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여행 한달마다 다니고 그 때 그 때 내키는대로 캡호 호텔 에어앤비 왔다갔다 하는데 캡호 딱 몇 개 감당할 수 있으면 가라
1. 보통 이어플러그 배치 되있는데 그거 껴도 바로 옆칸 뒤척이거나 사람 왔다갔다 하거나 하면 무조건 느껴진다 잘 때 옆사람이 코 존나 골아도 별로 신경 안쓴다 하면 가라 근데 다니면서 코고는걸로 고통받아본적은 없다. 캡슐 나오면 들리는데 캡슐 들어가면 코고는 소리는 거의 안들린다 삐그덕삐그덕 뒤척이는 소리만 간간히 들리지.
여갤러1(14.56)2026-01-29 03:21:00
답글
2. 옷 갈아입을 때마다 락커룸 가서 캐리어에서 옷 꺼내서 갈아입는게 생각보다 귀찮다. 들어갈 때 락커룸에서 호텔 웨어로 갈아입든 자기 챙겨간 실내복으로 갈아입든 편하게 입고 호텔에 있다가 나갈 땐 다시 락커룸 가서 캐리어 꺼내서 옷 찾고 갈아입고 나가는 과정이 제일 차이가 큼. 호텔에서 걍 침대 옆에 캐리어 까놓든 옷장안에 정리해놓든 해놨다가 꺼내입는거랑 엘리베이터 타고 몇층 내려가서 캐리어 꺼내서 옷갈아입고 다시 넣어놓고 하는거랑 생각해보면 상당히 귀찮다.
3. 근본적으로 잘 때 많이 뒤척이면 걍 걸러라 진짜 시체마냥 얌전히 누워서 다리 쭉 뻗고 양옆으로 반바퀴씩 구를 정도 공간이다.
4. 목욕, 화장실, 라운지 등 편의 시설이 전부 공용 시설이니 공동 생활 하는거 꺼려지면 생각해봐라.
여갤러1(14.56)2026-01-29 03:24:00
답글
@여갤러1(14.56)
그 외에는 보통 캡슐호텔들 위치 역 가깝고 생각보다 시설 좋고 청소상태 깔끔하다 연박 시 외출할 때 부탁하면 캡슐 청소도 해주고 개인적으로 4박 5일 정도까지는 무난하게 지낼만하다 그 이상 지낼 때는 보통 1,3,4번은 이미 익숙해져있고 2번 때문에 상당히 ㅈ같을 수 있다.
지루하겠지…?
1박도 안괜춘
아님. 호텔
1인 여행 한달마다 다니고 그 때 그 때 내키는대로 캡호 호텔 에어앤비 왔다갔다 하는데 캡호 딱 몇 개 감당할 수 있으면 가라 1. 보통 이어플러그 배치 되있는데 그거 껴도 바로 옆칸 뒤척이거나 사람 왔다갔다 하거나 하면 무조건 느껴진다 잘 때 옆사람이 코 존나 골아도 별로 신경 안쓴다 하면 가라 근데 다니면서 코고는걸로 고통받아본적은 없다. 캡슐 나오면 들리는데 캡슐 들어가면 코고는 소리는 거의 안들린다 삐그덕삐그덕 뒤척이는 소리만 간간히 들리지.
2. 옷 갈아입을 때마다 락커룸 가서 캐리어에서 옷 꺼내서 갈아입는게 생각보다 귀찮다. 들어갈 때 락커룸에서 호텔 웨어로 갈아입든 자기 챙겨간 실내복으로 갈아입든 편하게 입고 호텔에 있다가 나갈 땐 다시 락커룸 가서 캐리어 꺼내서 옷 찾고 갈아입고 나가는 과정이 제일 차이가 큼. 호텔에서 걍 침대 옆에 캐리어 까놓든 옷장안에 정리해놓든 해놨다가 꺼내입는거랑 엘리베이터 타고 몇층 내려가서 캐리어 꺼내서 옷갈아입고 다시 넣어놓고 하는거랑 생각해보면 상당히 귀찮다. 3. 근본적으로 잘 때 많이 뒤척이면 걍 걸러라 진짜 시체마냥 얌전히 누워서 다리 쭉 뻗고 양옆으로 반바퀴씩 구를 정도 공간이다. 4. 목욕, 화장실, 라운지 등 편의 시설이 전부 공용 시설이니 공동 생활 하는거 꺼려지면 생각해봐라.
@여갤러1(14.56) 그 외에는 보통 캡슐호텔들 위치 역 가깝고 생각보다 시설 좋고 청소상태 깔끔하다 연박 시 외출할 때 부탁하면 캡슐 청소도 해주고 개인적으로 4박 5일 정도까지는 무난하게 지낼만하다 그 이상 지낼 때는 보통 1,3,4번은 이미 익숙해져있고 2번 때문에 상당히 ㅈ같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