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과 4일 복수의 언론 보도에 따르면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코리아의 직원이 아시아 홍보대사인 세븐틴의 민규 노출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유출했고, 논란이 되자 사측이 이를 사과했다.
평소 해당 아이돌 그룹의 선한 영향력을 높게 평가해왔던 한 팬으로서 위 기사를 접하고 참담함 심경이었던 만큼, 4일 국민신문고를 통해 록리땅코리아 직원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서울강남경찰서(록시땅코리아 본사 주소지 관할 경찰서)에 고발했다는 사실을 알린 바 있다.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stock_new2&no=830211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468799
서울강남경찰서는 5일 국민신문고 답변을 통해 "귀하의 민원내용을 확인하였고, 해당 사건을 수사1과 수사2팀에서 접수하여 향후 검토 후 수사 방향을 설정할 예정입니다."라며 "추후 수사 진행 상황에 대해 우편, 전화 및 문자 통지할 예정입니다."이라고 했다.
담당 수사관은 본인과의 통화에서 "수사에 들어갔다"며 "수사 완료했을 때 결과 통지할 예정"이라고 답변했다.
아울러 '공식 사건번호'도 전달받았다는 사실을 알린다.
< 국민신문고 답변 내용 >
처리결과 (답변내용)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1AA-****-*******)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귀하의 민원내용을 확인하였고, 해당 사건을 수사1과 수사2팀에서 접수하여 향후 검토 후 수사 방향을 설정할 예정입니다.
나. 추후 수사 진행 상황에 대해 우편, 전화 및 문자 통지할 예정입니다.
3.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안내가 필요한 경우 수사1과 수사 2팀 수사관 ㅇㅇㅇ(02-367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결국 수사 착수하는구나 일이 점점 커지네
잘했네 성범죄는 엄단해야지
수사 착수 개추
ㅋㅋㅋ여자들 이용해서 한국남자들 죽이려다 지들 때문에 한국 여자들이 좆되게 생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