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그냥 너의 글이 마치 타투에 대한 건강한 고찰이라고 '합리화'하는데 고찰이란 사전적 정의나 좀 찾아보고 너의 글을 되돌아보길 바란다. 현실적인 사회적인식은 문갤러 대부분이 이미 진작에 인지하고있고 누구한테 주입받거나 이걸 뭐 다시 집고넘어가야되고 이런 의무적인 부분도 아니다.
너는 예를들어 만화갤러리가서 만화보는 애들은 오타쿠라는 인식이 있다고 지속적으로 글 올려놓으면 과연 그들도 적절한 주제의 글이라 생각할까? 어느 갤러리든 너의 패턴은 환영받지 못하고 그렇다고 한다면 니가 쓰는 글은 의도와 취지는 나쁘지 않았고 욕을 한게 아니라한들 충분히 잘못된거다.
자동차 갤러리가서 카푸어에 관한 얘기를 해봐라 듣기싫은얘기의 기준을 넘어서서 굳이 문신하는 사람들끼리 정보공유하고 도안 연구하고 조언해주는 갤러리에 꾸역꾸역 찾아와서 이미 다 알고있는 사회적 인식이니 뭐니 자꾸 쓰잘때기 없는 얘기나 올리니까 너 글을 배척하는거고 비난하는거다.
니 논리로 따지면 너 셀카 올렸지? 너 돌하르방 닮은게 현실에서 너 외모의 팩트인데 그럼 너 돌하르방 닮았다는 얘기하는것도 너의 외모에대한 고찰이되는거냐?
거기에 너는 여자에게는 니가 지금껏 문신에대해 주장하고 생각했던 잣대와 기준을 적용시키지 않고 모순적으로 태세를 쳐바꾸니 니가 욕을 쳐먹었던 거다.
- dc official App
이런글엔 절대 댓글안담ㅋㅋㅋㅋㅋ - dc App
ㄹㅇㅋㅋㅋㅋㅋㅋ
니가 뭔데 마지막이라고 하누? 난 계속 그새끼 올때마다 욕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