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제교수 지통이라며 카눌레이우스법이 아니면 오답처리되었다는 내용의 찌라시에 대해, 카눌레이아법에 대한 용어설명을 통해 잘못된 정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서양사총론에도 명확히 나와있는 용어입니다.
출제교수가 어디의 누구인지 밝히지도 않은, 심지어 건너건너 들은 대학원 선배의 지통이라며 근거가 명확하다 하셨는데요.
이런 것을 명확한 근거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수험생 불안감을 조장하며 익명에 기대어 지통이랍시고 말하는 것에 대해, 용어설명 글을 올리며 잘못된 정보라고 말한 것이 잘못일까요?
반박할 이유가 없어 댓글에 답변을 하지 않았더니 잠시 후에 활동중지 처리가 되었네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우연이겠지요?
장군 등급으로 있으면서 그동안 올렸던 분석글과 정보글을 모두 삭제하고 중지당한 기념의 글만 남긴채 저 역시 탈퇴하였습니다.
다시는 ㅂㅅㄴ을 이용할 일이 없을 것 같군요.
ㅋㅋㅋ북소년 그냥 지들 주장만 맞다는건가
지들(x), 지혼자(o)
안들어가면 됨
옛날에 그 집단농장 문제 서개에 있는게 오류인데도 정답처리 했었음. 카눌레이우스만 답이라고? 말이되는소리를 ㅋ. 그런식으로 따지면 토법고로 철 쓴 사람도 다 틀리게 해야함.
잘왔다. 그냥 여기서 자유롭게 사담이나 나누다가 ㅋㅋ
ㅋㅋㅋ조심해 형. 작년 여기서 벌링게임 관련 이야기했다가 고소하겠다고 카페에 글 올렸음
근데 그거 결국 북경조약이 답이었자너ㅋㅋㅋ 근데 카눌레우스법 이야기하시던분 그거 모르시던디ㅋㅋㅋ
북경조약이 나도 아직도 답인걸로아는데 벌링게임이 맞다는 소리도 아직있음
하필 소년도 남소년도 아니고 북소년이노 ㅋㅋㅋㅋ 주체사상 믿을 것 같노
거기 여초라 말해줘도 다들 지말만 맞다고 우기는데 선수들임 ㅋㅋ 근데 웃긴건 근거가 죄다 "아는 교수님" "어디 선배"ㅋㅋㅋ 어디 써있는게 아니라 죄다 자기들이 들었다고 가져옴. 이러고 결과나오면 자기도 들은거다 들은거 얘기한거다 라고 런칠려고... 하여튼
ㅂㅅㄴ 여초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