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케이크+아아메
그런데 이제 고양이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곁들인…
어제 배송 온 중국 농부산천 동방수예 홍차를 마셔보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습니다.
서양식 홍차를 예상하고 있었는데 중국식 홍차 맛이네요.
마시면 중국 홍차에서 느껴지는 맑은 달콤함과 꽃향기가 입에 확 퍼지는데 아마 가향인 것 같습니다. 인공적 느낌이 있어요.
원재료는 그냥 찻잎이나 보존제(비타민c 탄산수소 나트륨)만 기재되어 있는데 이건 가향이 아니면 설명이 안 되는 수준의 달콤함+꽃향기…
그러나 조화롭고 잘 된 가향이라 생각합니다 향에 거부감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무엇을 표현하고자 했는지도 잘 알겠구요
고급 중국 홍차를 마셨을 때의 경험을 구현하려고 한 것 같습니다. 다소 인공적이지만 그래도 병음료로서 잘 구현했다고 생각합니더.
강렬한 달콤함과 꽃향기가 몰려왔다 사라지면 기분 나쁘지 않은 떫은 맛과 몰티함이 남습니다. 쓴 맛은 거의 안 느껴집니다.
맛의 비중을 따지면 달콤+ 꽃향기 가향7 찻잎맛3 정도…
생각보다 맛이 좋습니다. 맛의 조화로 따지면 청감보이보다 이쪽이 낫네요.
동거인도 맛있다고 잘 마십니다.
이것도 춫천!!
스타벅스캣…
묶고 사진 찍고 싶었지만 그러러면 (제) 피를 봐야 하므로 목 둘레에 둘러만 봤습니다.
즐거운 성탄 되세오.
주석잔 꽤 간지나네용 커피에선 가향이 부정적인 이미지라 차에서도 가향은 좀 기피하나 싶었는데 차갤에서 다양한 가향 차를 보니 커피랑은 또 다른 분야인 걸 알았어요 꽤 긍정적으로 보이는 후기네요 고오늘도 야옹이는 꽤 귀엽네용 크리스마스 잘 보내세요
제가 인식하기로는 베이직한 차나 아주 고급차는 가향하지 않는 게 일반적이지만, 차의 한 갈래로서 가향차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커피 가향은 그런 인식이로군요. 수공업 님도 야옹이 배털 같이 포근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스벅냥이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