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소한의 수학능력도 없는 애들이 너무 많다... 동국대 버리고 왔다 자랑하는 3항사보니 속으로 한숨밖에 안나오더라. 나때는 널린게 중경외시 붙고온 애들이었고, 건동홍 이런데는 입결성적 하위권! 한의대붙고 항해사하러 온 애들도 있었음.
2. 직업적 자부심이 없음. 뭐만하면 굵게 돈벌어서 딴직업 찾을거라고 씨부리고 방에서는 공뭔공부,,, 그럴거면 고졸 공무원 하지 왜 해대 왔어?
3. 온실속 화초가 너무너무 만타.... 뭐만하면 징징대고, 해경신고 itf신고 선배 신고하고 튀면 네인생에 빛이 보이디???
4. 그놈의 송출송출... 그럴거면 그냥 양키새끼들 노예나 하지 김치국적선은 왜타는지 ???
상당한 수학능력이실텐데 왜 아직 도선사 안되고 사업번창 못하셨는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글 올린것 자체가 지금껏 쭈구리 삶을 살아왔다는 증거 아니겠냐. 이런 비슷한 애들 많이 봤다. 하나 같이 정신장애아들이었지.
넌 왜 대단한 능력가졌으면서 그따구로사냐? 답이없다
걱정마 널 선배라 인정두 생각두 안해 ㅂ ㅅ 아
그런새기이랑 같은 배 타는게 자랑이라고 ㅋㅋㅋ ㅄ
한의대 붙고 ㅋㅋ 그런 가뭄에 콩나듯한 예외적인 케이스는 포함하질 말아야지. 그 논리면 연세대 서울 의대 붙고 조선대 수교과 다시 들어간 애도 있는데. 그러 조선대 수교과가 연세대 의대보다 나은거임? 못믿겠으면 유투브 치면 나온다.
다른건 이해하겠는데 송출은 ㅆㅂㅋㅋㅋ 애들이 더 큰 세상에서 배타고싶다는데 왜 지랄임 ?
이래서 배가 무섭습니다 여러분들 사리판단도 못하고 사회부적응자 되는 거 한순간입니다.
방구석 백수가 글씀???
1은 근데 해대뿐만 그런게 아니고 의치한약수같은 인기 학과 제외하면 다 똑같은 실상임
딱봐도 존나 널널한 기수 같은데 지랄떨지마라 개좆밥앰창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