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0-c7kXpRVIQ&list=RD0-c7kXpRVIQ&start_radio=1

#Electronic || Perséphone - Retro Funky (SUNDANCE Remix)

---To be released on the upcoming EP by Perséphone----Follow Perséphonehttps://soundcloud.com/persphon3https://www.facebook.com/pages/Pers%C3%A9phone/1986809...

www.youtube.com


06bcdb27eae639aa658084e54487746cc0943c05beb0e258a790233db682a811e0a18919159d693c1283434e04


술 한잔 마셨습니다 개좆볼이 잘 안 되어도 좋습니다 VGC 하나만 기억해주세요


대회 기획 자체는 8월에 시작했습니다


결승 직관 끝나고 다음에 해보고싶다는 생각도 있었고


자체 미니리그 열었던 모 고닉이랑 이야기하다 보니 기획이나 해보자 하고 출발했습니다


제가 볼포스가 낮은 만큼 게임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을 수소문했고


이전 회차 운영측에서 인원 모집과 대회 구성에 도움을 많이 주셨습니다


찐빠가 나봤자 미숙한 총괄 탓 정도가 최대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말 예상조차 못 했습니다


그래도 몇십명의 갤러들이 모여서 대회를 준비하고 운영까지 갔다는 점에서 높게 평가하고 싶습니다.


통제 불가능한 요소였고, 안타까운 일입니다.


선뜻 손 내밀어주신 1, 2회차 총괄과 스태프분들, 부총괄 맡아준 오구리마, 제 공백기 동안 이리 저리 뛰며 운영을 도와주었던 노란 스태프(aka 타츠하) 외 선뜻 선곡으로 와 주신 많은 분들, 디자인 분들, 진행 분들 모두 정말 감사했습니다.


슬픈 소리는 여기까지 하고, 물어볼 만한 질문 몇 가지 추려서 답을 준비해 왔습니다.


1. 다시 열건가요?

- 의사는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도와주시는 분들 중 얼마나 그 기간까지 남아 계실 지 모르겠습니다.


2. 예선 어케어케 돌리고 라이트 매칭으로 하면 안되냐?

- 예선 각자 녹화하거나 방송해서 받아서 손으로 검수할 생각까지 해 봤습니다. 단순 영상으로도 20분짜리를 120개는 봐야 합니다. 이걸 하더라도, 본선 기간에 아레나가 나올거라는 보장이 없었습니다. 매칭으로 진행하는 경우의 수도 고려는 했으나, 매칭 하이재킹이나 딱타이밍에 들어가도 버스가 빗겨가는 등 이슈가 많아 진행에 어려움에 있을 것이 자명했습니다.


3. 아레나 열리는대로 다시 할 수 있나요?

- 저희가 마지노선으로 생각한 기간은 3/1일입니다. 실제 결승 일자도 3/1일로 잡고 컨택했습니다. 다만 다음주에 나오더라도 일정 압축을 심하게 해야 돌아가는 수준이라, 확답은 못 드립니다. 그 이후에 나오면 방학이 끝나 사실상 운영이 불가능하다는 것이 저희 팀의 생각입니다.


4. 여름에 할건가요?

-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다만 확신은 없습니다. 저도 지금 현업이 말도 안되게 바쁜 상태라, 추후 어떻게 될 지 장담을 못 하겠습니다.


5. 디스코드는 어떻게 하실건가요?

- 재개최 의사가 있는 만큼, 유지할 생각입니다. 채팅이 가능한 채널이 워들 채널뿐이기에, VGC 디코때문에~라는 이야기는 없기를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물어봐주세요. 댓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공개 가능한 범위 내에서)


감사합니다.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