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수고 컷플 00인데 가능할까요? << 이거 그냥 다 개소리고 2차 열심히 준비하셈.
일단 나는 그냥 개 씨발 컷플 13맞고 떨어져서 지금 아무 의욕도 안남.
10명 이내로 뽑는 과목인데 이렇게 뒤집힐줄은 몰랐다.
그리고 면접에서 많이 깍인것도 이해가 안되고.
더 문제는 기간제로 경력좀 쌓을라하면 전부 다 내정자 있다해서 현타옴.
최소한 임용도 1차 붙은 사람들 기간제 우선권 주면 안되냐?
왜 1차는 아무런 스펙이 안되는거삼... 하.. 한숨만 나온다.
무슨 과목이길래 떨어지냐
시도교육청에서 1차 붙으면 기간제 인력풀에 우선 등재해주는거 아니였냐? 그랬던것같은데
등록할때 못 본거 같은데 이런게 있나요?
애초에 공부하면서 그거 물어보면서 간보는 건 공부 제대로 안 하겠다는 뜻임
진짜 팩트임. 컷플 몇 점까지는 면접관 싸대기 올려도 붙는다고 한 사람들 중에 2차 성적 잘 나온 사람 별로 없을듯. 붙고 안붙고의 문제가 아니라 최선을 다하지 않아 성적 잘 안나온거에 쪽팔려야 하는 것 아닌가 싶음. 나 컷플 21이었는데 2차 진짜 개빡세게 준비함. 떨어질 걱정은 안해도 나도 교사인데 시험장에서 제대로 못해서 쪽팔릴 것 같아서 열심히했음.
ㅈㄴ안타깝노
무슨 과목인데 뒤집아져? 말이 안되는데?
애초에 운이 좀 없었는듯. 올해 우리 과목은 광역시에 사람을 잘 안뽑았는데 하필이면 이 지역에 잘 하는 사람들이 몰렸던거 같아.
1차붙고 좋아했을텐데 고소하노ㅋㅋㅋ - dc App
초수라 좋아하진 않았고 계속 불안했음. 경력도 없는 내가 이런걸 할 수 있을까. 나름대로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나보다 잘하는 사람이 더 많더라. 뭐 어쩔 수 없지. 처음이였고 좋은 경험이였다고 생각해.
공감되네요.. 저도 컷플 13이었다 떨어졌는데.. 참 막막하네요 같이 힘내봅시다!
기사가 있어가지고.. 공무원도 같이 해볼려고요.. 6월 공무원 12월 임용 해서 먼저 되는거 할려합니다 ㅎㅎ.. 일년에 한번밖에 없는 시험이 참 부담스럽더라고요. 2차 스터디하면서 나이대들 보고.. 혹시 나도 저 나이대까지 해야되나 싶기도하고. ㅠ
컷 11이였고, 반토막 났음.. 다행으로 붙긴했지만 2차를 열심히했는데도 불구하고 낮아... 임용은 운빨같음..
2차는 뭔가 평가요소가 정형화 되어 있지 않다고 해야하나.. 약간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물론 제가 처음이라 못한것도 맞긴한데 잘 모르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