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연필입니다.
정확히는 지구화학 투명이 샤프식 색연필입니다.
색깔은 사진에 보이다시피 레몬, 노랑, 연두, 분홍, 하늘 이렇게 각각 한자루씩 5자루 주문결제했습니다.
어제 주문결제를 했는데 바로 다음날 오후 12시 되기전에 도착해서 생각보다 훨씬 빨리 색연필을 받아보네요.
며칠전 충동적으로 문구점에서 구매한 형광펜이 다 좋은데 이게 볼펜 글씨에 쓸려니까 글씨가 번지고 종이에 따라서는 물고임과 뒷비침까지... 어휴,, 형광펜 자체는 좋은데 아무래도 저하고는 잘 안맞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색연필을 사게 되었습니다. 형광펜 대용으로 쓸건데, 이게 형광펜처럼 잉크를 종이에 스며들게 하는게 아니라 안료가 종이에 물리적으로 묻히는거라 최소한 볼펜 글씨 번짐이나 뒷비침 문제에서 자유로울 것 같아서요.
어제 학교 근처 오프라인 문구점 가서 샤프식 색연필 단품으로 파냐고 물어봤더니 빨간색 말고는 단품으로 안판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주문결제를 하게 된거고요...ㅎㅎ;;
이대로 글 끝내긴 뭔가 좀 그래서 색깔 칠한 것도 사진 올려봅니다.
아직 제대로 써보지 않아서 뭐가 좋은지는 말하기 뭐하긴 한데, 레몬색이 생각보다 맘에 드네요. 노랑보다 더 연한 색깔이 형광펜처럼 강조용으로 쓰기 요긴해보이네요 ㅋㅋㅋ
샤프식 색연필 하나 사면 한참을 쓸테니 적어도 한달 동안 진득히 써보다가 맘에 들거나 자주 쓰는 색깔로 추후에 추가로 사든가 해야겠군요.
굿 색연필 추천해줄께. 「동아 아도르(Ardor) 지워지는 색연필」 삼각형이고, 아트박스에서는 딱 맞는 색연필캡에 씌워 판매하니까 거기서 구입해라. 교보에도 파는데 캡없고 비닐포장해서 진열했더라. 연한 컬러는 흔적없이 잘지워짐. 기본서에 하이라이트나 밑줄 살짝 긋고 지우고 할 수 있음. 참고로 육각형 아도르 색연필은 일반 색연필임.
오.. 그렇군요! 기회가 된다면 사보겠습니다. 좋은 정보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_ _)
유튜버 '아는 변호사'(?)인가? 하는 사람이 동아 지워지는 색연필 소개해서 알게됨. 그 사람 숙대다니다 고대법대로 편입해서 사법고시 합격한 누님인데. 사시 공부할때 기본서에 밑줄 긋는 용도로 '동아 지워지는 (하늘색)색연필" 썼다고 강추함. 아도르 색연필 구형 버전 쓰셨음. 어두운 컬러는 힘 좀 주고 그으면 지우개로 지워도 흔적이 살짝 남음. 참고해.
와 지구투명이 저거 초딩 때 메탈색상들 엄청 탐났어서 구하려고 문구점 돌아다니고 그랬는데 ㅋㅋ 디자인이 그대로네요 어릴 때 생각 난다
어렸을때 다들 한번 쯤 보고 쓴 추억의 색연필이지요. 메탈색상... 이름부터가 그거 참 간지나네요 ㅋㅋㅋㅋ
레몬색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