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측은 최근 불거진 회차 분배 논란과 관련해 엑스포츠뉴스에 "캐스팅과 회차는 제작사와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의 고유 권한이라 드릴 말씀이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안나 카레니나'는 라이선스 뮤지컬로 원작 라이선서와의 협의가 필요하며 총 공연회차 축소, 배우들의 스케줄 등 변수들이 많아 현재 스케줄로 어렵게 정리됐다는 전언이다.
최근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캐스팅 스케줄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어났다. 3월 20일까지 공개된 총 38회차 공연 중 23차 공연이 옥주현으로 예정돼 있었기 때문이다. 함께 캐스팅 된 김소향은 7회, 이지혜는 8회 공연한다.
지난 27일 김소향은 개인 SNS에 "할많하말"이라는 글을 남겨 의문을 더했다.
한편 '안나 카레니나'는 19세기 후반 러시아 귀족 사회를 배경으로 사랑과 결혼, 가족 문제를 깊이 있게 다룬 톨스토이의 3대 문학 중 하나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오는 2월 20일부터 3월 29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한다.
https://naver.me/xYvwPdRh
해명이 맨날 똑같네...ㅋ

향이 인스스에 쓴거 저격인가? 오히려 쉴드였을것 같은데 걍
이지혜는 옥 문감 패밀리라 가만 있나봐 불쌍하고 비열하다
이렇게 기사뜨면 뭐하나 정병들 사고회로가 쓰레긴데 ㅋㅋㅋㅋㅋ
너 캠핑클럽갤하지 ? 여기서 ㅈㄹ해서 옥 더 욕먹이지말고 입닫고있어라
ㅋㅋㅋ 으휴 옥빠야
@ㅇㅇ(223.118) 캠핑클럽 갤 뭐임?
@ㅇㅇ(117.111) 핑클갤
https://m.dcinside.com/board/finklcamp/169708 옥 욕먹이지말아라 여기서 어그로 끌면서
@ㅇㅇ(223.118) 탐정놀이 그만하고 병원이나 가보세요 ㅠㅜ
신인들 데려가도 이렇게 안하지
일 커지지네 어쩔
차라리 가만 있지 으이그
달린 댓글만봐돜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들이 아님 알고있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마스트에서 낸 기사란 말임?
크리에이터들 권한이면 안나 관계자 일단 보니부터 보러가라고 해ㅋㅋㅋ
그래 제작사 권한인거 알겠는데 애초에 계약을 왜 그렇게 했냐구 두명으로도 충분한걸 또 왜 얼터 한명을 더 만들었는지가 쟁점인데 답변을 두리뭉실하게 하네
그러게..계속 여주연 두명이했는데. 공연은 축소되고 세명이 온거부터가 이상하고 한명은 일찍 합격하고 스케쥴 안나만 집중하는데 회차 제일적고 거의 마티네 몰빵이니..말이 안나올 수가 없는듯 하네.
옥빠지만 저건 좀 심했다 고작 7번 공연?
서로 사이가 좋은데 저격이 아니라 쉴드겠지
고유권한 ㅇㅈㄹ 일 개못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