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d85fa11d028314c091b806630224048cd6cbd1152c69e2eb0188dd6ceb1756d0f8dd0535a7d0c9aa3dfae9e6653b3a61d750d06500a12c6c556432b8f60ce4fe6f4afdbb3fd


http://m.churchheresy.com/news/articleView.html?idxno=595

A씨는 성당에서 만난 B양와 2014년 결혼
B양은 기독교집안으로 부모에게 효도하며 선량한 사람이였고 천성적으로 남을 잘 도왔으며 자선활동 많이 하던 착한 사람이였다.
그 후 딸을 낳고 상점에서 옷을 팔며 세 식구는 행복하게 삶

그러던 2017년 어느날 한 단발머리 여자가 B양에게 성당을 추천해 달라며 접근. 그리고 성경공부를 시작

B양이 ㅅㅊㅈ에서 처음 배운 것은 거짓말이였다.
B양은 상점일을 관두었으나 가족들에게는 이 사실을 알리지 않고 거짓말을 했다.
집에는 상점일이 많아 바쁘다며 점점 집을 떠나 있는 일이 많아졌고 집안 일은 무심해졌다.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에도 B양은 출근을 한다며 거짓말을 하고 ㅅㅊㅈ 교육에 참석했다.

B양은 늘 바빳다.
매일 아침 일찍 나가서 밤 늦게 돌아왔다.
B양 말로는 일이 많아서 그렇다는데 정작 B양은 가정살림을 위해 생활비를 낸 적이 없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그 동안 직장을 다니며 저축해 오던 돈도 각종 헌금 명목으로 ㅅㅊㅈ에 모두 다 갖다 바친걸 알게 되었다.

3월의 어느 새벽, B양은 자전거를 타다가 넘어져서 치아가 2개나 빠졌다.
그렇게 다쳐도 사흘 동안 ㅅㅊㅈ ㅅㅌ에는 빠짐없이 다녔다.

ㅅㅊㅈ를 믿은 후, B양은 매일 휴식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여 주의력을 집중하기 어려웠다.
그런데다 사람을 끌어들이기 위해 포교활동도 했다.
그래서인지 자전거를 타기만 해도 3번이나 사고가 날 정도로 문제가 많았다.

어리석게도 그녀는 사람을 치고도 가족에게 말하지 않았다.
나중에 내가 휴대폰에서 교통사고 처벌서를 보고서야 알게 되었다.


B양의 마음에서 가정은 없어졌다.
ㅅㅊㅈ를 믿은 후 B양의 성격이 많이 변했다. 가족에 대해 인내심을 잃었고,
흔히 일어나는 작은 일에도 큰소리를 치며 집에 들어가기 싫다고 했다.


올해 6월, B양은 갑자기 실종되었다.
부모와 다섯 살도 안 된 딸을 버리고 나갔다.

순수하고 선량한 아내였다. ㅅㅊㅈ는 어떻게 그런 선량했던 사람에게 거짓말을 가르쳤을까!
B양은 가족들에게 거짓말을 할 뿐만 아니라, 그녀의 열매 즉, 포교한 사람에게도 거짓말을 하도록 가르쳤다. 기독교인이라면서 왜 이렇게 변했을까? 너무 무섭다.

예전에 내가 감기에 걸려, 밤에 열이 나서 끙끙 앓고 있을 때, 휴식도 하지 않고 밤새도록 나를 보살펴주던 선량한 B양이였다. 우리 아이가 아플 때에도 일주일 내내 두세 시간밖에 자지 못 하면서, 아이를 보살펴주던 사람이었다.
그런데 그런 그녀가 ‘육체 영생’을 하기 위해, 육신의 부모와 자식을 버렸다.

ㅅㅊㅈ는 기독교인에게 교회를 적대시하게 하고, ㅇㅁㅎ의 가르침을 배우지 못하게 하는 모든 사람을 적으로 여기게 한다.

그녀 또한 ㅅㅊㅈ 공부하는 것을 못하게 하는 모든 사람을 악마로 보았다.


이렇듯 ㅅㅊㅈ는 착한 사람을 아무런 죄책감 없이 자주자재로 거짓말을 하게 가르치고, 그것을 못하게 하면, 공격의 대상으로 만들어버린다.

가엾게도 장인 장모는 30년 넘게 신을 믿었다. 그런데 말년에 이런 일을 겪게 되었다.

장모는 B양을 걱정하느라 머리가 온통 백발이 되었고, 장인어른은 몸이 나날이 수척하게 되어 지금 체중이 54㎏ 밖에 안 된다. 부모님은 B양에 대해 얘기할 때마다 눈물이 앞을 가린다.


어린 딸아이는 늘 여린 얼굴을 하고 아버지인 나에게 “엄마가 왜 아직 안 돌아오지 않아요? 엄마가 보고 싶어요”라고 묻는다. 밤에 깨어서도 “엄마가 돌아오셨어요?”라고 중얼거린다. 그런 소리를 들을 때마다 A씨는 아주 미안하다. 아이가 잘못한 게 아무 것도 없는데, 왜 4살짜리 아이가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하는가! 4살 남짓한 여자 아이에게는 어머니의 손길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런데 어머니는 사교(邪敎)ㅅㅊㅈ에 미혹되었다.

B양은 매일 구원받고 육체 영생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지만, 우리는 그런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돌아오라, B양! 우리는 정말 당신을 걱정하고 그리워하고 있다.


(결론 : 전세계 릳많흳 가는 곳곳마다 가정파탄... 양심이 있으면 저 성도님 인플란트는 좀 해 드려라! 이 못된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