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카푸)치노에여
생기발랄한 3개월 여아랍니다
매력포인트는 귀여운 발
그리고 자는 모습이랍니다.
저는 잘 때가 제일 이쁘대요.
요새 육묘하느라 차를 잘 못 마셔요…
챙길 것도 많고 청소를 계속 해야 하고 화장실을 계속 치워야 하고 새벽에 깨우면 두 시간씩 놀아죠야 됨
차 우리고 싶은 생각도 안 들고 그냥 자고 시퍼요…
닝겐 아기는 도대체 어떻게 기르는 건가 싶네요.

순한 아기고양이인 줄 알았는데 잘 먹고 잘 자더니 새벽이 되면 귀신이 들린 것 같아여.
밤에 재우려면 낮에 충분히 놀아줘야 한대서 오늘 다이소에서 장난감 3만원어치 사 와써여…
이 악물고 놀아줬더니 지금 뻗어서 자네여
새벽에 깨지 않고 아침까지 푹 주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도 안녕히 주무세여~
못났다 좋은일 한 사람한테 왜그랭
1.추운 날 보호자를 찾는 새끼를 보고 충분히 못 도와주고 죽은 동네 애들이 생각나서 순간적으로 무리해서 데려왔음. 2. 우리 동네 애들은 내 눈엔 다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모르긴 몰라도 너보다 300배쯤 열심히 살 걸 3. 내가 어떤 고양이를 데려다 키우든 안 키우든 넌 분명 뭐라고 꼬투리 잡았을 것 같다 4. 여러 마리에게 도움을 주었으며 주고 있다. 5. 넌 동네 고양이나 동네 사람이라도 좀 돕고 사니?
너는 고독해서 마음이 텅 빈 사람 같아. 내가 너에게 안 좋은 반응을 하는 게 아무랑도 소통을 못하는 것보다 나으니까 이러겠지. 나는 가족 지인과도 깊은 관계를 맺는 편이고 하다 못해 길고양이들과도 다년간의 신뢰 관계를 맺고 산다. 나를 괴롭히는 정신적 문제들도 있지만 그건 고독은 아닌 것 같아. 너도 고독하지 않고 이런 글 쓰지 않아도 되는 날이 오길 바란다.
고양이가 로켓배송되다니 부럽다
치노덕에 집사는 건강해지는건가요 ㅎ
강제 노동! 건강 확보!
귀지 있잖어 청소해줘
오늘 함
냥줍
줍줍
우리집에도 로켓배송으로 고먐미 보내주세요!!!!
한 마리밖에 없어서 못 보내드리는데 어쪄죵
그 맘인가보네 .. 야옹갤에서 캣맘은 겁나 처맞으니까 여따 올리노 - dc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