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문-
일단 오늘 디코방에서 저런것에대해 그런것은 부정할수없이 제 짧은 판단이맞습니다. 갤에 념글을 보던도중 디코방관련 얘기가 많아 일단 접속하고 보았으며 닉을 바꾸거나 할생각을 못하였습니다. 디코방에서 원래 아는분을 만나서 생각없이 흔히 말하는 좆목질을 해버렸으며 갤에서 좆목질을 안좋게볼거란 생각과, 다른유저분들에게도 안좋게 보일수있을거란 생각따윈하지 않았던 제잘뭇입니다. 갤에서 차단당한뒤 따로 글을 써서 제가 잘뭇을 하지않았단것처럼 글쓴것과 살자글은 정말로 죄송합니다 제 잘뭇을 인정하기 싫었던 마음도있었으며, 저의 부족한 커뮤니케이션능력과 눈치로인하여 저의 잘뭇을 이해하는것에대한 시간이 필요하였지만 잘뭇을 생각하기전에 글을 쓰는것이 가장큰 잘뭇이었던것같습니다.

- 입장문-
저에게 동방을 빠는게아니라 상갤을 하고싶어하는것이라고 동방은 그저 상갤을 위한 수단일뿐이라고하는 댓글을 보았습니다. 많은 생각을 해보았지만 일단 부정하겠습니다, 저는 동방판을 통하여 같은 취향을 공유한다는것이 좋은것은 사실일 지언정 동방을 좋아하지않는것는 절대로 아니였습니다.
또 사과할때 부거뿌리는것이 그상황을 무마시킬려는것처럼 보인다는 글도있었습니다. 일단 부거를 뿌리는 의미는 사과의 진정성을 추가하는 행위라고 생각하며, 부거를 통하여 상황을 넘길려는 마음이 없는것은 아니지만 저의 그릇되고 생각이 짧은 행동에대하여 사과하는 의미가 더 컷다는것을 알아주셨으면합니다. 오픈채팅에 관한 얘기도 나왔는데 눈치가없어서 선을 한두번정도 넘었던적은 사실이였으나 그렇타고 밥먹듯이 싸우거나 하는행위는 하지않았으며, 경고를 먹은것은 사실이나 그것과 오픈채팅하는것이 줄어든것은 연관이없습니다.
저에게 부계파고 다시돌아올것이라고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예전에 한번 한 행적이 있으니 당연한 의심과 처지라 생각합니다, 동방을 파는 입장으로선 동방커뮤니티가 해외를 제외하자면 가장 정보가 많은것은 트위터와 디시인사이드 2곳정도여 상갤을 완전히 접속하지않는것은 불가능해보이나, 글이나 댓글등의 행동은 하지않을것입니다.

-갤접-
저의 애새끼처럼 철들지못한 행동을 하거나, 생각없이 글과 댓글을 쓴것, 우울글과 호소글을쓴것등
제 모든 역겨운 행동들을 통하여 갤질에 피해를 입으시거나, 기분이 나쁘셨던분들께 모두 사과의말씀드립니다.
다시는 갤에 글을쓰지않겠으며, 다시한번 상하이앨리스환악단 마이너갤러리 유저들에게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부탁-
저는 동방판을 떠나진않을것입니다 동방프로젝트를 빨면서 실제로 원래의 우울했던 삶의 활기를 원래보단 되찾았으며, 아직도 요우무가 너무좋습니다, 다만 저로 인하여 요우무캐릭터를 빠는 사람들에게 안좋은 시선을 심어줄수있고 원래 요우무를 빠는 분들에게 최애캐를 부계파면서 바꿧다면서 욕을 하기도하였습니다. 하여 요우무갤러리 주딱은 양도하고 갈려고합니다. 그래서 혹시 맡아주실뿐계신다면 댓글로 달아주시길바랍니다...(죄송합니다 현재 보안코드를 잊어먹은 관계로인하여 넘기고싶은 마음은 많타만 방법을 찾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