 중의 시각을 캡처한 것이다.
13시 17분 32초와 13시 17분 36초로 이 둘의 시간 차는 겨우 4초다.
이런건 지금까지 해온 수 없이 많은 댓글들 중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으로 혼자서 연속적으로 사유가 다르고 댓글 내용도 다른 짓을 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도 물리적으로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다.
이걸 보고도 ㅆㄹㄱ 같은 ㅅㄲ들은 또 이 둘을 다중이로 몰아 가려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냥 그러거나 말거나 ㅆㄹㄱ 로 생각하면 된다.
물갤 뿐만 아니라 어디를 가나 ㅆㄹㄱ 같은 짓만 하고 사는 ㅅㄲ들은 꼭 있게 마련이지. 왜 그러고 사는지 불쌍한 ㅅㄲ들이라니까. 쯧쯧.
ㄸㄹㅇ ㅅㄲ 라니까. 지하고 동시에 2인이 실시간으로 글이 연속적으로 올라오는데 어떻게 그걸 보면서도 매일 이 둘을 다중이로 몰아가냐? ㅄ도 이런 상 ㅄ 들은 어디가서 쉽게 보기도 어려울 거다. ㅎㅎㅎ
120와 자돌아가자를 다중이로 몰아가는 ㅅㄲ들은 아무리 생각해 봐도 뇌가 없는 ㅅㄲ들이라니까. 그런 ㄷㄱㄹ로 무슨 물리를 한다고. ㅄ들. ㅋㅋ
내 글에서는 의미 없는 병림픽 금지.
하나는 폰, 하나는 컴퓨터에 내용 입력하면 가능한데? 내가 볼땐 얘도 다중이중 하나다. 정신이 비슷함.
맨날 쉴드 치는 것도 그렇고. 얘도 다중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