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마감이 임박이라 바쁘고 피곤해 밥 할 기운이 없어서 무지성 무시력(통장 잔고를 보지 않음)으로 연일 배달음식 취식중입니다.
햄버거에 콜라를 시키려다가 콜라는 카페인이 있으므로 배탈났던 장에 안 좋을 것 같아서 핫초코를 시켰는데
생각해 보니 핫초코에도 카페인이 있네요. ㅠㅜ
그럼 그나저나 음료 양 실화입니까? 버거킹 이러기냐!
맛은 달고 밀크 초콜릿 맛이나는 미떼입니다. 맛은 있는데 당도가 많이 강하다 싶습니다.
이것도 그렇고 요새 시판음료가 너무 단 거 같아요.
그래도 지친 뇌에 포도당을 공급해 주리라 믿습니다.
집사가 바빠도 자신을 예뻐하기를 거르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 고양이…
‘이래도 안 만져?!?!’
여러분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 하루 화이팅 하세요.
저도 화이팅 하겠습니다.
콜라에도 취약하시면... 진짜 카페인이 안 받으시는 거였네요 차에 길들여지다 보면 시판 음료를 못 먹게 되더라고요 연말 잘 보내시고 마감 잘하세용
카페인을 배는 거부하는데 혓바닥이 자꾸 요구하네요…둘이 화해했으면…아니 혓바닥이 이겼으면…즐거운 연말, 차믕연말 보내세요!! 오늘도 화이팅!!!
맛있겠다
핫초코 마지막으로 먹은게 언제인지 기억도안나여,,, 위타드 핫초코마싯다길래 궁금한데 혹시 드셔보셨나유
예전에 시음만 해봤는데 일반/화이트 핫초코 둘 다 맛있었고 일반 핫초코보다는 화이트 핫초코가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그런데 여기서 다른 분께도 권했는데 그분은 화이트가 별로였나 보더라구요.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권해드리기가 어렵지만…위타드 핫초코는 종류 상관없이 일반적으로 굉장히 특별한 맛은 아니어도 고급스럽고 맛있다는 평이었던 것 같습니다…
초코도 조심하셔야...
맞는 말씀이에요. 저도 모르게 차나 커피가 아니면 카페인이 없다고 자꾸 착각을 해버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