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월 9일 전남 화순 한 펜션에서 강제 개종교육으로 故 구양이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사건이 있기 전 故 구양은 2016년 7월, 44일간 천주교 수도원에 감금된 채 개종을 강요받다 가까스로 탈출한 일이 있었습니다.
이런 일이 있음에도 故 구양은 자신을 개종을 시키려고 한 가족들과 잘 지내기 위해 노력했지만, 또다시 2차 강제개종으로 납치 및 감금되어 2018년 1월 9일 싸늘한 주검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이 일은 장로교에서 자신들과의 교리가 다르다고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서 종교를 강제로 개종하고자 하여 발생한 일입니다.
마치 그 옛날 지금의 장로교를 만든 칼빈이 자신의 교리에 반대하는 자들을 고문하고 박해하며 결국에는 살인까지 한 행위와 같습니다.
과연 사람의 생명을 앗아가는 곳이 진리이고 정통일까요? 자신들의 교리와 다르다고 해서 감금하고 폭행하며 심지어 살인을 하는 이것이 반종교 이단이 아닌가요?
이 사건으로 인해 온 세계가 분개하여 방송 및 언론에 대서특필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이 사건은 작년 11월 28일 미국 뉴욕타임지 기사에 실리게 되었습니다.
왜 이러한 일이 발생했을까요?
바로 한기총 소속 교회와 목사들은 하나님의 말씀이 없어 부패하였기 때문에 실망한 성도들이 영의 양식인 말씀을 찾으러 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 범법행위를 서슴지 않고 심지어 살인까지 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은 한기총의 이러한 만행이 발생되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생명을 논하는 종교가 도리어 목숨을 빼앗고 종교의 자유가 있는 우리나라에서 종교로 목숨을 잃는 일은 있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비이성적인 한국 기독교의 강제개종은 먼 나라 뉴욕에서도 논란이 될 만큼 부끄러운 일임을 우리 모두가 알고 막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가족이 납치하고 감금하는데 얼마나 그 딸이 무서웠을까.. 다른 교리를 가진 종교에 갔다하여 회심이라는 명목하에 반 인륜적 행위를 하는 것이 과연 말이되는가. 부모가 스스로 혼자 그리하였을 리는 없고 반드시 강제 개종 목사가 배후에 있을것이다.
아무리 종교가 다르다고 사람 죽이는 법이 어디있나. 같은 대한민국 사람인지 싶다
왜 우리가 후진국 종교 전쟁을 닮으려 하는가? 종교간 전쟁이라도 나면 종교가 무슨 소용이 있겠으며 죄없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은 누가 책임 지나요?
착짱죽짱: 착한짱깨는 죽은 짱깨다. 착신죽신: 착한ㅅㅊㅈ인은 ㅎㅎㅎ
저 위에는 사고지만 ㅅㅊㅈ 때문에 죽은사람은 저 한명보다 더 많다. 하지만 그 부분에 대해서 ㅅㅊㅈ는 모르쇠 하거나 꼬리를 자르고 오히려 비웃기까지 한다.
살아있는 ㅅㅊㅈ인이 사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나열해보자1.가출2.이혼3.사람들 간의 불신 조장4.학업포기5.사기6.협박7.미행8.폭력9.국가적 망신10.사칭기타 등등 살아있는 ㅅㅊㅈ인 들이
사회의 미치는 악영향이 크다.
몸으로 치자면 ㅅㅊㅈ는 유익할게 없는 암세포다 암세포가 죽었다고 슬퍼하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할뿐 이다
착신죽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사건 에바참치다
가족들도 상처가 많았을겁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자기네들 줏대도 없이 타단체 욕과 비방만 일삼는 사이비종교 신천지는 종교갤을 떠나라.
고인에게 상처가 되는 말은 하지말자 종교의 자유를 잃어버린 나라라니
슬프지. 안타깝지. 하지만 ㅅㅊㅈ가 배후로 지목한 곳은 1년이 넘도록 기소는 커녕 검찰 출석도 없었다. 만일 주장대로 하면 이건 존속살해죄랑 이런저런거 엮이고 엄히 처벌되는 건데.
