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6XX_04JLB7O8Tf6t
누가복음 23장
39 ¶ 이윽고, 매달려 있던 흉악범들 중 한 명이 그분께 욕설하며 말하기를, “만일 네가 그리스도라면 너 자신과 우리를 구원하라.” 하였더라.
40 그러나 다른 이가 반응하여 그를 꾸짖으며 이같이 말하였더라. “네가 동일한 정죄를 받고 있으면서도 네가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느냐?
41 그런즉 우리는 정녕 정당하게 정죄를 받는 것이라. 이는 우리가 우리의 행실들에 상응하는 보응을 받고 있기 때문이라. 그러나 이 사람은 그릇되이 행한 것이 아무것도 없도다.”
42 이어서 그가 예수님께 말씀드리기를, “주여, 당신께서 당신의 왕국으로 들어가실 때 저를 기억하소서.” 하였더라.
43 그러자 예수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진실로 내가 너에게 말하노니,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 하셨느니라.
구원은 오직 예수님께서 인간의 죄를 사해주시기 위해
십자가에 피흘리시고, 장사되신지 사흘 후에 부활하신 것을
진심으로 믿는다면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는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를 자는 구원 받을 것이기 때문이라."
(로마서 10:13)
구원 기도와 우리가 걸어가야 할 예수님의 길


https://m.dcinside.com/board/universe/119365
사랑이가 말하는 천국에는 소아성애자들이 득실거리니 어린아이들은 천국에 가면 안되겠네
@회개하는사탄 근데 회개하는사탄이랑 사랑이는 소아성애자면서 왜 기독교인척함? 오히려 이슬람이 너희의 성적취향과 맞을텐데? 이슬람 창시자 무함마드도 6살짜리 아이랑 결혼했다던데. 아 너네한테 6살은 너무 나이가 많은건가? ㅋㅋ
@우갤러2(71.197) 저는 지금 소아성애자가 아닌데요?
예수가 십자가에 사망한것이 왜 인류를 위하는거임?
우리 모두는 하나님을 떠난 죄인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떠난 그 죄는 인간의 어떤 노력이나 행위로도 사함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셨고,
오직 죄 없으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피 흘리심으로 모든 사람의 죄를 대신 짊어지시고 담당하셨습니다. 그리고 사흘 만에 부활하심으로 죄와 사망의 권세를 이기셨으며,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에게 죄 사함과 구원을 주셨습니다.
@사랑 인간을 섬기도록 창조된 천사가 무슨 힘이 있어서 사람을 부활시킴? 닌 Jesus가 천사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