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스를 너무 빨리 죽인거


분명 너가 복귀 / 뉴비 / 막힌 잉여 들을 위해서 강하게 냈고 "당분간" 너프할 생각은 없다고 했는데.


여기서 트레스를 제대로 쓴 애들이 어떤 부류일거 같냐?


이미 존나게 고이고 또 고인 고인물 언숭이 새끼들이랑 저기 막힌 잉여중에 메인에 트레스에 추가로 필수요소인 녹스 파밍을 해뒀던 유저들이지


이 조건 안맞는 복귀자나 뉴비들이 이벤 기간동안 이벤도 졸업 못해서 하패고 나발이고 손도 못댄 애들이 더 많은거 모르냐?


마지막날에 아둥바둥 거리던 애들도 많았고 이벤 끝나고나서야 이제서야 메인 시작하던 애들도 많다.


근데 뉴비가 어떤 녹스가 필요해서 미리 파밍을 하겠냐? 이제서야 파밍을 한다고.


당장 엊그제만 해도 식물때문에 군번줄부터 탄피까지 파밍하느라 버벅이던 뉴비 동맹만 몇명이었고.


예전에 네이버 카페 터질때 접었다가 3주년 끝물에 복귀해서 비교적 뉴비로 보이는 애들이 동맹 많은데


저 위에 말한 케이스가 정말 많다. 근데 이런 애들 제대로 올라가보기도 전에 사지절단 작업 들어갔네요?


니가 월레때문에 그 전에 정리를 해야할거 같아섴ㅋ 트레스를 빠르게 너프했습니다인데.


조금만 더 머리속이 돌아가는 애였으면 16지에 기어들어간 새끼들의 대다수는 이미 있던놈들 + 그놈들의 부계란걸 알텐데


월레를 좀 더 늦게 내고 트레스 유예기간을 좀 더 줬어야 맞는거였어




뭐 연좌제로 같이 참수당할 예정인 놈들은 언급 안할란다 긱스식 표현으로 진지하게 설명해봐야 못알아먹을텐데 라면서


근데 저건 잘못했다는거 인정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