애가 죽었다는데 왜 처벌을 안하냐 별짓을 다해도 가만 내비두는 나라네 ㅋㅋ
정말 다시는 일어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이게 진짜 문제가 되는 일이었다면 법적인 처벌이 있었겠지 이건 사고이다. 다만 ㅅㅊㅈ에서는 지들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구양의 죽음을 이용하는거고
아니 사람이 죽었다잖아 강제로 끌려가서 교육받다가 죽었데 종교일이니까 죽어도 된다는거임??
정말 말도안되는 일이네요... 이제는 서로의 다름도 인정해줘야하는 시대 아닌가요??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 논리면 사기치고 강도질하는 버러지 같은 새끼들도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라는 말이지 기본적으로 ㅅㅊㅈ인은 사회에 도움안되는 버러지 새끼라는 시각으로 접근하는게 맞다
솔직히 저 구양 보다 ㅅㅊㅈ 때문에 억울하게 죽거나 피해본 사람들이 몇배 더 많다. ㅅㅊㅈ 피해자들을 만원경으로 보면서 비웃는 20002의 모습은 진짜 보통 악귀가 아니라는 생각마저 든다
개종교육 아직도 남아잇나 ㅉ ㅉ
한기총 사이비 색휘들...ㅋㅋㅋㅋ....
사건의 발달이 ㅅㅊㅈ에 있다고 쳐도 말로 해결 가능했을텐데.... 걍 차라리 둘다 깔끔하게 없어지는게 나을듯
헐
이거 저번에 기사 본적 있는데... 이게 사실인지 아닌지는 몰라도 사람목숨가지고 사람이 농락할일은 아니라고 본다. 사람목숨은 소중한 것임 살인자들도 남죽이는 건 쉬워도 지 죽는건 싫어하자나
한기총 그냥 가만둬도 계속 감소하더라고요, 얼마전에 엄마가 새벽기도 갔는데 한명도 없더라는.. 제가 갔을때만 해도 한 5명은 있었는데.. 점점 여기저기 문닫고 망하는듯..
그 강제개종 비용으로 돈 벌고 싶은 욕심에 눈이 멀어버려서 생긴 사건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종교인 뿐만 아니라 우리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이러한 사건을 다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교리비교영상을 보니깐 강제개종에 대해 설명 잘 나와있던데 잘 모르는사람 그거 봐보세요. 강제개종이라는게 너무 무섭네요.. 개종은 타종교로 바꾸는건데 위 사건은 기독교에서 기독교로 옮기려고 한것입니다. 개종이란 말도 맞지않고 개종의 시작도 끝도 어이가 없네요. 더이상 이런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대는 먹사들임?
한기총한국에서 끝났다 아직도 한기총이 한국의 기독교를대표한다고 생각은 안한다 돈에미쳐가고 이젠뻔뻔하게 자기들낄판을친다 그것까지아 교인들의 돈으로 죄악을행한다하지만 사람을 죽음으로 몰고가고까지 그판을짜고 지시한것도 살인죄이다 진심으로 저일에 가담한목자들은 엄중한벌을받아야한다
https://youtu.be/UM0yJ-FlK5w
뭐 어느 단체든 간에 종교자유 억압하고 폭력휘두르는곳은 아니라 생각함..
네 안읽었습니다 그리고 방구좀 뀌고가겠습니다 뿌지직
실화냐??실화 맞으면 내가 느낀바로 한 번 올려봄 글적글적 먼저 왜 계속 글을 올리는지->알아주지 않아서? 확실히 요즘 뉴스에서는 뭔..이상하고 시답잖은 이야기 별야기가 뉴스로 나오고 진짜 볼게 없고 오히려 뉴스가 코미디더라 ;;;짜증 내가 코미디 보려고 보나. 암튼 이렇게 올리는 이유를 보고 서로 싸우는 행동을 삼가해야할듯. 알긋냐??정신 좀 차립시다
모야모야 오쪄ㄷ따리 지려따리 언니 오빠들 뎃글로 싸우지 있기 없긔??모행 진짜..팩트만 보자
강제개종교육이 뭘 어떻게 하는 건데 교육을 받다가 죽어....?? 감금하고 뭘 하는 거임...?
저 글이 팩트라면 추측 이딴거 빼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해서 명백히 처벌 받을 수 있도록 해야지;;;
왜 사람을 죽이죠?!종교의 자유가 보장된 나라인데 제대로 수사하고 처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