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특식의 잔해인 베이컨
그리고 계란후라이, 구운 토마토, 그리고 한쿡인은 밥을 먹어야 하므로 부서진 주먹밥…
베이컨은 양을 쥐똥만큼 파는데 너무 비싼 바람에 썽이 나서 가끔만 먹습니다…
그 돈으로 삼겹살을 먹고 말지 아오…
오븐은 없어도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니 토마토 같은 거 구워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가끔 오븐이 갖고 싶을 때가 있는데 어차피 활용도가 높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뭐 끼니만 간신히 떼우는 나날이 대부분이라…청소도 어렵고…
이건 다른 얘긴데…저는 이달 초였던 일 마감이 지나고 대충 2주간 앓아 누웠다 일어나니 오늘이 되어 있었습니다.
근데 열흘 후 또 마감이네요…큰일 났다…
열흘 가지고 될까?
모르겠읍미다..
ㅎ하…화이팅!!
오늘의 햇빛 쐬는 야옹발…
저 솜털의 그림자를 봐 주시길…
여러분도 화이팅하세오!!!
에프가 요리조리 쓸데가 많군요. 구운 토마토랑 베이컨도 좋은 조합같구요. 마시고 계신 저건 커피일까요? 모쪼록 마감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세작 님도 화이팅하십셔!! 커피는 아아메임미다. 큰 맘 먹고 일리 캡슐커피 머신을 샀는데 제 입에는 캡슐 맛도 괜찮고 아무 때나 내려마시기 좋네요
오늘은 커믕이군요 일리가 커피는 대체로 평타치는 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런 바싹하게 구운 베이컨 최고인 것 같네요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역시 이탈리아 사람들이 커피를 잘 아는구나 싶더라구요. 수공업 님도 피이팅하시고 감기 조심하십셔!!
냉털하셨네여 ㅋㅋ
앗 들켰다!! 주먹밥도 이틀 전에 만든 거에영
헐 힘내십쇼... 연초에 액땜했다 치시고ㄷㄷ 저는 금요일마다 반복적인 위기입니다 현황리포트 뽑아야 돼서ㅠㅠㅠ
액땜이 계속돼요 잉잉. 바쁠 때일수록 식사 잘 챙겨드세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