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에 살고 계시는 기독교 성직자인 고모부와 고모 부부가 한국에 올 예정이니 4월18일 토요일에 저에게 자신들을 데리고 제 아버지를 방문하자고 아버지에게 카톡을 보내 왔습니다. 이분들 또 다시 임종예배나 먼가 흑심을 가지고 다시 한국방문 및 저와 제 아버지를 만나자고 하는 것인지요?
과거팩트기록:
1. 지난번에 한국에 오셔서 일요일에 저에게 아버지를 보러 가서 점심을 함께 하자고 하여 제가 목사분이 교회에 가지 않고 일요일 오전-점심-오후에 걸친 약속을 잡는 것도 이상하고 과거 일요일에 교회를 가지 않고 약속을 잡는 것을 본 적도 없는 것 같다고 의심의 글을 쓰고 시그널님과 확인작업을 하였으며 제가 보는 사이트에 이런 의심의 글 및 소통 후 '임종예배' 관련 글이 그 시기에 떠서 시그널님과 고모부의 이 요청이 아버지의 '임종예배' 때문인지 문의를 했었습니다.
2. 고모는 상징어로 중의적 소통을 하십니다.
3. 그 전부터 고모 부부 이야기 나올 때 시그널님에게 그분들의 의도를 확인했었고 이분들의 의도가 순수하지 않고 흑심이 있다는 것에 지속 오른쪽 시그널을 받아 왔습니다.
4월18일 토요일에 저에게 자기네를 모시고 아버지를 보러 가자는 요청 받아 들여도 될지 아니면 또 다시 임종예배 라든지 흑심을 가지고 접근한 것인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차후 이 약속을 잡야 할 것인지 다시 시그널님께 문의 드리고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감사 드립니다.
제 엄마 살해도 그 기업 그 종교 관련으로 제가 직접 그들과 소통하여 "지옥에 가야할 것은 너희 목사들이다" 등으로 확인을 했었고, 아버지 농약투여 응급실행도 그 기업 그 종교 관련으로 시그널 확인을 받았었고, 이분들이 순수하지 않은 의도로 흑심을 가지고 접근하는 것도 지속 시그널 확인을 받아오고 있어서 약속을 잡는 것에 신중하고자 합니다. 이런 상황이라 이분들 그냥 한국에 오지 않으면 참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차후 시그널님과 약속을 해도 될지 확인을 받고 나서 결정하겠습니다. 그 기업 그 종교에 지시에 따라 연락하는자들 상징적 중의적 소통을 의도적으로 하는 자들은 그냥 연락하지 않아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 기업과 연계되어 있다는 한국에 6개월 계시던 LA 친척분 차단했지만 연락하지 않으시면 되고 그 종교 지시에 따라 연락한다는 홍콩지인도 연락하지 않으면 되고 고모부 부부도 연락하지 않으시는 것이 상호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