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송인 하하, 장도연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토크쇼 MC에 발탁됐다. '스우파' 여덟 크루 47명의 댄서가 모두 총출동해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28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갈라 토크쇼는 이번 주말 촬영이 진행된다. '스우파' 방송 이후 여덟 크루 멤버가 모두 출연하는 것은 이번 갈라 토크쇼가 처음이다.
'스우파' 애청자이자 '찐팬'인 하하와 장도연이 MC로 발탁돼 더욱 흥미롭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지난 8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 순간마다 명장면과 명대사를 만들어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댄서들을 전면에 내세워 댄서들이 가진 역량과 각자가 지닌 기량을 집중적으로 조명했다. 이들이 보여준 춤에 대한 진정성과 열정에 대중이 화답하며 'K-댄스 신드롬'을 만들어 냈다.
이에 우승팀 홀리뱅을 비롯해 훅, 라치카, YGX, 코카엔버터, 프라우드먼, 웨이비, 원트 등 모든 크루들의 댄서들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일약 스타 덤에 올랐다. 각종 예능 러브콜도 쏟아지는 상황에서 '스우파' 댄서들이 총 출동하는만큼, 축제 분위기는 물이 오를 전망이다.
한편 '스트릿 우먼 파이터' 갈라 토크쇼는 11월 9일, 16일 2주간 방송된다.
이거지
여기서도 절반은 병풍이겠다
ㄹㅇ
잘린이 잘만 나오네 ㅋㅋ - dc App
뽕을 빼네
장도연 개조아 !!!!
오
존나웃겨 47명 나와봤자 리더만 말함ㄹㅇ
립제이 제트썬 피넛 엠마 나무좌 예리 여진? 이런 정도는 말 시킬 거 같은데
한마디나 할수있나 ㅋㅋㅋㅋㅋㅋ 관중석에 앉아야하는거 아님?
47영 부른 값 해라 또 리더 들러리 시키지말고
홀리뱅 훅 프먼은 또 엄청 편집되겠는데 ㅋㅋㅋ
첫방부터 거의 세달동안 방송이네
47명을 부르는 게 아니고 계급끼리 불러서 썰을 풀게 하라고 ㅠㅠ 분량 그러면 4주치 나오잖아 왤케 멍청해 이새끼들
괜찮은 아이디어긴 함 ㅋㅋ 계급 토크
한사람당 1분만 말해도 1시간?
와존잼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