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만
시기
분노 제로 = 지구 최고의 호구가 된다. 때려도 가만히 있고 살점을 뜯어먹혀도 가만히 있고 사냥도 안 해서 결국 죽는다.
나태 제로 = 과로로 쓰러져 죽는다. 나태함이야말로 생명체를 지탱하는 가장 큰 힘이다. 못 믿겠으면 한 일주일간 단 1초도 잠을 자지 말아 봐라.
탐욕 제로 = 먹이를 구하지 않아 결국 굶어죽는다.
식탐 제로 = 바로 굶어죽는다. 식탐이 아예 없으면 되려 질병인데 이를 '거식증'이라 한다.
색욕 제로 = 대를 잇지 못한다. 너는 행복하게 살지 몰라도 너라는 종은 곧 멸종한다. 색욕 제로인데 멸망하지 않으려면 일단 너가 불사신이어야 한다.
결국 교만과 시기만 범죄잖아.
되려 7대 죄악은 이렇게 되어야만 한다.
교만
시기
충성 = 북한은 충성이 극에 달한 나라이다. 제대로 된 나라인가?
폭력 = 가장 원초적이고 가장 직접적인 범죄이다.
서열 = 이것 때문에 생긴 범죄자가 있다. 그걸 사람들은 '독재자'라 부른다.
세금 = 귀족들에게 술을 마시게 하기 위해서 평민들의 밥을 굶기는 것이녀 그게 세금의 최초 설립 목적이다.
징병 = 국가 새끼가 지 마음대로 국민님께 되도 않는 똥이나 푸는 직업에 강제로 종사시키는 더러운 죄악으로 이 모든 죄악 중 죄질이 가장 더러운 죄질이다.
교만 시기 분노 나태 탐욕 식탐 색욕을 죄로 규정한건 중세시대때 교회에서 금욕주의를 근간으로 해서 신도들을 다스리기 위한 정치적으로 억압할 대상으로 삼았던게 시초임.
천하디 천한 교황 씨발새끼가 감히 귀하신 국왕님께 쳐 기어 오르던 그 시절이구나. 성직자라는 천민은 천민답게 열심히 자기가 숭배하는 신이나 섬겨야지 정치에 관여하면 절대 안 된다. 사울이 제사장 대신 자기가 제사를 올려서 야훼가 다윗으로 왕을 갈아끼우기만 했는데 사울과도 비교가 안 되는 불가촉천민 사무엘 천민 씹새끼가 사울의 군대로 애굽같은 나라에 전쟁을 함부로 일으키면 야훼는 사무엘 새끼를 이 세상에 남겨두지조차 않았고 산 채로 지옥에 던져버렸을 것이다. 사울은 월권행위를 해서 버림받은 거지 제사장이 사울보다 하급자 새끼인 건 명백한 역사적 진실이다.
@ㅇㅇ(222.234) 그 증거로 시드기야가 어떻게 죽었나를 보면 된다. 물론 시드기야는 왕이긴 했지만 왕도 전쟁을 함부로 일으키면 이렇게 만드는 야훼인데 제사장 나부랭이였으면 단언컨데, 그 가문의 씨를 완전히 말려버렸을 거다.
@ㅇㅇ(222.234) 참고로 시드기야는 간덩이가 너무 부어서 몸둥이보다 더 커진 나머지 감히 바벨로니아에 싸움을 걸었다. 문무백관들이 파워 차이가 너무 심하다는 이유로 전부다 반대했는데 기어이 혼자 똥고집을 부리고 쳐들어가서 그지랄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