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바닥은 일을 잘하고 못하고는 그닥 중요하지 않음.
아 물론 일 잘하면 좋지. 동료들한테 인정받고 서로 친해지고 소장이 좋아하고...
퇴사하고 나서도 일있으면 다시 오라고 부를수도 있고.....
그리고 당연한 얘기지만 본인이 담당한 일은 원래 잘해야되는게 맞는거임.
근데 말이야......... 이 바닥에서 일을 존나 잘해서 좋은건 딱! 거기까지임.
야. 경비원이 경비일 잘한다고 어디 스카웃 제의 들어와서 연봉 두배
가까이 올려받고 이직한 케이스 한번이라도 본적 있음?
아니면 미화반장이나 미화 여사님이 청소일 졸라 잘한다고 소문나서
다른 용역 아웃쏘싱 회사에서 스카웃 제의 들어와서 지금받는 연봉 2배 인상 조건으로 모셔간적 한번이라도 본적 있음?
시설관리도 마찬가지임 ㅋㅋㅋㅋ 아웃쏘싱 용역회사에서 일 잘해서 에이스 소리 듣는건 남 좋은일만 시키는거임.
시설에서는 내가 담당하는 일, 그날그날 나한테 주어진 일만 잘하면 됨.
내가 기계 담당이면 기계일, 전기면 전기일, 영선이면 영선일, 소방이면 소방일만 문제없이 하면 됨.
이 바닥에서 결국 남는건 일하면서 다른 시설 동료들처럼 일끝나면 술쳐먹고 게임하고 그럴 시간에 혼자 공부해서 이뤄낸 각종 스펙(자격증, 어학성적, 공기업ncs 시험지식, 공무원 시험지식 등)들임.
시설에서는 공부해서 스펙 올려서 시설공단 코레일 서교공같은 공기업, 공무원, 빅5 대학병원 정규직 교직원, 타 업종 대기업, 중견 사기업 등등 좋은 곳으로 이직하는 사람이 결국 승자임.
시설 용역따리 회사에서 에이스급으로 모든 일을 다 잘하면 서로 데려가려고 난리난다? 아는사람 인맥 통해서 스카웃 제의? 월급인상? 풉 ㅋㅋㅋㅋ
환상도 지나치면 그것또한 엄연한 질병이다.
시설 바닥에서 진짜로 스펙없는 무수기가 실무 능력만 뛰어나서 누가봐도 부러워할만한 곳으로 이직에 성공한 사람 한명이라도 본적있긴 하냐?
어설픈 옆그레이드가 아닌 근본 자체를 바꾸려면 오직 '공부'밖에 없음. 이거 명심해라.
무수기 유부아재들은 여기서 나가면 굶어죽으니까 온갖 부조리 욕하지만 뭐라고 하지도 못하고 남아 있는 자들임.. 생각 있으면 진짜 공부해서 도망가야함 굶어죽을 일 없으면 나와서 공부하는게 나음
닥쳐라 씹틀닥 나라 망치는 개새끼야
간만에 정상인 사람 나왔음 - dc App
무수따리 무수기따따
근데 시설에서 일 잘한다는게 도대체 무슨 의미가 있는거냐 ㅋㅋㅋㅋ시설에서 일 잘하는게 개인적인 발전에 도움이 되긴 하냐? ㅋㅋㅋㅋ
쌍팔년도 이야기 하고 또하고 관리라 급은 다 해야 된단다.
이 글이 얘기하는건 남들이 알아주지도 않고 대우도 개차반인 용역에서 에이스 소리 들을 정도로 일잘해서 관리자 되는건 존나 의미없는 짓이라는거임. 그 시간에 공부해서 이 바닥을 벗어나라는게 이 글에 핵심이지.
세상이 바뀌엇는데도 아직도 공부타령 꼬온대나으리..
너는 세상이 바꼈는데도 아직도 시설따리 용역 앰생이노 ㅜㅜ
애초에 될새끼면 시설을 안옴 ㅅ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이분법적인 사고방식으로 살면 평생 시설 못벗어난다 게이야......
애미 터져버려서 뒤진 새끼야 기술적 특이점 오면 그냥 대통령이건 노숙자건 다 무의미야 그냥 잠시동안 비나 피하려고 하는거야 새꺄 처 왈가불가 하지말어 꿀이나 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