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 1장
6 ¶ 그리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물들의 한가운데 하나의 궁창이 있으라. 그리하여 그것은 물들에서 물들을 나누라.” 하셨느니라.
7 그런즉 하나님께서 궁창을 만드셨고, 궁창 아래에 있던 물들을 궁창 위에 있던 물들로부터 나누셨더라. 그러자 그것이 그렇게 되었더라.
8 또 하나님께서 그 궁창을 하늘이라 부르셨더라. 그리고 그 저녁과 아침이 둘째 날이었더라.
9 ¶ 그리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하늘 아래의 물들은 한 곳으로 함께 모이라. 그리하여 마른 육지는 드러나라.” 하셨느니라. 그러자 그것이 그렇게 되었더라.
10 또 하나님께서 마른 육지를 땅이라 부르셨더라. 그리고 그분께서 물들이 함께 모인 것을 바다들이라 부르셨더라. 그러자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그것이 좋았더라.
평평한 지구가 왜 그렇게 중요할까요?그들이 지구의 모양처럼 명백한 것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과 그 이유가 무엇인지 깨닫는 순간, 그들의 나머지 거짓말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고 끊임없이 하나씩 무너져 내리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만든 진실 vs 사탄이 만든 거짓
하나님의 창조세상의 진실을 가리는 사탄의 거짓말 리스트
빅뱅 거짓말, 중력 거짓말, 운석 거짓말,
블랙홀 거짓말, 달착륙 거짓말, 태양계 거짓말,
화성탐사 거짓말, 지구핵 거짓말, 우주위성 거짓말,
은하계 거짓말, 공룡 거짓말, 공전 거짓말,
지구곡률 거짓말, 진화론 거짓말, 국제우주정거장 거짓말
feat. 핵무기 거짓말
요한복음 8장
44 너희는 너희의 아비인 마귀에게 속하였으니, 너희가 너희 아비의 정욕들을 행하려고 하는도다. 그는 시작부터 살인자였으며, 진리 안에 거하지 아니하였으니, 그 안에 진리가 전혀 없기 때문이라. 그가 거짓말을 할 때면 그는 자기 자신에게서 나오는 거짓으로 말하느니라.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이기 때문이라.
사탄의 둥근지구와 우주사기 모음집
https://gall.dcinside.com/universe/118979
하나님의 창조세상과 평평지구 모음집
https://gall.dcinside.com/universe/118980
구원은 오직 예수님께서 인간의 죄를 사해주시기 위해
십자가에 피흘리시고, 장사되신지 사흘 후에 부활하신 것을
진심으로 믿는다면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는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를 자는 구원 받을 것이기 때문이라."
(로마서 10:13)
구원 기도와 우리가 걸어가야할 예수님의 길
https://gall.dcinside.com/universe/118986
평평지구와 성경 말씀 채널
규혁이 아빠
하나님이 만드신 궁창에 사탄의 스페이스=X 로켓이 부딪치는 영상입니다. 사탄과 그의 하수인들은 하나님이 살아계시다는 진실이 알려지길 원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안다면, 우리 모두가 하나님을 떠난 죄인이라는 진실을 깨닫고 회개하여 예수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구원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린도후서 4장 3 그러나 만일 우리의 복음이 가려진다면 그것은 잃어버린 바 된 자들에게 가려진 것이라. 4 이 세상의 신이 그들 안에서 믿지 않는 자들의 생각들을 가렸으니, 하나님의 형상이신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복음의 빛이 그들에게 비치지 않게 하려는 것이라.
사탄은 이미 하나님의 심판이 확정된 상황입니다. 그의 목적은 단 하나입니다. 바로 예수님의 복음을 가려 사람들이 구원받지 못하게 하는것. 부디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알고, 자신들이 하나님을 떠난 죄인임을 깨달아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회개하여 구원에 이르시길 바랍니다.
진실을 가리려는 저들의 속셈에 속아나지 마세요. 저들은 진리를 비틀며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깨닫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저들이 거짓말쟁이라는건, 바로 그들안에 사랑이 없는것으로 분별할 수 있습니다. 사랑이 없는 거짓말쟁이들에게 부디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
요한일서 2장 4 “나는 그분을 아노라.” 하고 말하면서 그분의 명령들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쟁이요, 진리가 그의 안에 있지 아니하니라.
요한일서 4장 20 만일 어떤 사람이 “나는 하나님을 사랑하노라.” 하고 말하면서 자기 형제를 증오한다면 그는 거짓말쟁이라. 그러므로 그가 자신이 본 자기 형제를 사랑하지 아니하면서 어찌 그가 자신이 보지 못한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겠느냐? 21 그런즉 우리가 이 명령을 그분께로부터 받았으니, 곧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는 자기 형제도 사랑하라는 것이라.
요한복음 13장 34 내가 너희에게 새로운 명령을 주노니, ‘너희는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해 왔듯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35 만일 너희가 서로에게 사랑이 있다면 이것으로 인하여 모든 사람들이 너희가 나의 제자들임을 알게 되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