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 가양역 실종사고라고 들어봤냐 ? 새벽에 역앞에서 사라져서 후에 강화도 해변에 하반신만 발견된 사건 

나는 99퍼센트 장기매매 인간사냥사건이라고 본다

대한민국 실종건수중에 1년에 영영 돌아오지않는 실종자수가 약 천명이라고한다

장기이식은 중국이 유명한거알지 ? 중국정부가 공인하는 사업이다. 사형수들로만 할 수없는 수요와 한국인을 원하는 클라이언트들 예를들면 중국,한국내 거부들이 한국인 장기이식받고싶다고하면 국내 병원 브로커하고 연계해서 이식 적합자 추리고 또 거기서 몇달간 실제로 사람붙여서 행동반경, 시간 스토킹해서 철저하게 분석한다

대부분 여기까지 오면 십중팔구 사라지는거다. 성인 한명이 사라지면 실제 주위에서 인지하고 신고하고 경찰에서 수사에 들어가기까지 적어도 1주일이라는 시간이 소요된다. 남자는 특히 그렇다. 젊은 남자라고 한명 납치하기 어려울것같냐? 전혀아니다. 일단 세명이 붙어서 차에 태우기만하면 그다음은 니가 뭐 무슨 선출이든간에 애초에 도망못가면 그대로 세상 빛 못보고 사라지는거다. 이렇게 사라진사람들 뉴스에 한줄 나오는줄아니? 가양역도 하반신만 발견돼서 눈치빠른인간들 몇몇 눈치챈거지 대부분 인간들은 이게 장기매매인지 그냥 실종사고인지 관심도 없다. 무출갤 들어오는 인간들은 이정도 눈치는 있을거라고본다 .

내가봤을떄 가장 유사한 사례로 네이버웹툰 갸오오에 인신매매편이 있다. 궁금한 사람들은 가서 보도록. 

당장에 벌써 한국인구 노인 천만 시작이다. 한국이 이런데 중국 10억인구 중  노인이 얼마나 될것같나? 그들이 바로 장기매매의 잠재고객이다. 앞으로 젊은 인구감소와 더불어 장기매매 수요의 폭발적인 상승이 예상된다.  인간 사냥꾼들이 더 활개칠거란 말이다. 특히 젊은 2030들은 조심해라. 30대도 조심해라 이제 40대까지도 안심할수 없을거다... 특이한 혈액형을 가진 경우라면 더더욱 조심해라. 니몸값은 배는 비싸니까. 가능하면 일찍다니고 혼자서 으슥한곳은 절대적으로 피해라.

범국가적으로 벌어지는 인간사냥이 왜 언론에 안나온다고 생각하냐 ? 뭐 우리나라 언론의 좌경화나 중국 눈치보는거 등등 한마디로 국가에서 묵인하는거다.

고위층들은 자기 삶을 연장하기 위해서 서민 인간사냥을 철저히 묵인하는거라고.. 요즘세상에 장기매매가 어디 있냐느니 이딴 소리하는새끼들은 참 세상 순진하게 산다싶다.