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참. 또 헬쥐 평평이다.
곡률을 보고 궁창이라고 하는 자는 평평을 공부한 이래로 처음 보기에 심히 떨린다.
이런 자들에게 수학, 과학을 들이밀어 무언가를 증명 한다는 것은, 시간 소모적 행위라는 걸 한번 더 체감한다.
그들이 원하는 광각 영상에 저들 주장으로는 평평해야 하지만 결국 곡률이 있는 내용이다.
필자가 언급한 인지부조화의 결과가 저 모습이다. 해마가 완전 빠가야로 되었다는 뜻.
곡률을 보여주었지만, 저 곡률 사진을 보고는 평평 지구의 궁창이라고 한다.
평평지구는 정말 무서운 질병이다.
89Km면 나사에서는 영상이든 육안이든 곡률 인지 불가라고 한다
그 어떤 근거 자료 없이 일단 인지 불가라고 한다.
NASA Official도 아닌, 어디 굴러다니는 근거 자료 하나 없이 무조건 아니라고 한다.(평자 스페셜스킬#1 101게이 고맙다)
평자들의 특징은 마지막까지 확인해보지 않고 그냥 던져대는 것이다.
이 자들의 특징은 하기와 같다.
비양심, 도덕적 타락, 저지능, 저학습을 기반한 확증편향적(자존감low)사고와 인지부조화적인 선택, 믿고 있는 평평에 대한 지식 역시 매우 낮은 자들이며,
어떤 신분, 어떤 학습을 받았는지 모르는 익명이 업로드한 어디선가 떠돌아 다니는 평평지구의 증거 영상을 보고 마구 뿌려대는 것으로 객관적 사고, 책임감이 매우 결여된 자들이다.
저 자신들끼리도 평평에 대한 의견이 분분함에도, 어떤 소수라는 형제애 같은 끈끈함으로 서로를 지지한다.
이런 생각을 해본다. 저런 평평이들은 사실 동글 게이고, 평평의 전체 수준을 깎는건 아닌가 하는 고도의 심리전
그리고 저런 박제글을 통해 평평을 파괴시키는 X맨이 아닌가하는 고차원적인 전술.
또 하나의 박제를 마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